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호르몬 보충제 트리뷸러스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남성호르몬 보충제 및 트리뷸러스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에 대해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고 나면 트리뷸러스 성분 및 트리뷸러스 부작용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트리뷸러스 주의사항 5가지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정확한 명칭으로는 트리뷸러스 테레스트리수(Tribulus Terrestris)로 남가새과에 속하는 한해살이 풀입니다.

히말라야 트리뷸러스 60정

열대와 온대 지방에서 널리 분포하는 천연 허브로 성 불능을 위한 치료제 등으로 유럽에서는 사용되었습니다.

남성호르몬 보충제의 일종인 테스토스테론 증가에 기여하는 핵심 성분인 사포닌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다양한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1. 트리뷸러스란



트리뷸러스란 나가새과에 속하는 1년생 풀을 의미하며 가시로 덮인 과일을 생산하는 식물입니다.

트리블러스[남가새, TribulusterrestrisL, 트리뷸러스] 이야기

보통 백질려로 알려져 있으며, 국내의 경우 제주와 전라남도 해변에 많이 분포하고 있습니다.

뿌리와 열매를 사용하며 열매는 약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통적인 용도로는 최음제, 부종감소, 신장결석예방, 요로감영치료 등 다산 및 정력강화를 위해 사용해 왔습니다.

이보루션 뉴트리션 더블 스트렝스 100% 트리뷸러스 캡슐 60정

또한사포닌 분화의 두 가지 주성분인 프로토오시스와 프로토글로실린은 생물학적 최음제 활성을 담당합니다.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의 성 기능과 감도를 크게 향상시켜 홍조, 우울증 및 정서 불안정과 같은 폐경기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 트리뷸러스 성분



트리뷸러스 텔레스토리스는 나가새과에 속하는 한해살이풀로 Puncture Vine이라고도 하며 Tribulus라는 말은 라틴어로는 trouble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뉴트리코스트, 트리뷸러스 추출물 1500mg x 240 캡슐

열대와 온대지방에서 널리 분포하는 천연 허브로 성불능을 위한 치료제와 성적 욕구와 행위를 향상시키는 자극제로 유럽에서는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왔다.

나가세의 중요 성분 중 하나인 프로토다이오신은 하수체 전엽을 자극해 황체 형성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킵니다.

여기서 생긴 황체형성호르몬이 인체의 남성호르몬 등 성호르몬 분비를 조절 및 촉진해 신체 성장과 성 기능 향상을 유도합니다.

3. 트리뷸러스 효능



남가새는 남성 호르몬 보충제의 조절을 통한 빠른 근육 증가와 회복 가속화 및 지구력 증가를 원하는 선수들에게 적합한 식품입니다.

소스 내추럴 트리뷸러스 750mg 60정

또한 피로감과 무력감을 주는 신경기관을 조절하여 운동 시 큰 운동성능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비뇨기와 내분비 시스템에 직접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남성과 여성 모두에서 성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나우스포츠 남성건강에 좋은 트리뷸러스 1000mg 180정

남가세는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DHT)과 디하이드로에피안드로스테론 남성호르몬 수치를 향상시켜 남성의 성행위에도 도움을 줍니다.

이 식물에는 생물 활성 식물 화학 프로토다이오신이 존재하며 디하이드로에피안드로스테론으로 전환되어 성욕을 개선하고 발기를 향상시킵니다.

4. 트리뷸러스 가격



전 세계 제조사에서 출시해 판매 중인 제품을 비교해본 결과 평균적인 가격은 대략 3만원~1만원 정도 형성되어 있습니다.

소스 내추럴 트리뷸러스 750mg 60정

단, 구매 시 가격보다 중요한 것은 제품의 성분 및 인증 여부입니다. 따라서 추천 구매 방법은 GMP 인증 등을 받은 제품인지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5. 트리뷸러스 복용법



아침, 저녁으로 1알씩 하루에 2번 물과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캡슐을 열어 안의

알벤다졸 비염 복용법

추출물을 스무디나 음료수 등에 섞어 마시기, 캡슐을 열어 안의 추출물을 샐러드에 뿌려 먹기 등 다양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5.1 트리뷸러스 부작용



트리뷸러스는 인간을 대상으로 한 연구가 거의 없기 때문에 장기간 사용에 대한 안전성에 거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솔라레이 Solaray 트리뷸러스 450mg 식물성 캡슐 60정

이것은 심박수나 불안 등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는 약간의 우려가 있습니다. 또한 일부 연구에 따르면 트리뷸러스는 전립선의 무게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양성 전립선 비대증 또는 전립선암과 같은 질환이 있는 남성은 남성호르몬제 보충제의 사용을 피해야 합니다.

트리뷸러스는 혈당을 낮출 수 있기 때문에 당뇨병 약과 함께 복용하면 혈당이 위험할 정도로 낮아질 수 있습니다.

5.2 트리뷸러스 하루 섭취량



발기부전을 조사하는 연구에서는 복용량은 250mg을 3개월 동안 매일 3회 사용했습니다.

트리뷸러스 효과 그리고 부작용

트리뷸러스의 가장 주목할 만한 특성은 성욕, 쾌락, 각성, 오르가즘 등의 성적 기능을 향상시키는 능력입니다.

남성호르몬 보충제의 여기에 필요한 복용량은 하루 250mg에서 1500mg 정도로 제안되고 있습니다.

 5.3 트리뷸러스 주의사항 5가지



식물에서 추출물이므로 독성의 우려가 있으며, 따라서 장기 복용 시 휴지기가 필요하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혈중 중성지방 높고 HDL 수치 낮으면 남성 호르몬 감소, 트리뷸러스로 남성호르몬 보충에 도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트리뷰러스의 종류, 예를 들어 과도한 사포닌 섭취 시 요오드 결핍 현상을 일으켜 갑상선 호르몬 기능이 저하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전립선 무게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양성 전립선 비대증이나 전립선암과 같은 질환이 있는 남성은 피하십시오.

심박수나 불안 등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 혈당을 낮출 수 있기 때문에 남성호르몬 보충제와 당뇨병,

[바디세븐 보충제 리뷰] Tribuvar 1000!! 더 많은 사포닌 성분으로 운동수행능력을 UP! UP!! 활력과 면역력은 내게 맡겨라!!

약과 함께 복용하면 혈당이 위험할 정도로 낮아질 수 있으므로 주의해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 글

– 실리마린 나우푸드 밀크시슬 부작용 주의사항 7가지

– 쿠바산 솔가폴리코사놀 부작용 주의사항 7가지

– 전립선 쏘팔메토 발기부전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이상으로 남성호르몬 보충제 및 트리뷸러스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아래 글트리뷰러스 주의사항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