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나크림 및 태극제약 도미나크림 가격 부작용 판매처



도미나크림 및 태극제약 도미나크림 가격 부작용 판매처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도미나 및 태극제약 도미나크림 가격을 이해할 것입니다. 도미나크림 성분 및 도미나크림 부작용이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도미나크림 판매처를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도미나크림은 1985년 처음 출시된 이래로 꾸준히 ‘국민 기미 치료제’로서 자리를 지켜온 제품으로서, 일반의약품 외용제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도미나크림 및 태극제약 도미나크림 가격 부작용 판매처

이러한 수요에 걸맞게 ‘먹는 기미치료제’로도 출시한 적이 있는 만큼,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기미 및 주근깨, 햇볕에 탄 부위의 색소침착증 등에 효과적인 도미나크림을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도미나크림 성분



도미나 크림은 하이드록논이라는 성분을 주성분으로 함유하여 효과적인 미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으며 라우릴 황산나트륨과 미네랄 오일, 라놀린 알코올, 백연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크림제형의약품입니다.

얼굴 기미 주근깨 검버섯 없애는법 : 꾸준한 도미나크림

함께 함유된 첨가제 성분을 보면 도미나크림 미백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되는 성분 몇 가지를 찾을 수 있으며 독특한 성분 구성으로 건강하고 밝은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판단됩니다.

도미나크림은 식품의약품안전처 분류에 따라 기타 외피용약으로 분류되고 있으며, KPIC 약효 분류에 따라 하이드로퀴논은 피부와 피하조직질환을 치료하는 기미치료제로 색소침착피부 표백을 담당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도미나크림 효능



도미나크림 제품은 히드로퀴논(Hydroquinone)이라는 성분 4%와 나머지 수십여 개의 첨가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첨가제는 제외하고, 히드로퀴논이 무엇이고 어떤 작용을 하길래 미백, 기미에 효과가 있는지 알아볼게요.

도미나크림 아침에 바르면안되용 !!

히드로퀴논 40mg/1g(4%) 우리 피부에 멜로닌 색소를 생성하는 티로시나아제의 작용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며, 정확히는 멜라닌 합성 초기에서 티로신 산화를 억제해 미백 효과를 주는데요.

아울러,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하므로 기미와 잡티, 주근깨 등 멜라닌에 의해 생기는 도미나크림 색소침착 증상들을 함께 개선할 수 있는 것입니다.

히드로퀴논(혹은 하이드로퀴논) 성분은 실험 결과, 비타민C의 10배~100배에 달하는 미백 효과가 검증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는 이미 오래 전부터 이 성분으로 미백, 기미치료제를 만들어 왔습니다.

3. 도미나크림 사용법



도미나크림 사용법을 처음 사용하는 거라면 피부의 반응을 먼저 살펴봐야 합니다. 귀밑이나 팔등에 도미나크림을 소량을 발라 24시간이 지난 후 반응(부작용, 알레르기 반응)을 보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도미나크림 사용법은 먼저 세안 후 스킨, 로션 등 기초 과장을 끝낸 후 도미나크림을 면봉에 덜어 1일 1회 잠들기 전에 기미 부위와 잡티에만 바르는 것이 원칙입니다.

잠들기 전이라고 하는 것은 형광불빛 때문인데요, 사용설명서에는 형광불빛은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는 하지만 형광불빛도 예민하게 반응할 수 있다는 의견들도 있으니 되도록 잠들기 전 불을 꺼주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도미나크림 사용법으로 먼저 바르고 다음날 아침 세안은 크림이 남지 않게 꼼꼼히 닦아주셔야 하고 기초화장품을 바르고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라 줘야 합니다.

도미나크림은 자외선에 노출되게 되면 효과가 떨어지기도 하지만 오히려 멜라닌 색소를 생성시켜 기미가 더 진해질 수 있으니 선크림 및 모자, 양산 등으로 햇빛을 차단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4. 도미나크림 후기



도미나크림은 단순한 건강기능 화장품이 아닌, 일반의약품으로써 실제로 꾸준히 사용하면 도미나크림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사용 후기들이 다들 긍정적인데요.

[정약사_복약지도] 피부미백약 효과(도미나크림,멜라논크림,도미나스크림)

도미나크림 후기 : 1~2개월 꾸준히 사용한 결과 얼굴의 홍조와 얼룩덜룩했던 기미들이 약간 옅어졌다고 하는 후기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3개월 이상 장기간 케어시 피부톤이 정렬이 되고, 트러블들이 많이 가라앉았다고 합니다.

다만, 사용시 주의사항이었던 밤에만 바를 것과 해당 환부에만 바를 것에 유의해서 바르셔야 합니다. 한편, 발림감 자체는 너무 꾸덕해서 기분이 썩 좋지는 않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5. 도미나크림 부작용



도미나크림 부작용 피부에 직접적으로 바르는 화장품이면서, 성분자체도 자극적이기 때문에 개인 피부 특성에 따라 발진, 발적, 가려움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도미나크림 사용후기의 모든것

또한 간혹 접촉성 피부염과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며 과민반응이 생길 경우에는 투여를 중단하고 의사 또는 약사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부작용 테스트를 사전에 수행하기 위해 사용 전 피부의 특정 부위에 소량을 발라 24시간 관찰한 후 피부가 과민반응하는지 테스트를 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5.1 도미나크림 가격



도미나크림과 비슷한 제품으로 도미나스 크림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헷갈릴 수도 있는 부분이 있는데요. 도미나스크림 성분은 히드로퀴논이 아닌, 부작용이 덜한 나이아신아마이드라는 성분이 들어간 일반 화장품입니다.

도미나크림 효과 및 기미잡티크림 활용한 얼굴눈밑 기미 없애는 방법

그래서 도미나스크림은 인터넷 구매가 가능하지만, 도미나크림은 주변 약국에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도미나크림의 가격은 지역과 약국에 따라 약간씩 상의 하지만, 대략 1통에 5만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그에 반해 도미나스크림은 인터넷에서 50g당 3만원 선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성분 차이가 있으며 당연히 일반의약품의 효과가 더 좋다는 점 기억하세요.

5.2 도미나크림 주의사항



도미나 크림에 함유된 성분에 과민증 또는 그 병력 또는 알레르기 반응의 기왕력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임산부 또는 임신했을 가능성이 있는 여성의 경우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만 12세 이하의 소아의 경우에도 사용할 수 없으며, 신장 장애 환자의 경우에도 주의하셔야 합니다.

도미나크림 한달 사용후기 부작용인가?

도미나 크림은 바르는 용도로만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눈이나 점막에 닿지 않도록 해야 하므로 눈에 들어오는 부위에 사용할 경우 함부로 사용하지 말고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다고 판단됩니다.

5% 하이드록논크림의 경우 만성적으로 8년 정도 사용하는 경우 조직흑변증 및 콜로이드성 비립종의 발현이 보고되었다고 하므로 치료효과에 따라 투여기간을 적절히 조절하고 장기간 사용하지 않는 것도 중요하다고 판단됩니다.

지금까지 도미나크림 및 태극제약 도미나크림 가격 부작용 판매처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 아래 글 도미나크림 가격을 참고하세요. 이 글이 유익했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