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슘 보충제 마그비스피드액 주의사항 7가지



마그네슘 보충제 마그비스피드액 주의사항 7가지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마그비스피드액 성분 및 마그비스피드액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마그비스피드액 주의사항 7가지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유한양행 머그비시리즈는 마그네슘 보충제 관련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마그네슘과 비타민B군을 보충해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창원 마그비 스피드액 판매 약국

매그비 스피드액은 마그네슘 함량을 높인 매그비 맥스 등을 출시함으로써 라인업으로 최근 선보인 마그비 스피드액은 액상제제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미네랄 멀티플레이어인 마그네슘은 근육경련, 혈액순환, 심장, 당뇨 등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로 꾸준한 복용을 통해 다양한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1. 마그비스피드액 성분



니코틴산아미드 20mg,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 1200mg, 피리독신염산염 75mg, 리보플라빈포스페이트나트륨 7.63mg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빠르게 흠뻑 흡수된다! 마그비 스피드 액

유한양행의 매그비스피드액에는 유기염 마그네슘인 그리세로인산 마그네슘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흔한 마그네슘 산화물 형태가 아닌 유기염 마그네슘은 생체 이용률이 높습니다. 액상형태라 위장부담도 적은 제품입니다.

앰플당 마그네슘으로서의 함량은 150mg입니다. 비타민 b군의 리보플라빈, 니코틴아마이드, 피리독신 염산염이 첨가되어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2. 마그비스피드액  효능



글리세로인산 마그네슘은 일반 산화마그네슘에 비해 생체 이용률과 체내 흡수율이 높고 설사, 복통 등 위장장애 부작용이 적습니다.

마그비스피드액

또한 마그네슘보충제 마그비스핃액은 세포막의 인지질 구조와 비슷하기 때문에 체내 흡수율이 높은 성분입니다.

비타민 B2, 비타민 B3, 비타민 B6가 함유되어 있어 피로, 체력 저하로 인한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마그스포르테 액_흡수율 높은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 앰플 입니다_인천 시민온누리약국

육체피로, 임신·수유기, 병중·병후(병중이나 회복후) 체력저하시 영양소 보충에 효과적입니다.

비타민B2, 비타민B6각염(입가염), 구순염(순염), 구내염(구내염), 설염(설염), 습진, 피부염 등의 증상 완화 효과가 있습니다.

3. 마그비스피드액 개요정보



인체에 필수적인 아미노산 화합물이라는 의미에서 유래된 비타민 중에서 비타민B군은 세포 내 다양한 대사 과정에,

마그온맥스 마그네슘 비타민B군 대웅제약 신상 나왔어요. (부천 속편한 약국)

관여하는 성분으로 아시다시피 결핍 시 피로감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고함량 비타민B를 자주 드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러한 비타민B 결핍 시에는 이외에도 피부 트러블이나 식욕부진이나 구내염 등을 유발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그네슘, 나는 왜 효과없을까?

또 아연이나 셀레늄 등을 비롯한 미네랄 중 부족 시 눈 밑 떨림을 유발하는 것도 잘 알려진 마그네슘은 신경 전달에 관여합니다.

근무력증이나 경련 등을 유발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 이 마그네슘들은 정상적인 식생활을 유지하는 성인들은 좀처럼 결핍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마그비스피드액 뚜껑 여는 법



마그네슙 보충제 마그비스피드액 여는 법은 특별히 힘들지는 않지만 가볍게 힘을 주면 생각보다 잘 열리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마시는 마그네슘(마그비 스피드액)

뚜껑이 은색인데 먼저 양손으로 병을 가볍게 감싸고 뚜껑 부분에 길쭉한 은색 부분을 앞으로 밀어서 여는 방식입니다.

이때 엄지손가락에 힘을 준 다음에 상당히 세게 눌러야 매그비 스피드액 여는 방법이 성공할 수 있습니다.

5. 마그비 맥스



마그네슘은 어떤 형태냐에 따라서 체내 흡수율이 크게 달라지는데 마그비 액티브정이나 마그비맥스는 마그네슘 산화물 형태로 비교적 흡수율이 낮은 편입니다.

대웅제약 마그온플러스 연질캡슐 마그비감마와 뭐가 다를까요?(feat.마그온맥스를 기다리며)

자료마다 차이는 있지만 대략 4% 정도입니다. 가격은 저렴한 대신 흡수율이 낮아 위장장애, 설사 등 부작용이 있는 편입니다.

이에 비해 마그비스피드액은 글리세로인산 마그네슘 형태로 흡수율이 높은 편으로 위장장애나 설사 부작용이 적습니다.

유한양행 마그비맥스 고함량 마그비 차이점? (#연질캡슐 #마그네슘)

비싼 대신 확실한 장점이 있습니다.(참고-글리세로인산은 세포막 인지질을 구성하는 성분이므로 세포막 투과와 흡수가 용이합니다.

또한 마그네슘 이온을 안정화시켜 수화 현상을 막아주고 설사 발생률을 낮춰준다고 합니다.

5.1 마그비스피드액 가격



일반의약품에 속하기 때문에 처방전 없이도 가까운 약국에 가면 쉽게 구할 수 있고 약국마다 가격이 다르니 제가 말하는 가격은 참고하세요.

라라올라 : 가격 및 성분 복용법까지

그래도 아마 대부분은 한 병에 3000원~15,000원 정도에 판매하고 6개 세트를 구입하면 12,000원~2500원 수준입니다.

가장 많은 용량은 30개 제품이고 저렴한 곳은 5만원, 보통은 7만원 정도로 비싸면 6만원에 판매되는 곳도 있으니 잘 비교해보고 사는 것이 좋습니다.

5.2 마그비스피드액 복용법



마그비스피드액 복용법은 우선 만 12세 이상만 복용이 가능하며, 하루에 1~2회로 나누어 회당 1앰플씩 복용하면 됩니다.

담 걸렸을때 약 -근이완제, 근육통약-보조요법은 무엇?

앰플병당 20ml의 액체가 함유되어 있어 원할 경우 물에 조금 섞어 마실 수 있으며 최대 1일 2앰플까지 복용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보충제는 물도 필요없어서 편해요. 무엇보다 맛이 상당히 좋아서 학생들도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5.3 마그비스피드액 부작용



이 약 및 이 약에 포함된 성분에 과민반응이 있는 환자, 만 12개월 미만의 젖먹이, 심한 증상의 신부전 환자 등은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유한양행 마그비스피드 - 액상 마그네슘 (#마그비 #액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

의사의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 임산부 및 임신했을 가능성이 있는 여성, 수유부, 미숙아 등은 상담을 받아야 합니다.

마그네슘 보충제는 순환기계 기능장애 환자, 신장장애 환자, 저단백혈증 환자 등은 신중하게 복용해야 합니다.

이 약은 캐러멜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 성분에 과민하거나 알레르기 이력이 있는 환자에게는 신중하게 복용해야 합니다.

5.4 마그비스피드액 주의사항 7가지



다른 약을 복용 중이거나 복용이 필요한 경우 상호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약은 함께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마그비 - 마그네슘 & 비타민E & 비타민B로 이루어진 근육 영양제

이 약을 먹는 동안 인산염, 칼슘염, 경구용 테트라사이클린계 제제, 제산제, 레보도파 등의 약은 복용하면 안 됩니다.

이 약의 투여로 인해 다음 증상이 있는 경우 붉은 반점, 설사, 부전수축, 중추신경계 기능 저하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바이오 미네랄 Bio Mineral

피리독신을 하루 500mg~2g 용량으로 장기간 복용하면 감각신경병 또는 신경병적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신체 포도당을 대사하는 능력 장애), 고요산혈증(hyperurisemia, 혈액 속에 요산이 과도하게 존재하는 상태), 간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날엔큐삼중정(생리통)

마그네슘 보충제를 대량 투여로 구역, 구토 등 위장증상, 고나트륨혈증, 울혈심부전, 부종(부종)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항알도스테론제, 트리암테렌과 함께 복용하면 고칼륨혈증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함께 읽을만한 추천 문서

– 갱년기 영양제 블랙마카 아미노산 주의사항 6가지

– 유산균 정장제 라시도필캡슐 약용기전 주의사항 7가지

– 비타민제 벤포벨S 120정 주의사항 6가지

지금까지 마그네슘 보충제 마그비스피드액 주의사항 7가지를 알려드렸습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 마그비스피드액 주의사항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