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무직자 대출 및 비상금 대출 상품 2가지 이용조건



국민은행 무직자 대출 및 비상금 대출 상품 2가지 이용조건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국민은행 무직자 대출 및 비상금 대출 상품 2가지 신청자격을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 무직자 대출 및 국민은행 무직자 대출 대출금리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아래에서 국민은행 무직자 대출 신청 방법 및 비상금 대출 상품 2가지 이용조건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내가 지금 무직자라고 한다면 1금융권 국민은행의 신용대출을 받는게 어려울거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신용대출 상품이 상환능력을 보기에 소득요건을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국민은행 무직자 대출 및 비상금 대출 상품 2가지 이용조건

하지만 국민은행에서도 소득증빙이 불가능하거나, 무직자여도 일정 요건만 채우게 된다면 신용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한번 어떤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하는지,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민은행 무직자 소액 대출



국민은행 무직자 소액 대출 ‘KB리브 간편 대출’은 직업이 없는 무직자들도 신청을 할 수 있는 금융상품으로써 국민은행의 자체 고객등급을 일정 이상 충족시키는 분들이라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간편 대출의 한 종류로서 비대면으로 국민은행 자체 앱인 리브를 통해 영업점 방문 없이도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KB리브 간편 대출’은 계좌 노출을 최소화할 수 있는 숨김 기능이 있기 때문에 나만의 비상금 대출 용도로도 적합할 수 있습니다.

2. 국민은행 무직자 소액 대출 자격

국민은행 무직자 소액 대출 ‘KB리브 간편 대출’을 신청하기 위한 자격으로는 국민은행의 자체 등급인 “KB Star Club 프리미엄스타 이상(은행 본인 등급 기준)”되는 분들 중에서 KB국민은행 개인신용평가시스템(CSS)에 의해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분들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국민은행 무직자 소액 대출 금리

국민은행 무직자 소액 대출의 금리는 일시상환방식, 대출기간 2년 미만, 신용등급 1등급을 기준으로 산정했을 시 최저금리 연 3.84%, 최고금리 연 4.74%로 산정되고 있습니다. 이때 산정되는 금리는 대출 신청자의 신용조건, 대출조건(상환방법, 자금용도 등), 은행거래에 따라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에게 실제로 적용되는 금리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영업점으로 상담을 하시면 확이 가능합니다.

>우대금리 안내

국민은행 무직자 소액 대출의 우대금리는 최고 연 0.9%까지 우대 혜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KB Star Club 우대금리 (대출상담 시점 은행 본인 등급기준)

– MVP스타 고객 : 연 0.9% p

– 로얄스타 고객 : 연 0.8% p

– 골드스타 고객 : 연 0.7% p

– 프리미엄스타 고객 : 연 0.6% p

*종합통장자동대출의 경우 ‘한도소진율 우대금리(최고 연0.4%p)’가 대출신규일로부터 1개월간 적용되며, 이후 한도소진율에 따라 매월 변경 적용됩니다.

4. 국민은행 무직자 소액 대출 한도, 기간 및 상환방법



국민은행 무직자 소액 대출의 대출 한도는 무보증으로 최고 300만 원 까지 10만 원 단위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소액 대출입니다. 이는 비상금의 목적으로 대출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도 적합한 금융 상품이라고 할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일시상환(종합통장 자동대출을 포함)으로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기한 연장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무직자 소액 대출 ‘KB리브 간편 대출’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면제인 상품이기 때문에 대출 신청자가 여유자금을 확보했을 시 언제든지 대출금은 갚아나가도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5. 국민은행 무직자 소액 대출 필요서류 및 유의사항



국민은행 무직자 소액 대출 ‘KB리브 간편 대출’은 비대면 대출로서 별도의 서류를 준비할 필요 없이 국민은행 자체 앱인 ‘리브’를 통하여 대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필요서류 대신 본인 인증 등의 절차를 통해 대출 신청을 하게 되므로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대출 신청을 하셔야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5.1 국민은행 무직자 신용대출1. KB국민ONE대출



KB국민 ONE 대출은 소득이나 재직증빙이 불가능한 무직자도 대출가능한 가장 좋은 상품입니다. 만약에 오랫동안 KB국민은행을 이용했다고 한다면, 거래실적을 가지고 신용평가를 한 다음에 자체 산출된 신용등급으로 대출 한도가 나오게 됩니다.

무직자 대출 | 무직자 대출 후기 | 무직자 대출 햇살론 가능한 곳

■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2천만원까지입니다. 어디까지나 최대한도일 뿐이고 앞서 살펴본 신용평가 등급으로 대출한도가 산정됩니다.

■ 대출금리

최저 금리 예시
기준금리0.92%
가산금리3.55%
우대금리최대 0.9%
최종금리3.57%~

대출금리는 최저 3.57%부터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이 1등급인 경우에 가능한 금리이며 신용점수에 따라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준금리 + 가산금리에서 우대금리를 제한 금리형태로 최종금리가 결정됩니다. 우대금리는 최고 연 0.9%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우대금리 요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우대금리 요건 (최대 0.9%)

  • KB국민 신용카드 이용시 : -0.3%
  • 아파트 관리비, CMS, 펌뱅킹 등 자동이체3건 이상 실적우대 : -0.1%
  • 매월 50만원 이상 급여 및 연금 이체 우대 : -0.3%
  • 잔액 30만원 이상 적립식 예금 보유시 : -0.1%
  • KB스타뱅킹 전자금융 이용시 : -0.1%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 기간은 최장 10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기일시 상환의 경우 1년단위로 최장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의 경우 최저1년~최장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0.6%적용됩니다. 대출 3년이내에 갚게된다면 잔존일수를 계산해서 중도상환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2 국민은행 무직자 신용대출2. KB리브 간편 소액대출



두번째로 알아볼 것은 300만원 미만의 비상금대출입니다. 300만원 소액대출 상품은 어느 금융회사나 소득증빙 없이 이용이 가능하죠. 한도는 작지만 모바일로 바로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몇백만원 필요하다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KB 스타클럽 : 프리미엄 스타 이상 고객은 되어야 이용 가능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다는것도 장점입니다.

1금융 무직자 대출 정보 정리

■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입니다.

■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3.37%~입니다. 신용점수조건이 좋다는 가정하에서입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0.9%까지 가능합니다. 본인의 스타클럽 회원 등급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대금리 요건
MVP스타연 0.9%
로얄스타연 0.8%
골드스타연 0.7%
프리미엄스타연 0.6%
종합통장 자동대출시(한도소진율에 따라)최대 연 0.4%

■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1년이며 기간연장으로 최장 5년까지 이용가능하고, 만기일시로 가능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다는 큰 장점이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국민은행 무직자 대출 및 비상금 대출 상품 2가지 이용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알아본 상품 외에도 다양한 무직자 신용대출 상품들이 있습니다.

>같이 보면 유용한 문서

국민은행 신용회복지원자 특례보증 전세자금대출 및 신청 자격 한도 대출금리

국민주택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금리 서류 조회 한도 갈아타기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서류 자격 금리 한도 상환방법

해당 요건이 안되시거나 우대금리 조건 충족이 어려우시다면 다른 무직자 신용대출 상품들을 알아보시고 비교해보며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아래 글들 국민은행 무직자 대출 한도를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