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질 유산균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및 질 유산균 가격 부작용 판매처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이너플로라 효과 및 이너플로라 유산균를 이해하게 될 겁니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및 이너플로라 부작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아래에서 이너플로라 판매처를 알아봅시다.



전 세계적으로 여성 인구의 4분의 3이 살아가면서 염증성 여성 질환을 겪는다고 합니다. 여성의 감기라고 불리는 질 염증은 흔한 질환이지만 방치하게 되면 만성으로 악화되어 큰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질 유산균 제품 중에서도 인지도가 높고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이너플로라라 질 유산균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질 유산균 효능 및 부작용 뿐만 아니라 가격은 어느정도인지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성분



이너플로라 페미닌 파우더 워시는 젤, 폼 크림 등 각종 액상 제제를 쉽게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합성 유화제와 10가지 보존제 등 각종 화학 성분을 없애고 파우더 타입으로 출시됐습니다.

질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또한 보존제 성분을 무첨가하여 학생부터 직장인, 폐경 후 여성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너플로라 페미닌 파우더 워시에 사용되지 않는 보존제 10종은 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부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솔빅아시드, 페녹시에탄올, 벤조익아시드, 트리클로산 등입니다.

뉴오리진은 국내 공인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에서 해당 성분의 무첨가 검증을 완료했습니다.

2.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효과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식약처에서 국내 최초로 질 건강 기능성을 인정을 받은 제품입니다. UREX 프로바이오틱스(여성의 질과 장의 건강을 도와주는 개별인정형 원료) 는 30년 넘게 개발을 해왔고 질 건강 연구결과가 무려 160건이나 된다고 합니다.

질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또한 여성의 질 건강을 위해서 세계 제일 연구가 많이된 균주라고 합니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장 뿐 아니라 질까지 정착하여 유익균을 증식함으로써 여성의 질 건강에 도움을 주며 위산을 이겨내 질까지 살아간다는것이 정말 놀랍습니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질 유산균은 일반 유산균하고 많이 다른가? 생각하는 분들 있을텐데요. 일반적인 장을 위한 유산균은 배변활동, 면역력 등 장 건강에 도움을 주고 있지만 질 유산균은 질건강 뿐 아니라 장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다고 하네요.

면역력과 원활한 배변활동을 위해 장건강을 중요시하여 질 유산균을 많이 드시고 계시면서 특별히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질환경을 그냥 놔두시면 안돼는데요.

질 염증으로 고생해보신 분들은 얼마나 관리를 해줘야 하는지 잘 알텐데요.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장과 질을 한꺼번에 케어할 수 있는 질 유산균이라 몸속 환경을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3.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효능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질 유산균 효능으로는 질염 증상이 개선이 됨으로써 생식기 감염지수가 줄어들게 하고 질염이 재발되는것도 감소시켜 줍니다. 또한 질안의 균총이 정상적으로 회복 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질유산균 안전한 임산부유산균 추천!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이너플로라는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질 유산균으로서 청소년뿐 아니라 임신을 하셨거나 출산을 앞두신 분들, 갱년기와 폐경기를 겪음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모두 섭취할 수 있어요.

4.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가격



현재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질 유산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40일분에 51,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으며 60일분은 72,25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가입을 할 경우 이 금액에서 할인을 더 받아볼 수 있으니 편하신대로 구입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가격이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닌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있다는 건. 이너플로라 효능이 좋아서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5.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부작용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복용법은 1일 1회, 1회 1캡슐을 식후 또는 식간에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복용 후 이너플로라 부작용으로 과민 반응 및 알레르기가 발생하여 발진, 가려움, 두드러기 등의 증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 여성 질 건강 유산균 UREX 프로바이오틱스 / 내돈내산 한달 후기

이와 같은 이상 반응이 나타나시면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또한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메스꺼움, 소화불량, 설사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음식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5.1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주의사항 5가지



질염 예방 차원에서 많이 찾는 질건강유산균은 여성이 섭취하고 꾸준한 섭취가 중요한 만큼 여성의 건강에 위험성이 있는 불필요한 첨가물이 포함돼 있다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판매

국내에서 판매되는 질 건강유산균 중 이산화티타늄이 무첨가인 제품으로는 유한건강생활의 뉴오리진 이너플로라가 꼽힙니다.

특히 국내법상 아직 이산화티타늄이 인정되고 있음에도 유한건강생활은 2018년 출시부터 국내 질 건강유산균 중 ‘최초’ 이산화티타늄을 배제한 점에 주목할 만하다.

건강기능식품으로서 기능은 물론 건강원칙까지 지키며 자당지방산 에스테르, 산도조절제 등 불필요한 첨가물도 배제하였습니다.

또한 월경을 준비하는 청소년부터 임산부까지 전 연령대의 여성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비건 캡슐에 넣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여성의 삶의 질과 매우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는 만큼 안전하고 효과적인 질의 건강유산균으로는 말할 수 없는 골칫거리인 질염을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질 유산균 및 가격 부작용 판매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 질 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 유산균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