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영양제 블랙마카 아미노산 주의사항 6가지



갱년기 영양제 블랙마카 아미노산 주의사항 6가지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으시면 블랙마카 성분 및 블랙마카 아미노산을 알게 될 겁니다. 블랙마카 주의사항 6가지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마카는 해발 4000~4500m의 페루 안데스 산맥에서 생산되는 아브라나과 채소의 일종으로 강렬한 햇살과 매서운 바람이 몰아치는 영하의 암석지대에서 자랍니다.

남성갱년기에 좋은 음식,페루 블랙마카 효능 화제!

그만큼 생존력이 강해요. 어려운 환경에서 살아남는 식물은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성분을 만들어내며, 이는 우리 건강에도 유익합니다.

남성도 갱년기가 되면 활력과 성 기능이 떨어지고 근력이 감소해 삶의 질이 크게 떨어지는데 갱년기 남성들이 블랙마카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1. 블랙마카 성분



블랙마카에는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블랙마카에 들어 있는 필수 아미노산 중에서 발린은 류신, 이소류신과 함께 근육을 구성합니다.

페루의 산삼 블랙마카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아미노산인 BCAA를 구성하는 세 가지 중 하나인 마카 성분 중에서도 핵심 성분은 아르기닌입니다.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보다 1.5배나 많이 가지고 있으며 아연은 부추의 11배, 철분은 더덕의 10배, 칼슘은 마늘의 26배나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 블랙마카 효능



남성이 블랙 마카 섭취 시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피로회복, 활력 개선, 성 기능 개선, 스트레스 해소, 항산화 효과 등이 있습니다.

블랙마카분말 남자에게 좋은 페루의 산삼 100% 천연채

​여성도 섭취를 했을 때 생리불순 개선, 생리통 완화, 폐경 후 갱년기 증상 완화, 피로개선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블랙 마카는 성별 관계없이 피로회복과 활력충전에 도움이 되는 자연식품 중 갱년기 영양제입니다.

3. 블랙마카 아르기닌



블랙마카 아르기닌에 들어있는 블랙마카는 천연 미네랄과 필수 아미노산,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활력에 도움이 되는 원료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피로회복.활력증진 김오곤원장 블랙마카 아르기닌

스태미너가 큰 장어의 성분으로 유명한 L-아르기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굴, 문어 등에도 함유되어 있는 활력 원료입니다.

체내 흡수율이 낮아 음식만으로는 충분한 섭취가 어려워 추가 섭취가 필수입니다. L-아르기닌 13,50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4. 블랙마카 탈모



여러 연구 결과를 확인해 보니 갱년기 영양제 블랙마카 섭취와 탈모는 전혀 관련성이 없다고 합니다.

블랙마카분말100% 내몸이좋아해 효능 좋아요

블랙마카는 우리 몸의 혈관을 확장시켜서 두피로 전달되는 영양분을 증가시키고 또 산소 공급을 증가시켜 오히려 탈모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피로회복, 면역력증진, 운동능력향상, 골다공증, 스태미너증진, 남성과 여성의 갱년기 증상완화, 불안해소,

우울감해소, 기억력증진, 각종 심혈관질환예방, 탈모예방 등 우리 몸에 유익한 효능이 가득한 성분입니다.

5. 익스트림 블랙마카



익스트림 블랙마카는 블랙마카 함량을 1816mg으로 업그레이드했고 흑삼도 20mg 추가했으며 흑마늘 400mg, 야관문 200mg도 있습니다.

"익스트림 블랙마카 1600" 힘든 당신을 위한 영양제(3달 이용 후기)

블랙마커만 보면 이 1816mg이 한 알이 아니라 하루 섭취량 기준이라는 점을 발견했습니다.

블랙마카는 마카근 분말(페루산) 100%이며 섭취방법은 하루 1~2회, 1회 1포입니다.

익스트림 블랙마카 효능 부작용

한 포당 내용량은 2g인데요. 마카 분말이 100%이기 때문에 마카 분말이 2000mg 들어간 것으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2g 안에 블랙 마커가 80%, 레드 마커는 15%, 옐로우 마커는 5%의 비율로 첨가되어 있다고 합니다.

5.1 블랙마카 복용법



갱년기 여양제 블랙마카는 날로 먹는 것은 맛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피해야 하며 분말로 먹는 형태가 가장 일반적입니다.

마카섭취량 따져보고 고른 닥터스초이스 블랙마카추천

물에 타서 마셔도 되지만 블랙마카 분말을 우유나 요구르트 등에 넣어 마시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분말이 아닌 환이나 캡슐처럼 만들어진 것도 있으니 맛이나 향에 민감한 사람은 블랙마카의 모양에 따라 섭취하세요.

블랙 마카는 분말 또는 캡슐 타입의 보충제로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블랙마카의 하루 권장 복용량은 500~3000mg입니다.

5.2 블랙마카 종류



블랙 마카 – 3종류의 마커 중 가장 뛰어난 활력과 에너지원입니다. 옐로우마카 – 단맛이 특징이며 에너지와 영양가가 높습니다.

블랙마카 분말 스틱 간편하고 건강에 최고!!

레드 마커 – 영양이 풍부하고 진정에 좋으며 다른 마커와의 균형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그 중에서 블랙 마커는 레드 마커나 옐로우 마커보다는 가용성 당과 리보플라빈, 철, 탄수화물 함량이 많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마카는 필수 아미노산인 아르지닌, 빌린, 라이신 등이 있고 천연 미네랄로 아연, 셀레늄, 철, 칼륨, 칼슘, 비타민은 C, E, B군 등이 있다고 합니다.

5.3 블랙마카 추천



갱년기 영양제 블랙마카의 주요 기능은 남성의 건강, 운동 능력 개선, 피로 개선입니다. 블랙마카에는 아미노산, 무기질, 비타민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페루 블랙 마카 파우더 가루 스틱 3gx30포 마카뿌리 분말 효능

주요 부작용은 소화불량, 구토, 설사, 붓기, 알레르기 등입니다. 페루에서 천년 이상 식품이나 의약품으로 사용되던 식품입니다.

같이 복용하는 멀티비타민, 밀크시슬, 오메가3도 크게 성분이 겹치지 않기 때문에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관리 차원에서 잘 고른 것 같습니다.

[남자 영양제, 헬스 보조제] 페루의 산삼 - 광동 블랙마카 365 리뷰

하지만 대부분 건강기능식품의 부작용인 소화기 관련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는지 복용 중에 잘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복용하는데 뭔가 추가하고 싶다면 나중에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 B군의 종류를 추가해도 좋을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5.4 블랙마카 주의사항 6가지



블랙 마카는 에너지 부스터와 비슷한 기능을 하기 때문에 너무 많은 양을 섭취하면 수면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페루의 인삼! '마카'의 효능/먹는 법/권장량/부작용/색상별 효능/블랙마카/레드마카

또 호르몬에 민감한 사람들은 마카가 체내에 들어오면 에스트로겐으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피해야 합니다.

갱년기 영양제 블랙마카는 유방암, 자궁암, 자궁근종, 자궁내막증, 난소암의 경우 복용 전 의사와 상의 후 드셔야 합니다.

오랜 간식용 또는 약용으로 사용되어 온 식물이므로 특별한 부작용은 개인 체질에 따라 부작용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페루의 인삼! '마카'의 효능/먹는 법/권장량/부작용/색상별 효능/블랙마카/레드마카

하루 권장섭취량보다 과도하게 많이 먹었을 경우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메스꺼움, 구토, 복통, 설사 등의 증상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이 성분은 갑상선 기능을 억제하기 때문에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나 이런 약을 드시는 분들은 섭취를 피하셔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는 포스트

– 감염질환 헬리코박터균 구충제 주의사항 6가지

– 단백질보충제 BCAA 아미노산 탈모 주의사항 7가지

– 간영양제 헬씨칸 실리마린 주의사항 5 가지

오늘은 갱년기 영양제 블랙마카 아미노산 주의사항 6가지를 공유해보았습니다. .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아래의 글 블랙마카 주의사항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