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침향환 김영철 침향환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광동침향환 및 김영철 광동 침향환 부작용 주의사항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광동침향환 효능 및 광동제약 침향환 가격을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광동 침향환 성분 및 광동제약 침향환 부작용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한약재감별도감에 따르면 침향은 침향의 수지가 차분한 수간목이며, 심향나무에 천역적으로 분비되는 수지가 침착되어 침향의 심재 부위에 덩어리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광동침향환 김영철 침향환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베트남이나 인도네시아 같은 열대지방에서 생산되는 것이 원조로 중국에서는 어느 정도 자란 백목향에 쐐기를 박아 인위적으로 생성되는 나무를 침향이라고 합니다.

침향은 불로장생할 수 있게 한다는 귀한 약재로 알려져 있으며, 심향나무 수지 덩어리를 파내어 향

으로 정제하는 것으로 세계 3대 향(사향, 용현향, 심향)에 속해 있을 정도로 매우 고급스러운 약재입니다.

현대인에게 잘 알려진 공진단안에서는 세계 3대향으로 불리는 사향이 주원료로 쓰였으나 사향이 멸종에 가까울수록 구하기 어려워지면서 사향 대신 침향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광동제약 침향환 벌써 입소문 났다며?

또한 침향 분말은 16%가 함유가 되어있으며, 쉽게 구해볼 수 없는 재료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제는 쉽게 볼 수 있는 재료입니다.

침향의 뜻은 물에 뜨는 향의 뜻으로 몰랐던 분들에게는 이렇게 좋은 재료가 있었다는 부분에 있어서 관심을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1. 광동 침향환 성분



광동침향환은 광동제약이 58년 노하우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국산 원료 13종을 잘게 썰어 만든 환이라고 합니다.

광동 침향환 침향환효능 건강식품 들어보셨어요?

광동침향환 속에는 침향이 약 16%가 함유되어 있으며 몸에 좋다는 녹용이 약 10%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

또한 위에서 언급한 원료 13종은 산삼배양근, 비취(야관문), 녹용, 꿀, 당귀, 산수유, 벌령, 산약, 숙지황, 두충잎, 천궁, 홍삼, 오미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광동 침향환에는 베타셀리넨이라는 성분도 함유가 되어 있어서 신장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유황성분의 향균작용으로 인해서 염증을 완화해주는 역할도 있습니다.

예로부터 미이라를 만들때 강력한 향균효과로 인해서 침향을 사용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2. 광동 침향환 효능



광동침향환의 효능으로는 여러 가지로 알려져 있지만, 대표적인 것으로 혈관 건강 개선, 신장 건강 개선, 뇌졸중 예방, 소화 기능 개선, 안구 건강 개선 등이 있습니다.

광동 침향환 가격, 효능, 부작용 정리

침향 중 베타세리넨이라는 성분이 혈관 속에 쌓여있는 노폐물을 제거하여 혈관과 관련된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침향 중인 베타셀 린넨 성분에는 신장과 신장의 기능을 돕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침향에 포함되어 있는 유황은 항균 작용을 도와 염증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머리는 차갑게, 가슴은 뜨겁게 하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성적인감각을유지하라는의미로쓰이는데,이문장이우리의건강에도관련이있다는걸알고있나요?

즉시 손가락과 발끝을 따뜻하게 하지 않고 차갑게 해두면 혈액 순환이 좋아지지 않기 때문에 장시간 방치하면 뇌경색이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궁금해서 구입한 침향환&황칠환

침향은 한기를 위로 올리고 따뜻한 기운을 아래로 내리는 성질이 있다고 합니다. 즉, 침향을 섭취하면 혈액순환 증진과 신진대사를 활발히 하여 뇌관련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침향에 들어 있는 유황은 염증을 완화 효과가 있다고 위에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리 몸은 전체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스트레스가 쌓이면 염증을 일으킵니다.

이것은 소화기관의 위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침향을 취하면 위염, 대장염 등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침향에는 정유 성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만, 정유 성분이 눈(망막 세포)의 건강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3. 광동 침향환 부작용



광동 침향환은 섭취 후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자체가 문제가 아니고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섭취 후 구토, 소화불량, 두통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침향환 효능 및 부작용 - 광동 침향환 알고먹기!

혹시 복용 중 부작용 증상이 나타나면 복용을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광동 침향환 권장 섭취량을 따르며 과다 섭취로 이상 증후가 발생했다면 병원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또한 구매 전 성분이 자신의 체질과 맞는지 확인 하시는거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4. 광동 침향환 가격



광동 침향환은 전화 판매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어 가격 공개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 이벤트 기간, 구매 개수마다 가격은 상이할 수밖에 없습니다.

광동제약, 9월 상담 구매 고객 특전 '광동 침향환 추석 감사 이벤트' 준비

가격을 제대로 확인하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름, 연락처를 기입 한 후 무료 상담을 신청해야 합니다. 상담원과 전화 통화로 제품 정보와 가격을 들을 수 있습니다.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광동 침향환 가격은 1박스(30환) 298,000원이라고 합니다. 이벤트 적용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1박스(30 환) 기준으로 15만 원~20만 원 수준으로 떨어집니다.

5. 광동 침향환 파는 곳



광동제약 침향환 제품은 주기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박스 구매 시 1박스 더, 추가 5 환, 침향 캔디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광동 침향환 성분·효능·효과·(...)·부작용... "삶의 활력을 바꾼다"

새해, 설날, 추석 등에 부모님 선물로 적당한 제품입니다. 광동 침향환 이벤트 기간은 증정품 소진 시까지 입니다.

증정품 소진 시 혜택이 변경 될 수 있다고 하니, 구매 시점에 맞는 이벤트 사항을 확인하여 합리적인 구매를 권장합니다.

5.1 광동 침향환 복용법



광동 침향환도 다른 환과 같은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섭취 방법은 간단합니다. 하루 1회 1 환을 물과 함께 씹어 먹으면 됩니다.

광동 침향환 침향환효능 건강식품 들어보셨어요?

사람에 따라 물 없이 침향 환을 녹여 먹기도 합니다.

5.2 광동 침향환 주의사항



알레르기 체질인 분은 특정 성분으로 섭취 전 반드시 원료(성분)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은 섭취하지 마십시오.

광동 침향환 효능 및 부작용, 가격, 실제 후기는

온도 변화에 의해 경화될 수 있으므로 섭취시 치아 손상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섭취를 잘못하고 품질을 보호, 유지하기 위해 다른 용기에 넣지 마십시오.

본 제품은 알레르기 발생 가능성이 있는 알류(가금류), 우유, 메밀, 땅콩, 콩, 밀, 게, 새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굴, 전복, 홍합 포함)를 사용한 제품과 동일한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권장이상 섭취시 두통, 소화불량, 구토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이러한 증상이 나타난 경우에는 전문의와 상담하여야 합니다.

광동 침향환 복용법(먹는 방법) 효능 및 부작용 주의해가며 섭취 추천!

장기 복용 시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하며, 일정 기간 섭취 후 중단 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글

종근당 황제침향단 및 황제침향단 부작용 주의사항

광동 우황청심원 부작용 고르는 법 3가지

이너플로라 유한양행 뉴오리진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지금까지 광동침향환 가격 및 광동제약 침향환 부작용 파는 곳을 전달해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아래 글 광동 침향환 효능, 광동 침향환 가격을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