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델 폴리코사놀 부작용 주의사항 4가지



레이델 폴리코사놀 부작용 주의사항 4가지 주의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레이델 폴리코사놀 효능 및 폴리코사놀 10 가격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복용법 및 쿠바산 폴리코사놀 부작용이 궁금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폴리코사놀 하루 섭취량과 구매처 그리고 주의점 4가지를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1. 폴리코사놀이란

폴리코사놀은 사탕수수 잎과 줄기 표면의 왁스층에서 추출 정제한 8가지 고지방족 알코올 혼합물로 사탕수수 100t에서 약 2.5kg밖에 추출되지 않아 식물의 숨은 보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부작용 주의사항 4가지

사실 쿠바라는 나라는 1920년 이전까지 사망원인 1위가 약 70%에 달하는 심장뇌혈관질환이었으나 쿠바정부에서는 1992년부터 혈관질환이 있거나 혈관질환 고위험군에 속한 사람들에게 국가정책으

로 폴리코사놀로 만든 콜레스테롤 치료제 피피지(PPG)를 보급하여 20년 만에 뇌경색을 비롯한 심장혈관질환과 사망률을 급격히 감소시키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최근 국내 식약처에서도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폴리코사놀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고 혈압조절에 도움을 준다는 기능성을 인정하여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폴리코사놀의 효능은? 콜레스테롤과 고혈압, 치매예방에 좋은 레이델 폴리코사놀5 필수 영양제 추천!

최근 서구화된 식습관, 온종일 앉아 일하는 사람이 많아지며 고지혈증, 혈관 건강은 더욱 위협받고 있습니다.

갈수록 젊은 나이에 고지혈증, 심근경색 등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평균 수명이 늘어남과 동시에 치매 발병률 또한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국내 치매 환자는 약 70만명 이상에 달하여 65세 이상 10명 중 1명은 치매를 앓고 있다고 하니 우리 생활 가까이에 질병입니다.

40년 후에는 국내 치매 환자의 수가 300만명 이상이 될 것이라고 하니 더욱 관리가 필요합니다.

심혈관,뇌혈관질환, 치매 모두를 예방할 수 있는 성분 중 하나로 각광받는 성분이 ‘폴리코사놀’인데요. 요즘 많은 분들에게 각광 받고 있는 레이델 폴리코사놀 효능 부터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레이델 폴리코사놀 효능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제품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폴리코사놀은 쿠바산 폴리코사놀-사탕수수 왁스 알코올이 유일하다고 합니다.

폴리코사놀-사탕수수 왁스 알코올은 2006년에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레이델 폴리코사놀 / HDL 높이기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제품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혈중 총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와 LDL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HDL 콜레스테롤 수치 증가의 결과를 보였습니다.

폴리코사놀은 1일 권장섭취량이 5~20m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폴리코사놀은 쿠바산 사탕수수 100 ton에서 2.5kg만 추출되어 굉장히 귀한 원료입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10은 총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사람, LDL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사람, HDL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은 사람,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을 희망하는 사람,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이 필

요한 폐경 이후 여성, 육류 및 탄수화물 식단을 많이 섭취하는 사람, 콜레스테롤 수치가 염려되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3.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복용법



레이델 폴리코사놀 10은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야 합니다. 개인에 따라 1일 2정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으로 임산부, 수유부, 청소년, 어린이는 섭취를 피해야 합니다.

폴리코사놀 복용법 완전히 정복해봐요!

심혈관약을 복용, 혈액응고장애, 수술 예정인 사람은 섭취 전 전문가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제품 섭취 후 이상 증상이 나타난다면 섭취를 즉시 중단하고 전문가 상담을 해야 합니다.

4.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가격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가격은 레이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바산 폴리코사놀 10 30정 1박스 제품은 63,700원, 2박스 제품은 120,000원, 3박스 제품은 157,500원, 4박스 제품은 210,000원, 9박스 제품은 450,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김명민 레이델 폴리코사놀5

5. 폴리코사놀 부작용



폴리코사놀의 부작용은 특별히 발생하지 않습니다만. 혈관 내에서 혈전이 일어나지 않도록 혈전 응집을 억제하여 항혈전약이나 항응고약을 복용하시는 분은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폴리코사놀 복용법 완전히 정복해봐요!

또한 폴리코사놀을 과다 복용하면 편두통, 불면증이나 두통, 복통과 담즙분비를 하지 못하거나 위가 약한 분들 등은 소화 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흡수가 어려워져 위장장애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과도한 섭취로 폴리코사놀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1일 복용량을 꼭 섭취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약을 복용하는 분도 함께 복용하는 것을 피하고 폴리코사놀의 부작용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임산부나 성장기 어린이의 경우 섭취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5.1 레이델 폴리코사놀 주의점



한국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폴리코사놀은 쿠바산 사탕수수 왁스알코올이 유일하기 때문에 기능성 여부를 알기 위해서는 건강기능식품인증마크가 정확한지 확인할 것을 권장합니다.

[2년 전 오늘] 폴리코사놀 효능 부작용 사탕수수껍질발효가루

또한 폴리코사놀은 쿠바산 외에 미국산이나 캐나다산 등 여러 나라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 중 사람을 대상으로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혈압 조절’ 효과를 입증한 폴리코사놀은 쿠바산 사탕수수 왁스의 알코올이 유일합니다.

그리고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공시한 일일 권장 섭취량은 5~20mg 이며, 함유량이 낮은 제품은 효과가 경미하기 때문에 일일 권장 섭취량이 5~20mg인지 꼭 확인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폴리코사놀 해외직구제품은 안전성이 보장되지 않기 때문에 정식수입절차(식품의약품안전성검사)를 꼼꼼히 거쳐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인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5.2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구매처



레이델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면 쿠바산 폴리코사놀 10mg 제품을 레이델 폴리코사놀 직구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해외 구매 제품의 경우 공식 유통 제품보다 피해보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때문에 레이델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를 고려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공유] [체험단모집] 식약처 인정 쿠바산 사탕수수 추출!! 혈관청소부 보트레 폴리코사놀 30분 모집

5.3 레이델 폴리코사놀 주의사항



폴리코사놀(Policycosanol, polycosanol)은 식물 왁스에서 추출한 천연 지방 알코올 추출물의 총칭입니다.

콜레스테롤 수치 떨어뜨리는 폴리코사놀 효능,

보통 저밀도지질단백질(LDL)을 낮추고 고밀도지질단백질(HDL)을 높인다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동맥경화를 방지하기 위한 영양보충제로 쓰이지만 폴리카사놀의 효능에 대해서는 논란이 있습니다.

여러 연구가 진행됐지만 폴리카사놀이가 저밀도지질단백질(LDL)을 낮추고 고밀도지질단백질(HDL)을 높인다는 효과에는 서로 상반된 연구가 나오는 등 논란이 있습니다.

쿠바 정부는 폴리코사놀 연구를 지원하고 약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러 독립된 임상실험 결과로는 폴리코사놀 효과가 없지만 최근 연구에서는 효과가 있다고도 주장하기도 합니다.

[폴리코사놀]건강기능식품으로 혈관 청소 가능할까 ?

한편 사탕수수에서 추출되는 폴리코사놀은 쿠바에서 처음 만들어졌으며 실제 쿠바에서는 국민을 대상으로 한 임상실험에서 폴리코사놀을 장기간 복용하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아져 고혈압 환자에게 도움이 된다는 결과를 내놓기도 했습니다.

폴리코사놀은 저밀도콜레스테롤(LDL)을 낮추고 고밀도콜레스테롤(HDL)은 높이는 기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동맥경화를 방지하기 위한 보충제로 사용 됩니다.

하지만 폴리코사놀을 과다 복용할 경우 두통, 근육경련, 저림증상, 만성피로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따라서 임산부나 수유부, 혈액응고장애를 앓고 있는 사람은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강력 추천하는 글

이경제 황제 침향원 및 보의당 침향환 복용법 가격 판매처

IRP계좌 개설 및 개인형 퇴직연금 세액공제 절세방법

황기 및 황기차 효능 부작용 재배법

지금까지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및 폴리코사놀 쿠바산가격 복용법 구매처를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이나 아래 글에서 폴리코사놀 추천을 해드리니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됩니다. 이 글이 유익했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