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제로 링티 맛 링티회사 주의사항 5가지



링티제로 및 링티 맛 링티회사 복용법 구입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고 나면 링티효과 및 링티 맛 링티제로 성분를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링티제로 가격 및 링티제로 부작용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링티 제조사  및 파는 곳을 모두 공유해드겠습니다.



링티제로는 ㈜링티에서 올 4월 출시한 신제품으로, 합성향료와 칼로리는 제로로 부담을 덜어내고 수분충전과 비타민을 제대로 채워주는 장점을 내세워 출시 초반 높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링티제로 링티 맛 링티회사 주의사항 5가지

특히 수분충전과 동시에 비타민 6종과 아미노산, 아연, 마그네슘 등 우리 몸의 정상적인 기능을 위해 꼭 필요한 성분을 한 병에 담아낸 것이 특징입니다. 아래에서 구체적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링티제로 성분



링티제로는건강한 단맛을 위해에리스리톨을 사용했고 주요성분은BACC(L-발린,L-로이신,L-이소로이신),비타민 6종(비타민A, 비타민B3, 비타민B5,비타민B6, 비타민B12, 비타민C),미네랄 2종(아미노산마그네슘) 등이함유되어 있습니다.
링티 효과. 링티와 포카리 비교
에리스리톨은 천연 감미료로야채, 과일의 추출물이며일반 설탕에 비해70~80%의 당도가 있습니다.
이 감미료를 사용는 이유는혈당과 인슐린 분비에 자극을 주지 않고콜레스테롤, 트리글리세리드 등영향을 주지 않아당뇨환자들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0칼로리에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혈류에 흡수되었다가 소변으로 배출됩니다.

2. 링티 효능



링티 효과 중 제일 우선적인 수분보충 효과입니다. 우리 몸은 70% 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신체는 2%만 부족해도 어지러움이나 두통 증상이 일어나기 때문에 WTO 가 권장하는 하루 수분 섭취량은 2L이지만 실제로는 드시는 분들이 많이 적습니다.

링티제로

링티는 이점을 보완하며 과일향이 나는 가루형태로서 물에 타서 마시는 방식이므로 맹물보다는 더 마시기 편할 뿐만 아니라 수분 보충까지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갈증을 빠르게 해소하고 기운을 되찾아주는 역할을 하는데 최적의 조성비로 우리 몸에 수분이 원활하게 공급되도록 도와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링티제로 효능. 달다구리구리 맛나네.

또한 링티는 비타민C가 하루 섭취량의 5배가 함유되어 있고 타우린과 포도당 및 나트륨이 함유되어 수분 흡수를 빠르게 하여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분말 결절 포도당은 작은 포도당 단위로 섭취 시 빠르게 신체 흡수되어 즉시 열량 에너지로 활용할 수 있게 해 줍니다.

[CF] 홍지윤 - 링티제로 필라테스편 / 15s. 2021

아울러 링티를 마시면 리터당 혈액량이 250ml 늘리는 효과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링티는 포도당과 염화나트륨의 비율을 섬세하게 조절하여 삼투압 현상으로 소변이 과하게 배출되지 않도록 개발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이온음료나 물은 많이 마시게 되면 소변으로 배출된다고 합니다.

3. 링티 복용법



링티 복용법은 1회 1포(약 11g)를 물 500ml에 섞어서 섭취하면 됩니다. 링티 복용법은 하루에 1~2포 정도 생수와 섭취하시는 것이 적절합니다. 생수 이외에 탄산수, 기타 음료와 섞어서 먹는 것은 효과가 떨어진다고 합니다.

링티제로 일반음료와 뭐가 다를까?

링티는 맛을 최대로 올리는 농도와 삼투압을 고려하여 생수 0.5L에 혼합하여 먹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4. 링티 맛



링티는 과연 무슨 맛이 있을까요? 링티는 레몬맛, 복숭아맛 2종류 있습니다. 링티 맛은 2가지 맛 모두 맛있었습니다. 만약, 링티를 구매하실 경우 한 가지 맛보다는 반씩 나누어서 구매하시는 것이 질리지도 않고 좋아 보입니다.

링티제로 일반음료와 뭐가 다를까?

경험해보지 못한 맛은 아니고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맛에 가까울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맛을 위해 새로운 향을 첨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5. 링티제조사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링티 제조사인 ‘링거워터’는 ‘링티‘로 지난 2019년 회사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링티 회사 이름을 바꾼 이유는 식약처로부터 해당 제품명이 의약품으로 오인할 우려가 있다는 까닭으로 단속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링거는 의약품으로 분류되지만 경구 수액은 식품으로 분류된다고 합니다.

링티제로 일반음료와 뭐가 다를까?

5.1 링티 가격



링티 가격은 10박스(100회분) 소비자가 309,000원으로 현재 52% 할인해서 148,000원입니다. 마케팅 전략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할인율이 엄청 높습니다. 링티 1박스 27,000원, 3박스 69,000원, 8박스 139,000원입니다. 많이 살수록 할인율이 높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티제로 일반음료와 뭐가 다를까?

5.2 링티 파는곳



㈜링티 온라인 공식몰에서 500mL 페트병 제품을 선출시했으며,  GS25,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링티, 제로 칼로리 '링티제로 복숭아맛' 신제품 출시

링티제로 복숭아맛 신제품 출시 패키지는 달콤한 복숭아 맛이 느껴지는 핑크색 바탕과 ㈜링티의 시그니처인 십자 로고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구입하시기 전 후기 및 리뷰를 꼼꼼히 살펴본 후 구매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5.3 링티제로 주의사항



링티는 몇몇 분들에게는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우선 당뇨병인 분들께 주의해야 할 점은 당뇨병의 중증도에 따라 개인마다 혈당 반응이 다를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제품의 소량을 섭취해보시고 혈당 수치 확인 후 섭취를 권장합니다.

링티, 제로(0) 칼로리 신제품 '링티제로 복숭아맛' 출시

고혈압으로 주의해야 할 점은 링티에는 소량의 나트륨이 함유되어 있으며, 나트륨 제한식을 실행하시는 고혈압인 분에게는 나트륨 함량을 확인한 후 섭취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링티는 어린이와 청소년에게는 안전하지만 소아의 경우 생후 12개월 이상부터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10kg 미만 소아에게는 200ml를 하루 3~4회 나누어 섭취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특히 임산부나 수유중인 분은 린티에 포함되어 있는 타우린과 스크랄로스, 비타민C에 민감한 체질과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소량을 먼저 섭취하고 신체 반응을 확인한 후, 임신 후기는 8~10개월 무렵에는 임신부종 등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며 전문의 이미지 상에서의 섭취를 권장합니다.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글

아이클리어 루테인 지아잔틴 및 루테인 지아잔틴 영양제 잘고르는 법

매스틱검 및 자로우 매스틱검 성분 부작용 먹는법 주의점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종근당 아이 키커 부작용 구매처

지금까지 링티제로 및 링티 맛 링티제로 링티회사 복용법 구입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아래 글들 링티제조사를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문서가 유익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