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유산균 yt1 메노락토 휴온스 주의사항 5가지



갱년기 유산균 yt1 및 메노락토 휴온스 부작용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으면 갱년기 영양제 및 갱년기 유산균 yt1 성분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효능 및 휴온스 갱년기 유산균 yt1 부작용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갱년기 유산균 yt1 주의시항을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은 정식 명칭은 락토바실러스 애시드필스로 프로바이오틱스의 일종인 막대 모양의 유산균입니다.

산에 강하며 정장작용은 물론 항암작용과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작용을 하여 갱년기 여성들이 섭취할 경우 장 건강증상을 완화시켜줍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메노락토 휴온스 주의사항 5가지

갱년기 유산균 YT1 분말은 최근 장내 세균과 여성의 갱년기 증상과의 관련성과 밀접한 관계에 대한

많은 연구가 진행 중이며, 장내 여러 균 중 특정 유전자를 가지고 있는 락토바실루스 아시드필루스를 선별하여 이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우리 몸 속에는 100조 마리의 세균이 존재하는데, 그 안에 우리 몸속에 독소를 배출하는 유해균이 있습니다.

이 나쁜 균은 갱년기 유산균 YT1 분말의 장 점막에 안착되어 장 질환을 유발하는 병원균이나 발암 물질을 감소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에는 다양한 효능이 존재한다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갱년기유산균 yt1 성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갱년기 유산균 yt1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알피바이오에서 제조하고 휴온스에서 유통 판매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의 주원료는 Lactobacillus acidophilus yt1 프리미엄 균주입니다.

갱년기 증상 완화 효능에 대해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 받은 개별인정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부원료는 파락토올리고당 프리바이오틱스 성분과 치커리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35% 할인가!)엘루비 메노락토 갱년기 여성 유산균 yt1 분말

2. 갱년기 유산균 yt1 효능



갱년기 유산균 YT1의 효능 중 하나가 바로 갱년기 증상을 개선합니다. 갱년기는 난소기능의 쇠퇴,

월경불순과 무배란 등 다양한 신체적 변화를 겪는 시기를 말하는데 개인차에 따라 다르지만 4555세 정도에 발생하며 신체적 심리적으로 다양한 증상이 동반됩니다.

휴온스, 여성 갱년기 유산균 ‘메노락토 YT1’ 美 특허 취득

갱년기 유산균 YT1은 에스트로겐의 수용체로 알려진 ER2의 발현을 도와 에스트로겐 분비 활성화에 영향을 주고 에스트로겐 감소로 인해 발생하는 기능 장애를 완화해 줍니다.

에스트로겐 분비가 낮아질수록 뼈를 형성하는 기질과 무기질의 양이 크게 감소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여성의 골다공증 수치가 증가하는 이유다.

갱년기 유산균 YT1을 섭취할 경우 뼈조직을 파괴하는 파골세포의 유전자를 억제하고 뼈를 형성하는 유전자를 발현시키는 데 탁월하다고 합니다.

(35% 할인가!)엘루비 메노락토 갱년기 여성 유산균 yt1 분말

갱년기 유산균 YT1 효능 중 여성 호르몬을 증가시켜 난소암 등을 예방하는 점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갱년기 유산균 YT1은 혈관을 막아주고 각종 혈관질환도 지켜준다고 합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효능으로 몸에 유익한 장내 유익균은 소멸시키고 유해균은 증가시키며 갱년기

유산균 YT1은 장내 세균의 균형을 안정적으로 유지시켜 장기기능 개선과 환경을 개선시켜 효과적인 작용을 돕습니다.

3.갱년기 유산균YT1 부작용



갱년기유산균 YT1의 하루 권장량은 100mg~450mg으로 과다 섭취시 복통과 설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유산균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은 섭취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항생제는 미생물을 죽이는 효과가 있으니 감기약 등의 항생제 복용 시에는 5시간 이후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 갱년기유산균 YT1 벌써 9개월째 섭취중 ~

또한 면역억제제를 복용중이거나 만성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하셔야 합니다.

4. 갱년기 유산균 복용법



YT1은 유산균이기 때문에 가루 형태로 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가루 상태로 마시는 것에 거부감이 있는 것 같다면, 과일이나 샐러드를 드실 때 뿌려 드시면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분말 타입 갱년기 유산균 YT1 ‘메노락토 프로’ 출시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한 야채와 과일을 함께 섭취하면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레비오틱스를 함께 먹으면 장내 유익균 번식에 유리한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5. 갱년기 유산균 가격



가격은 3개월분 기준 198,000원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가격은 캡슐 형태의 「프로바이오틱스」기준으로, 분말 상태의 「프로」는 75일분 185,000원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프로는 3개월분을 따로 출시하지 않으며 1회분 가격으로는 프로가 12%정도 비쌉니다.(프로비오틱스 220원, 프로 247원)

갱년기 유산균 YT1 메노락토 프로

일반 비타민이 1회분 60~70원 정도인데 비해 3~4배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5.1 갱년기 유산균 주의사항



갱년기 유산균 YT1의 영향을 빨리 받기 위해 과잉 섭취를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만. 과도하게 섭취한다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닙니다. 흡수가 잘돼야 좋습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섭취량을 지나치게 늘리면 복통과 설사를 일으킬 수 있으며 개인 체질에 따라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성분을 꼭 확인해주세요.

갱년기유산균YT1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또한 갱년기 유산균 YT1분말을 뜨거운 물에 타서 드시면 절대 안 됩니다. 이것은 살아있는 균이기 때문에 뜨거운 물로 섭취하면 균주가 파괴되어 아무런 영향도 받지 않게 됩니다.

그래서 가급적 60도 이하에서 미지근한 물로 갱년기 유산균 YT1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분말을 고를 때는 신중해야 합니다. 비양심적인 환경에서 제조되고 있는 것들이 꽤 많은데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 싼편도 아닌데 3분마다 팔리는 이유

식약처의 일관된 관리 하에 감시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개선되지 않고 있습니다.

비용 절감을 위해 기준치 이상의 화학물질을 첨가하는 등 이런 업체들이 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갱년기 유산균 YT1을 고를 때는 시험성적서가 개제되었는지 확인해야 하며, 금속 이물질이 없는지 관련 검사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포스트

글루콤 및 온누리 약국 글루콤 부작용 주의사항

비아노스 및 트루포뮬러 효능 부작용 구매처 주의사항

관절엔 콘드로이친1200 및 효능 파는 곳 주의사항

지금까지 갱년기 유산균 yt1 및 메노락토 휴온스 부작용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아래 글 휴온스 갱년기 유산균 yt1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