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진쏘팔코사놀 쏘팔메토부작용 주의사항 3가지



쏘팔코사놀 및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부작용 구매처에 대하여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쏘팔코사놀 및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부작용 구매처를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쏘팔코사놀 및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부작용 구매처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쏘팔코사놀은 나이가 들면서 전립선 건강을 우려하는 중년 남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쏘팔코사놀이라는 제품이 중년 남성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남진쏘팔코사놀 쏘팔메토부작용 주의사항 3가지

중년 남성 40대~50대 접어 들면서 소변을 보고 난 후에 잔료감이나 늦은밤 자주 화장실 드나들어 지구력 또한 바닥을 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진 쏘팔코사놀 의 효능 성분 부작용 주의점을 알려드릴테니 이제 집중해보실까요?

> 남진 쏘팔코사놀 이란



쏘팔코사놀이란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의 이름을 따 만든 합성어입니다. 대서양 해안에서 자생하는 톱 야자수 열매인 쏘팔메토와 철새의 에너지원인 옥타코사놀을 적절히 배합한 성분입니다.

남진 쏘팔코사놀 효능 부작용 선착순 이벤트 후기까지!

쏘팔메토 주요 성분은 예로부터 북미 인디언들이 비뇨기 장애를 치료할 때 사용하던 성분이라고 합니다. 활성성분인 지방산과 로르산 성분이 들어 있는 쏘팔메토는 전립선 관련 질병 개선, 예방에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쏘팔메토의 DHT 성분은 남성 호르몬의 촉진을 분비시키며, 전립선 비대증을 완화한다고 합니다. 옥타코사놀은 철새들이 수천 킬로미터를 비행하는 에너지 원천을 연구 중에 발견된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밀의 씨눈, 사탕수수 등에 소량 함유된 옥타코사놀 성분은 지구력 향상 및 콜레스테롤 조절, 피로 해소 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글리코겐이란 성분은 체내에 저장이 많이 될수록 체내 에너지 활성을 돕습니다. 또한, 옥타코사놀이 글리코겐 저장량을 30% 정도 향상해 준다고 합니다. 옥타코사놀은 체내 글리코겐 저장량을 늘려 지구력을 강화시키며, 체력을 올려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쏘팔코사놀 효능



쏘팔코사놀은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의 장점을 결합해 제작하여 효능이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주원료인 쏘팔메토 추출물 411mg, 옥타코사놀 추출물 68mg 함유되어 지구력 증진 및 전립선 건강 증진 및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쏘팔코사놀 효능 효과 남진이 추천하는 전립선영양제 진짜 좋을까? 후기 모아봤어요!

각 함유량은 식약처 고시 1일 최대 섭취량입니다. 쏘팔코사놀을 복용한다면 쏘팔메토나 옥타코사놀을 중복으로 복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쏘팔코사놀에는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 성분들이 효능을 증진시켰습니다. 뼈 형성,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망간이 함유되어 있고, 세포분열에 필수 성분인 아연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부원료인 l-아르기닌, 마카 추출분말, 비수리 추출분말 등이 포함되어 활기찬 아침을 느끼실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리고, 잔뇨감으로 화장실에 자주 들렀던 고통을 줄여 줄 수 있습니다. 쏘팔코사놀은 자기 전 1일 1회만 복용합니다. 자기 전 섭취하시는 것이 쏘팔코사놀가 효능을 제대로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쏘팔코사놀 가격



쏘팔코사놀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습니다. 남진 쏘팔코사놀은 여러 차례 완판을 기록하며 역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중입니다.

남진 쏘팔코사놀 효능으로 알아본 인기비결

공식 홈페이지에서 쏘팔코사놀 판매 가격은 4개월(120 캡슐)은 79,920원, 4개월+10일(130 캡슐)은 99,900원에 판매 중입니다. 네이버 쇼핑 기타 쇼핑몰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 비교 후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쏘팔코사놀 부작용



섭취 전 쏘팔코사놀 부작용을 꼭 확인해야, 구매할 때 문제없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은 대부분 특별한 부작용이 없다고 알려져 있지만, 간혹 섭취 후 소화기 관련 계통에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남진 쏘팔메토 쏘팔코사놀 1000mg, 남자에게 자신감을!!

또한, 고혈압, 당뇨, 수술 계획이 있는 사람은 쏘팔코사놀 섭취에 주의해야 하는데요. 쏘팔메토 성분이 혈액 응고 시간을 지연시킬 수 있기 때문에 수술을 앞두고 있다면 전문의와 상담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임산부도 복용을 주의 해야 하는데요. 임산부 자신뿐만 아니라 태아의 건강까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쏘팔메토의 성분이 남성 호르몬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임산부는 되도록이면 복용을 권하지 않습니다.

부득이한 경우 전문의와 상담을 해야 합니다. 권장섭취량 이상 복용 시, 구토, 두통, 변비 등이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쏘팔코사놀 구매처



쏘팔 코사놀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2개월(60캡슐)이 99,0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구매이력이 있는 재구매자라면 20% 추가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립선 영양제 추천] 남진 쏘팔코사놀로 전립선과 지구력을 한번에!

그리고 론칭기간에만, 출시기념 1+1 행사에 10일 무료체험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쏘팔 코사놀은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쉽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스토어의 장점은 여러가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공식 스토어와 비교하셔서 좋은 조건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쏘팔코사놀 주의사항 3가지



인도나 중국으로 수출되며 재가공된 제품은 피합니다. 이렇게 제3국에 가서 재가공된 제품은 높은 확률로 롤산 함량을 높이기 위해서 코코넛 야자 성분, 팜유 등에서 추출한 롤산을 배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진 쏘팔코사놀 효능 부작용 선착순 이벤트 후기까지!

이런 경우에는 소파르메트 본래의 효능을 전혀 내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NCS 제품(No Chemical Solvent) 제품을 복용합니다.

NCS 제품이란 화학 용매 대신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 등을 이용해 롤산을 추출한 제품을 말합니다. 추출하는 과정에서 화학 용매제를 사용하여 잔류 용매제가 제품이 남아있는 경우에는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지금까지 쏘팔코사놀 및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부작용 구매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 아래 글 쏘팔 코사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