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콤 온누리 약국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글루콤 및 온누리 약국 글루콤 부작용 주의사항에 대하여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온누리 약국 글루콤 성분 및 글루콤 부작용을 알아두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고려제약 글루콤  효능 및 글루콤 가격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글루콤은 고려제약에서 출시한 단순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의약품으로 분리된 피로회복제로 온누리약국에서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글루콤의 인기는 약 2년전부터 휴양에 필요한 영양제 또는 피로회복제로 시작되었으며, 글루콤의 정확한 명칭은 ‘글루콤액’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글루콤 온누리 약국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글루타민, 필수아미노산, 비타민 B12 등이 함유된 글루콤은 액상으로 만들어진 피로회복제로 마시는 링거액이라 불릴 정도로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집중력 향상, 기억력 증진 등의 효능이 장시간 공부하여 운동과 수면부족으로 지친 수험생, 그리고 수험생인 부모들 사이에서 베스트셀러로 알려져 있습니다.

1. 글루콤 성분



글루콤은 코바마이드, L-글루타민산, L-이소로이신, L-로이신, L-메티오닌, L-페닐알라닌, L-트레오닌, L-발린 등의 다양한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글루콤 가격 효과 효능 먹는법

​또한 첨가제 성분으로 D-소르비톨액과 경질무수 규산 그리고 만니톨, 백당, 솔브산칼륨, 구연산나트륨수화물, 구연산수화물, 에데토산나트륨수화물, 정제수, 포도 에센스, 포비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성분에서 볼 수 있듯이 비타민 B12 보충에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되며, 다양한 종류의 아미노산 공급을 통해 건강한 몸을 가꾸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2. 고려제약 글루콤 효능



글루콤의 주요 성분은 활성화 비타민 b12 코바마미드, 필수아미노산 7종 L-이소로이신 L-로이신 염산염 L-메티오닌 L-페닐알라닌 L-트레오닌 L-발린, 글루타민 L-글루타민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온누리 약국 글루콤 효능, 부작용 및 가격 안내

코바마미드는 핵산 합성에 영향을 주는 작용으로 단백질 합성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성분입니다. 미토콘드리아 효소의 활성에 보조함과 동시에 체내의 에너지 대사를 저장해 줍니다.

정상적인 적혈구를 생성하여 임신성 빈혈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호모시스테인 수치를 적절히 조절시켜 심혈관계 기능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필수 아미노산 7 종은 음식에도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건강 식품에 잘 포함된 성분입니다. 이소류신은 BCAA를 구성하는 성분으로 근육 생성 및 근육 조직에 유의한 영향을 줍니다.

글루콤(활성형 비타민 피로회복 제품)

류신은 단백질 합성과 근육 회복, 성장 호르몬 분비, 혈당 조절, 상처 회복 등 다양한 효과가 있습니다.

리신염산염은 흔히 리신으로 불리며 에너지 생성, 면역 기능 증가, 콜라겐 및 엘라스틴 생성 촉진에 도움을 줍니다.



메티오닌은 체내의 신진대사, 해독작용을 합니다. 페닐알라닌은 신경전달물질 생성에 필요하며 단백질의 기능과 구조를 형성합니다.

글루콤 가격과 먹는 법 효과 피로회복제

트레오닌은 엘라스틴, 콜라겐 등의 단백질 조직을 구성하여 지방 대사, 면역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발린은 BACC를 구성하는 요소로 체내 근육의 성장 촉진과 함께 에너지 생산에도 도움을 줍니다.

글루타민은 일상생활이나 운동 등으로 손상된 근육을 빠르게 회복하는 데 사용되며 우리의 피로감 회복 등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장, 신체 부위 사이에 장벽을 유지하고 보호하여 박테리아와 같은 유해독소의 침투를 예방하여 면역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줍니다.

3. 온누리 약국 글루콤 복용법



글루콤을 먹는 방법은 일반 자양강장제와 다소 다릅니다. 특수용기로 포장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엄지손가락으로 개봉선 바로 아래를 누르세요.

글루콤으로 에너지를 충전하고, 기운찬 일상을 만들어요.

그리고 바깥쪽 뚜껑을 위로 잡아당겨서 떼어내면 됩니다. 그럼 중간 마개가 노출되어 있습니다만 적색의 돌출 부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까.

이것을 완전히 누르면 용제가 혼합됩니다. 잘 흔들고 나서 속마개를 열어 액을 천천히 끄집어냅니다. 구체적인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의 링크처의 메이커의 동영상을 참고하시시 바랍니다.

4. 글루콤 부작용



​글루콤은 거의 부작용은 없지만 본사에 문의한 결과 ‘두근두근’이라는 문의가 한 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확한 인과관계가 밝혀지지 않았고, 부작용을 호소한 환자의 다른 약을 복용하고 있는지 등을 확인할 수 없어 글루콤의 부작용이라고 보기 어려운 측면이 있습니다.

온누리 약국 글루콤 효능, 부작용 및 가격 안내

약사 경험 상, 다른 환자가 비타민제나 피로회복제 세트를 자기 전 밤늦게 복용하는 경우 갑자기 체내 대사가 과도하게 활성화되어 가슴이 두근거리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글루콤을 먹고 이런 증상이 나타나면 자기 전 늦은 시간에 복용하지 말고 아침, 점심에만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5. 글루콤 추천대상



글루콤은 다양한 분들에게 추천드릴 수 있는 좋은 영양제입니다. 특히 글루콤은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수험생들의 영양제로 자주 이용되고 있습니다.

글루콤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서

또한 신속한 피로회복, 자양강장, 활력증진 효과를 위해 직장인의 피로회복을 목적으로 종합비타민제나 간장약과 함께 복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저는 글루콤이 알약이 아닌 액상 형태의 ‘앰플형 영양제’이기 때문에 알약 형태의 영양제를 먹다가 체하거나 특유의 영양제 냄새에 거부감을 느끼시는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5.1 글루콤 가격 및 파는곳



글루콤은 일반 의약품으로 분류되며,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없고,오프라인에서 온누리약국에서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온누리약국 글루콤 가격 부작용 효능 먹는법까지 채정안영양제

글루콤 가격은 1병에 2500~3500원, 15개 세트는 35000원~45000원, 45병 세트는 90000~110000원이고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약국의 이벤트 및 지역적 특성에 따라 약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나 큰 오차는 없으니 함부로 많이 구매하지 말고 한 병 마셔보고 결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5.2 고려제약 글루콤 주의사항



글루콤은 함유된 성분에 과민반응이 있거나 민감한 경우에는 복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의사의 치료

를 받고 있는 환자나 식욕부진, 메스꺼움, 배탈, 설사 등의 증세가 나타나면 즉시 복용을 중지하고 전문의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온누리약국 글루콤 , 글루콤 가격 ,글루콤 부작용

글루콤은 정해진 용법과 용량을 지켜나가는 것이 중요하며 코바마미드 성분이 불안정하므로 자외선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습기가 적고 서늘한 곳에서 뚜껑을 꼭 닫아 보관하십시오.

오남용을 막기 위해 다른 용기에 넣지 마세요. 글루콤을 1개월 이상 투여하여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1세 미만의 유아는 복용 전에 의사 또는 약사와 상담하여 발진, 발적, 가려움증 등의 증상이 나타나면 전문가와 상담하여야 합니다.

피로회복은 고농축 앰플제 글루콤으로 예방

보관방법은 앞서 기술한 바와 같이 가능한 한 습기가 적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으므로 과량 투여 방지에 주의해야 합니다.

습기에 대한 주의가 필요한 물약으로 발진이 생기면 전문가에게 말씀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함께 보면 유용한 글

비아노스 및 트루포뮬러 효능 부작용 구매처 주의사항

관절엔 콘드로이친1200 및 효능 파는 곳 주의사항

브이맥스 및 김보성 브이맥스 울트라 부작용 복용 후기

지금까지 글루콤 및 온누리 약국 글루콤 부작용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 고려제약 글루콤르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