간영양제 헬씨칸 실리마린 주의사항 5 가지



간영양제 헬씨칸 실리마린 주의사항 5 가지에 대하여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어주시면 헬씨칸 성분 및 헬씨칸 실리마린을 알게 될 것입니다. 헬씨칸 주의사항 5 가지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종근당 건강 밀크시슬 추출물은 간세포막을 보호하고 손상된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며 간이 딱딱해지는 섬유화 증상도 예방합니다.

직장인 지킴이 종근당 헬씨칸! 밀크씨슬로 간 지키기

밀크씨슬 추출물이 그 중 하나입니다. 실리마린이라고 불리는 밀크시슬은 유럽에서 2000년 전부터 섭취해 온 식물성 원료입니다.

헬시칸은 간을 보호하고 활력을 더하는 비타민B군을 식약처가 권장한 하루 권장량만큼 섭취할 수 있는 간영양제 입니다.

1. 밀크씨슬이란



국화과의 두해살이 식물로 원산지는 남유럽, 북아프리카 일대입니다, 국가표준식물목록에는 흰무늬엉겅퀴라는 국명으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현대인의 간을 책임져주는 밀크씨슬!

한국에서는 일반적으로 밀크씨슬, 서양엉겅퀴 등으로 불리며 식물뿐만 아니라 식물에서 정체되어 시장에 출시한 약품도 대체로 밀크씨슬이라고 불립니다.

흰무늬엉겅퀴 씨앗에서 추출되는 실리마린(Silymarin)이라는 성분이 간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2. 실리마린이란



실리마린은 건조한 흰무늬엉겅퀴에 2~3% 정도 함유되어 있는데, 3가지 이성체가 존재합니다.

간에 좋은 종근당건강 헬씨칸 밀크씨슬 영양제

해당 이성질체는 실리빈, 실리크리스틴, 실리디아닌입니다. 이 중에서 실리빈이 가장 일반적이고 약리작용도 강하다고 하는데 실리마린 복합체의 50~7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밀크시슬의 주요 성분인 실리마린은 전통적으로 간질환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세포실험과 동물실험을 통해 간질환 개선에 대한 효과가 보고되었습니다.

하지만 사람을 대상으로 한 임상시험에서는 같은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것으로 밝혀져 현재까지 간질환 치료제로는 쓰이지 않고 간영양제로만 개발되고 있습니다

3. 헬씨칸 성분



종근당 헬씨칸에는 여러 성분이 들어 있는데 밀크씨슬 추출물로 실리마린 형태로 한 알에 130mg 들어 있습니다.

종근당 건강 헬씨칸 로얄, 효능은?

또한 피로에 매우 좋은 비타민 B군 중에서도 B1, B2, B6가 하루 권장량의 100%, 비타민 E가 하루 권장량의 50%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히 밀크씨슬 추출물은 우리나라는 물론 미국 FDA(식품의약국)에도 원료로 등록돼 있어 간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아주 좋은 성분입니다.

4. 헬씨칸 효능



각종 유해물질로 손상된 간세포 재생에 도움을 주며 간세포가 파괴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작용으로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어 암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간 건강을 위한 새로운 해답 헬씨칸 로얄

벤포티아민, 플루살티아민 두 성분이 존재하며 육체피로신경통, 관절통, 체력저하, 눈 피로에 효과적이며 탄수화물 대사에너지 생성에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또한 리보플라빈은 탄수화물 대사, 아미노산 대산, 지방 대사에 효소 작용을 하여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됩니다.

그밖에 호모시스테인은 염증물질로 콜라겐을 제거하고 파골세포 발생을 촉진하는 독성물질 비타민B6가 혈액 속 호모시스테인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5. 헬씨칸 로얄



종근당 헬시칸 로얄의 가장 큰 특징은 기본을 지키는 간영양제라는 것입니다.

종근당 헬씨칸 로얄, 간 건강에 도움을 주어요.

일반적인 간 영양제를 보면 가격을 올리기 위해서 간과 상관없는 성분을 넣어서 강조하면서 광고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종근당사의 헬시칸 로얄은 이러한 마케팅적인 낭비성 성분을 모두 제외하고 시너지 효과가 높은 성분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종근당 헬씨칸 로얄 성분과 효능, 섭취방법, 부작용은?

종근당 헬시칸로얄에는 실리마린 추출물과 시너지 효과가 좋은 비타민 B군, 비타민 E, 면역력에 좋은,

비타민 D가 들어있어 간 건강 개선, 간 손상으로 인한 피로감 개선 등에 있어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5.1 .헬씨칸 로얄 효능



종근당 헬씨칸 로얄의 가장 중요한 성분은 밀크시슬 추출물로 실리마린 형태로 한 알에 130mg 들어 있습니다.

종근당 헬씨칸 밀크씨슬이 피곤한 아빠에게 좋은 이유?!

또 피로에 좋은 비타민B군 중에서 B1, B2, B6와 비타민E가 하루 권장량의 100% 들어있습니다.

비타민 B군은 간이 나빠지면 생기는 대표적인 증상인 피로에 좋은 시너지 효과가 있고 비타민 E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시너지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특히 밀크시슬 추출물은 미국 FDA에서도 개별 인증형 원료로 등록돼 있어 간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아주 좋은 성분입니다.

5.2 헬씨칸로얄차이



헬시칸에는 실리마린과 함께 큰 효능을 보이는 성분인 비타민B1, B2, B6가 하루 권장량의 100%만 함유되어 있고 비타민E는 권장량의 50%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간의 활력을 찾아서 종근당 헬씨칸 로얄

헬시칸 로얄에는 비타민 B군이 하루 권장량의 무려 1000%나 들어 있고 비타민 E는 50%를 더 채우고 비타민 D까지 추가로 권장량의 100%를 넣어놨습니다.

다만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B군 함유량이 헤르시칸로얄에 더 많기 때문에 그 제품이 피로회복에 조금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5.3 종근당 헬씨칸 가격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다양한 경로로 입수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확인해보니 30캡슐 기준 8천원대부터 시작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종근당 헬씨칸 밀크씨슬이 피곤한 아빠에게 좋은 이유?!

판매 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가격에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가격 부분에서 비싸게 판매되고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 볼 필요는 있습니다.

5.4 헬씨칸 복용법



간영양제 헬씨칸은 하루에 1회만 드세요. 한 번에 한 캡슐을 드시면 돼요. 다시 말씀드리면 하루에 한 캡슐이 적정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간영양제는 역시 헬씨칸

하루 중 식후에 1캡슐을 섭취해야 하는데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5.5 헬씨칸 주의사항 5가지



본 간영양제를 구매 시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는지, 적정 함유량인지 확인 후 구매하셔야 합니다.

헬씨칸(종근당건강)_밀크씨슬, 간건강에 도움을 줄수 있음

특히 임산부, 어린이, 알레르기와 같은 본인이 섭취할 수 있는지 의사와 상의 후 구입 및 섭취를 해야 합니다.

간질환, 간염, 당뇨병, 해독작용, 노화방지 등 다양한 목적으로 섭취하지만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는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근당 건강 헬씨칸 밀크시슬 영양제 #간 건강 지킴이#간 건강식품

다양한 임상실험 결과가 있지만 대부분 동물실험과 세포실험에서 사람에게 같은 효과가 있다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혹시나 그런 정보를 읽고 현혹되지 마시기 바랍니다.

간질환 실험에서 아세트아미노펜, 에탄올 등으로 인한 독소에 의한 간 손상을 막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의사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알아두시면 좋은 문서

– 피부영양제 어린콜라겐 비타플러스 주의사항 5가지

– 감염질환 헬리코박터균 구충제 주의사항 6가지

– 단백질보충제 BCAA 아미노산 탈모 주의사항 7가지

지금까지 간영양제 및 헬씨칸 실리마린 주의사항 5 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 헬씨칸 주의사항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