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영양제 프로폴리스 원액 주의사항 5가지



면역력 영양제 프로폴리스 원액 주의사항 5가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나면 프로폴리스 성분 및 프로폴리스 원액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프로폴리스 주의사항 5가지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동양 최고의 의서로 알려진 허준 선생의 동의보감에 따르면 해소, 천식에 노봉방을 사용하라고 했습니다.

라파프로폴리스

이는 봉교, 즉 프로폴리스(Propols)를 말합니다. 프로폴리스의 프로(Pro)는 방어를 의미하고 폴리스(Polis)는 도시를 의미합니다.

도시를 적의 침입으로부터 지킨다라는 의미로 벌집 봉군이 외부로부터의 각종 침입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는 물질이라는 뜻의 그리스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1. 프로폴리스란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자신들의 생존과 번식을 위해 여러 식물에서 채취한 나뭇가지와 같은 물질에 꿀벌의 침과 효소 등을 혼합해 만든 물질입니다.

'천연 항생제' 프로폴리스, 주의해야 할 사람은?

꿀벌은 이렇게 만들어진 프로폴리스를 벌상(벌집, 벌집) 틈이 난 곳에 발라 병균이나 바이러스 및 말벌이나 쥐 등의 외적을 방어합니다.

또한 애벌레의 산란과 성장, 그리고 식량인 꿀이 적절히 숙성되어 보관하기에 적절한 위생상태를 유지합니다.

특히 여왕벌이 소방에 산란할 때 일벌이 소방을 청소한 후 프로폴리스 코팅으로 소독을 하여 산란된 알이 안전하게 부화하여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합니다.

2. 프로폴리스 성분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번식과 생존을 위해 각종 나무에서 모은 수액과 꽃가루에 꿀벌 분비물이 만들어진 천연 항생제이자 목진으로 만들어진 벌집입니다.

프로폴리스의 7가지 효능

프로폴리스는 매우 복잡한 복합물질로서 45~55%의 수지물질과 방향성 물질 25~35%의 밀납, 10%의 휘발성 정유,

5%의 꽃가루, 5% 무기물, 미네랄, 타닌류 및 꿀벌 탁액신 분비물과 효소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벌집의 무균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꼭 필요한 물질로 유기물과 미네랄이 가장 많고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지방, 유기산, 플라보노이드 등 기타 104가지 성분도 있습니다.

3. 프로폴리스 효능



프로폴리스를 인체에 활용할 경우 세포의 부활과 성장을 촉진하고 활성산소 제거를 통해 세포 손상과 각종 질병 발병을 방지합니다.

꿀벌이 준 선물, 프로폴리스의 유래와 효능

또한 면역력 영양제는 자연치유력을 증강하여 건강을 유지하고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키워줍니다.

프로폴리스는 암, 당뇨, 염증 등 각종 질병에 대한 개별적인 효능도 뛰어나지만 무엇보다 인체 고유의 기능과 균형을 정상적으로 복원합니다.

프로폴리스 효능 요약 정리

프로폴리스를 인체에 활용할 경우 세포의 부활과 성장을 촉진하고 활성산소 제거를 통해 세포 손상과 각종 질병 발병을 방지합니다.

또한 면역력 영양제로 자연치유력을 증강하여 건강을 유지하고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높입니다.

4.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프로폴리스가 제 역할을 하기 위해 들어 있는 플라보노이드의 하루 섭취량을 꼭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도 알게 됐습니다.

프로폴리스스프레이추천; 오비스토어 구강세정제

이렇게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선택에 대한 정보가 어느 정도 쌓이면서 기준점이 정해진 뒤 다시 마주한 록피드 호주 프로폴리스 스프레이가 또 색다르게 보인 거죠.

100% 호주산 브라운 프로폴리스로 만든 록피드 오스트레일리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에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의 지표입니다.

포켓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국내 생산된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중에서는 최고 함량 1일 섭취량 6mg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구강 항균 작용 기능성 문구를 사용하는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제품의 약점을 이용하는 제품도 많으므로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선택할 때는 보다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5. 프로폴리스 원액



여러 가지 제형으로 나오지만, 원액으로 복용하는 좋으며 뚜껑에 스포이트가 붙어 있어 스포이트 눈금만큼 채워 하루에 한 번 섭취합니다.

성장기어린이 건강 챙기는 프로폴리스원액

플라보노이드는 성인 기준으로 하루 17ml 이하로 섭취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5세 미만의 아이들은 먹지 말라고 했습니다.

먹는 방법은 간단히 스포이트 눈금만 채워서 바로 입안에 떨어뜨려 먹어도 되고 찬 느낌이 싫으면 물이나 주스, 요구르트, 우유 등에 넣어서 섞어 마셔도 됩니다.

프로폴리스원액100ml 새해 건강받으세요

캡슐 섭취가 어렵거나 목넘김이 불편한 분들은 액상 형태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입에 직접 분사하는 스프레이 타입과 비교하면 양 조절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포이트는 정제수를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보관 및 섭취가 편합니다.

5.1 프로폴리스 추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면역력 영양제 프로폴리스 제품을 비교해 보면 뉴트리코어 그린 프로폴리스, 닥터 링클린 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

내추럴 라이즈 비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세 가지 브랜드 제품이 적합하므로 건강을 위해 섭취하는 만큼 제품의 효과와 안정성을 우선으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5.2 프로폴리스 고르는 법



최근 면역력 영양제와 관련해 프로폴리스 효능이 많은 관심을 끌면서 시중에는 수많은 프로폴리스 제품들이 무분별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좋은 프로폴리스 고르는 법

고품질의 프로폴리스를 섭취하기 위해서는 제품 구입 전 원산지와 화학 부식제 사용 여부 등을 꼼꼼히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프로폴리스 원산지는 브라질산 프로폴리스가 가장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NCS는 화학 부식제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 제품을 말합니다.

화학 부식제는 태블릿을 제조하는 과정에서 정제를 단단하고 매끄럽게 코팅하기 위해 넣는 첨가물의 일종입니다.

5.3 프로폴리스 복용법



면역력 영양제 프로폴리스는 식사에 상관없이 편한 시간에 섭취하시면 됩니다. 단, 약이나 보충제는 가능한 한 같은 시간대를 정합니다.

프로폴리스복용법 & 프로폴리스 먹는방법

특히 면역력 증진이 목적이라면 면역세포가 활성화되는 저녁 시간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폴리스 추출물의 항산화 작용에 대한 하루 섭취량은 총 플라보노이드로 16~17mg입니다.

구강에서의 항균작용’을 기능성으로 표시하는 경우에는 하루 섭취량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5.4 프로폴리스 주의사항 5가지



식물 등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이 있거나 천식 또는 비염 등 호흡기 관련 질병이 있으신 분은 섭취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GLYS PHARM]프로폴리스/프로폴리스효능/프로폴리스추천/프로폴리스효과/프로폴리스 부작용/프로폴리스 화장품/프로폴리스 복용법/잇몸염/비염/기관지염/편도염

질병, 약물 투여 등에 해당하는 사항이 있는 분이나 임산부, 수유부는 전문의와 충분히 상의하여 섭취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유의 향과 맛이 강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호흡기 질환에는 도움이 되지만 기관지 질환에는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프로폴리스 복용법

치아에 직접 닿았을 경우 일시적으로 착색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하던 물컵에도 착색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장기간 사용, 보관 시 액체의 가장자리가 굳어질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 후 뚜껑을 꼭 닫아주십시오.

>함께 읽을만한 유용한 글

– 칼시페롤 비타민 d 주사 주의사항 6가지

– 당뇨영양제 바나바 잎 추출물 권장량 주의사항 6가지

– 항산화 옥타코사놀 폴리코사놀 주의사항 6가지

오늘은 면역력 영양제 및 프로폴리스 원액 주의사항 5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아래의 글 프로폴리스 주의사항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