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델 폴리코사놀 부작용 주의사항 3가지



레이델 폴리코사놀 및 폴리코사놀 부작용 판매처 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레이델 폴리코사놀 가격 및 쿠바산 폴리코사놀 효능을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폴리코사놀 쿠바산  부작용 및 레이델 폴리코사놀 주의사항 3가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한국지질동맥경화학회에서 권장하고 있는 적정 콜레스테롤 수치는 총 콜레스테롤 200 이하, LDL은 100 이하, HDL은 60 이상입니다. 이 수치들이 적정 수준을 벗어나면 급성심근경색, 뇌졸중, 치매 등 심뇌혈관질환이 발병할 가능성이 높아지게 되는데요.

레이델 폴리코사놀 부작용 주의사항 3가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관리를 위해서는 규칙적인 식습관과 꾸준한 유산소 운동, 스트레스 감소가 중요하지만, 사회생활을 하는 중, 장년층에게 건강한 생활습관을 오래 유지하기는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이에 콜레스테롤 수치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해 건강을 지키려는 사람들이 아주 많아졌습니다.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쿠바산 폴리코사놀은 지속적으로 섭취할 경우 혈관 속 잉여 콜레스테롤을 청소해주는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 수치를 높이면서 나쁜 콜레스테롤로 불리는 LDL 수치를 낮추는 데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쿠바산 폴리코사놀, 쿠바 폴리코사놀 추천

탈렌트 김명민이 선택한 대한민국 1등 폴리코사놀 ‘레이델 폴리코사놀’ 역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쿠바산 폴리코사놀’이 기능성 원료로 사용된 제품으로, 안심 섭취가 가능한 건강기능식품 레이델 폴리코사놀 효능을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레이델 폴리코사놀 효능



레이델 폴리코사놀은 쿠바산 사탕수수의 잎과 줄기에서 추출해 정제한 ‘폴리코사놀-사탕수수왁스알코올’이 기능성 원료로 사용된 제품으로 한국 식약처에서 유일하게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폴리코사놀 입니다.

쿠바산 폴리코사놀, 쿠바 폴리코사놀 추천

쿠바산 폴리코사놀의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기능성은 쿠바국립과학연구소에서 진행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 되었는데요. 매일 4주간 20㎎씩 쿠바산 폴리코사놀을 성인에게 섭취하게 한 실험에서 HDL콜레스테롤 수치가 평균 29.9% 증가한 반면, LDL콜레스테롤 수치가 평균 22%나 감소했습니다.

폴리코사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하면서 시중에 폴리코사놀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과 일반식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현실입니다.

폴리코사놀 효능 관련 논문 100편.. 뉴트라슈티컬로 인정

식약처가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한 폴리코사놀은 ‘쿠바산 폴리코사놀’이 유일하므로, 제품을 직접 구매할 예정이라면 기능성 원료로 식약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쿠바산 폴리코사놀’이 사용된 건강기능식품인지를 꼼꼼하게 확인하셔야 합니다.

2. 레이델 폴리코사놀 복용법



레이델 폴리코사놀은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야 합니다. 폴리코사놀 하루 섭취량은 개인에 따라 1일 2정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으로 임산부, 수유부, 청소년, 어린이는 섭취를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나는몸신이다 쿠바산 사탕수수 폴리코사놀 효능, 부작용 알고먹자!

심혈관약을 복용, 혈액응고장애, 수술 예정인 사람은 섭취 전 전문가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제품 섭취 후 이상 증상이 나타난다면 섭취를 즉시 중단하고 전문가 상담을 해야 합니다.

3. 이델 폴리코사놀 가격



레이델 폴리코사놀 가격은 레이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바산 폴리코사놀 10 30정 1박스 제품은 63,700원, 2박스 제품은 120,000원, 3박스 제품은 157,500원, 4박스 제품은 210,000원, 9박스 제품은 450,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국내최저가 뉴질랜드건강식품직구 > 비교불가 !! 고용량에다 가성비짱, 헬스팜 폴리코사놀 맥스 16.7mg 60정 3개들이세트 by 불방망이

4. 레이델 폴리코사놀 후기



지방간이나 고지혈증 등의 콜레스테롤병으로 고생하시는 분은 대부분 폴리코사놀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혈관에 막혀 있는 기름 덩어리는 동맥경화를 일으켜 각종 혈관질환을 유발하는데. 폴리코사놀은 이런 나쁜 LDL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 청소기 역할을 한대요.

폴리코사놀( policosanol )의 효능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이전 쿠바에서는 사망자 전체의 70% 가까이에 이르는 사망 이유가 혈관 질환이었다고 합니다.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쿠바 정부에서 자국의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폴리코사놀을 국민들에게 보급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세계에서 100세 인구가 가장 많은 나라로 선정될 만큼 장수 국가가 되었다고 합니다. 국내에서 쿠바산 폴리코사놀을 원료로 쓰는 제품은 찾기 힘들지만 레이델 폴리코사놀이 쿠바산을 쓰고 있었습니다. 

양제에 대해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식약처의 개별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라 제품의 신뢰도는 확실합니다.

폴리코사놀( policosanol )의 효능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유선외과 의사도 이 제품을 드셔 주실 정도로, 콜레스테롤에 의한 혈관 질환 개선에 좋다고 합니다. 이거 먹고 혈압도 조절되고 콜레스테롤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오신 분들도 되게 많더라고요.

정제도 너무 작기 때문에 알갱이가 큰 정제를 싫어하는 분들도 쉽게 마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콜레스테롤로 고생하시는 분, 특히 가족력이 있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5. 레이델 폴리코사놀 판매처



레이델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면 쿠바산 폴리코사놀 10mg 제품을 레이델 폴리코사놀 직구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우 김명민, 레이델(RAYDEL) 브랜드 전속모델 발탁

해외 구매 제품의 경우 공식 유통 제품보다 피해보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때문에 레이델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를 고려해볼 필요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1 레이델 폴리코사놀 주의사항



폴리코사놀(Policycosanol, polycosanol)은 식물 왁스에서 추출한 천연 지방 알코올 추출물의 총칭이다. 보통 저밀도지질단백질(LDL)을 낮추고 고밀도지질단백질(HDL)을 높인다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동맥경화를 방지하기 위한 영양보충제로 쓰이지만 일부 연구에서는 폴리코사놀 효과가 없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여러 연구가 진행됐지만 폴리코사놀이 저밀도지질단백질(LDL)을 낮추고 고밀도지질단백질(HDL)을 높인다는 효과에는 서로 상반된 연구가 나오는 등 논란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쿠바 정부는 폴리코사놀 연구를 지원하고 약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독립된 임상실험 결과로는 폴리코사놀 효과가 없지만 최근 연구에서는 효과가 있다고도 주장합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을만한 좋은 문서

벤포벨 B 및 종근당 벤포벨 효능 장단점은 있을까?

아이클리어 루테인 지아잔틴 및 루테인 지아잔틴 영양제 잘고르는 법

비맥스 에버 및 녹십자 비맥스에버정 주의점 파는 곳

지금까지 레이델 폴리코사놀 및 폴리코사놀  부작용 판매처 후기를 공유해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아래 글 레이델 폴리코사놀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이 유익했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