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제 매트리스 딥슬립 장점과 단점 후기 7가지



몽제 매트리스 및 딥슬립 매트리스 장점과 단점 후기 7가지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및 몽제 매트리스 장점을 알게 될 것입니다. 몽제 매트리스 가격 및 몽제 매트리스 단점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로 알아봅시다.



숙면은 지친 일상을 회복시키고 우리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하는 힘이 있습니다. 건강의 소중함이

특별하게 느껴지는 요즘, 매일 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잘 자요’라는 말에는 가족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바라는 당신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몽제 매트리스 딥슬립 장점과 단점 후기 7가지

몽제는 당신의 다정한 인사를 닮아 우리 가족이 편안하고 특별한 수면을 통해 건강한 생활을 계속해 나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몽제가 선물하는 특별한 숙면의 비결은 에어네트 매트리스 내장재에서 비롯됩니다.

고탄성, 고반발이 특징인 에어네트 매트리스 내장재가 몸의 중심축인 척추라인을 따라 전신을 빈틈없이 받쳐주고 장시간 누워있어도 허리와 전신이 편안합니다.

또한 3D망 구조로 내장재를 제작하여 통기성을 더욱 높였으며 고객에게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특별한 숙면을 제공해드리는 몽제 매트리스를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국내 매트리스 시장은 스프링, 메모리폼, 라텍스 등 3가지 소재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반면 몽제의 딥슬립 매트리스는 차세대 프리미엄 소재인 에어네트(AIRNET™)으로 설계한 점이 눈에 띕니다.

몽제매트리스 단점, 장점(feat. 체험매장)

「에어네트」소재는 고밀도가 튼튼하고. 허리를 잘 받쳐주고 수면 후 편안하고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장시간의 비행에서도 쾌적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해외의 유명 항공사에서도 퍼스트 클래스와 비즈니스 클래스로 동일한 재질의 소재를 제공 합니다.

또한 3D망 구조의 내부는 통기성이 좋아 열이 쌓이지 않고 부드럽게 방출돼 숙면을 돕습니다. 통기성이 뛰어나 습기가 없고, 곰팡이 진드기 걱정 없이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잘 수 있습니다.

2. 몽제 매트리스 꺼짐



몽제 매트리스의 내장재는 탄성이 높은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반발력 및 복원력을 가지고 있어 꺼짐이 거의 없습니다.

유미코 토퍼/바닥 매트리스 가성비 굿굿 비교하기

또한 3단으로 분리되어 있는 내장재는 겉커버에 넣을 시 딱 맞는 사이즈로 재적되어 겉커버 내에서 움직임이 없기 때문에 이음 부분이 느껴지거나 꺼짐 현상은 거의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몽제 매트리스 전기장판



몽제 매트리스 위에 온결 기기를 깔아 놓고 사용하면 추운 한겨울에도 따뜻하고 쾌적한 잠을 청할 수 있습니다.

전기장판이나 온수매트를 위에 올려두신 후 저온모드 37도 이하로 사용하시면 가장 쾌적한 숙면에 드실 수 있습니다.

몽제 매트리스, 허리가 편안한 딥 슬립 에어넷 매트리스.

4. 몽제 매트리스 매장



몽제 매트리스는 안타깝게도 오프라인 매장은 없습니다. 오직 온라인을 통해서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알아본 결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43 (논현동) 더피나클강남 3층 MONGZE 몽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몽제 매트리스 : 숙면을 위한 침실 업그레이드

5.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가격



몽제 매트리스는 사이즈에 따라서 S, SS, Q, K 네 가지 사이즈가 있고 가격도 작은 사이즈부터 큰

사이즈로 분류되어 있습니다.온라인이나 매장을 방문하여 꼼꼼하게 체크를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습니다.

몽제 매트리스 단점 후기 가격

5.1 몽제 매트리스 장점



잠을 잘 때는 전신의 근육이 긴장을 풀기 때문에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온 몸이 느긋하게 가라앉아 등을 완전히 지탱하지 못해 불편한 자세로 숙면이 어려운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몽제매트리스 단점, 장점(feat. 체험매장)

몽제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스프링침대보다는 단단하고 돌침대보다는 푹신하고 최적의 딱딱함으로

딱딱하지 않은데도 허리가 안쪽으로 굽히지 않고 곧게 펴 척추를 잡아주고 바른 자세를 유지시켜주어 깔끔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

당면을 돌돌 감고 있는 것 같은 형태의 매트리스가, 바로 몽제에서 귀가 닳도록 자랑하는 신소재 AIRNET™입니다.

몽제 매트리스 싸게 사고싶으면 리퍼 이벤트를

보통 여러 개의 레일러를 첨가한 매트리스는 대부분 접착제를 사용하지만 일부 화학접착제는 악취를 유발하여 1급 발암물질인 라돈이 검출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몬제마토리스는 라돈, 폼알데히드, 환경호르몬, RoHs 등 6대 유해물질(납, 카드뮴, 수은, 6가크롬, PBBs, PBDES)이 검출되지 않았습니다.

미국의 FDA와 동일한 기준을 통과해 안전합니다. 또한 메모리 폼은 안되는 전기장판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겨울철에 좋을 것 같습니다.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구멍이 숭숭 뚫려 있는 에어네트 신소재를 사용한 몽제 매트리스는 다른 폼계열 매트리스에 비해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합니다.

습기가 적기 때문에 더운 날 등에 땀을 흘리는 일도 없고, 곰팡이나 진드기의 걱정도 없습니다. 또한 열 방출이 용이하여 깊은 수면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5.2 몽제 매트리스 단점



몽제 매트리스 단점으로는 딱딱하다. 구매자의 체중, 신장이 다른 만큼 모두를 만족시킬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일부 구매자는 딱딱한 느낌이 있고 쿠션감이 부족하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숙면 꿀잠 예약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보통 매트리스 바닥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붙어 있고, 미끄럼이 적으면 안 됩니다만, 매트리스가 어긋나 버리는 단점이 있습니다.

몽제 매트리스에서는 미국을 비롯한 수면 선진국 기준 프리미엄 매트리스 대비 1/3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SS 사이즈가 약 40만원대, Q사이즈가 50만원대로 다소 비싸다는 라는 느낌을 지울 수는 없는것 같습니다.

5.3 몽제 후기 7가지



기존의 매트리스에 누웠을 때 푹신푹신 했다면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처음 누우면 튼튼하고 낯설습니다.

수면 중에도 그렇지만, 자고 일어나도 허리를 편하게 받쳐주는 느낌이 들어 안정감 없이 숙면을 취했습니다.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 몽제,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매트리스가 꺼짐이 없어서 허리가 편한 거예요. 등허리가 편하니까 아침에 확실히 개운해요. 몽제 매트리스 소재는 고탄성 에어네트입니다.

우리가 아는 라텍스, 스프링, 메모리폼 같은 매트리스와는 전혀 달라요. 커버 컬러는 라이트 그레이, 다크 그레이 두 컬러입니다.

회색 색을 좋아하는데 둘 다 예뻐서 고르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ㅎㅎ 커버 신축성이 좋아 장착하기 좋습니다.

몽제 토퍼 매트리스 유명하고 좋긴한데?

원래 매트리스를 배송하면 기사님이 오셔서 설치하고 기다려야 하는데, 그런 수고가 없어서 좋습니다.

또한 우리가 매트리스를 새로 사면 원래 특유의 새로운 것 냄새가 나는데, 몽제 매트리스는 냄새가 안 나요.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통으로 만들어져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매트리스 라돈 검출이 한때 이슈가 되었는데요. 6대 유해물질, 폼알데히드, 라돈, 환경호르몬 등의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셔닝 매트.몽제.

저는 열이 많아서 땀을 잘 흘리고 더우면 잠이 안 와요. 예전에 라텍스 매트리스를 사용해 봤습니다.

만, 누워 있는 곳이 체온을 포함하고 있어 서늘한 곳을 찾아 돌아누웠더니 잠이 깼어요. 자다가 깨면 쉽게 잠이 안 와요.

몽제 매트리스는 3D망 구조로 되어있어 열이 머무르지 않아서 몸을 뒤척이지 않아요.겨울에 전기장판이나 온수매트가 없으면 잠을 못 주무시는 분들 계시죠?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정보 공유

저희 친정 엄마도 그래요. 온열기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므로 35~37도 이하의 저온모드로 두면 겨울에도 따뜻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포스트

고투카원 및 당당자유 고투카원 부작용 주의사항 4가지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및 저분자콜라겐 펩타이드불편한 진실 3가지

알레그라정 및 3세대 항히스타민제 부작용 주의사항

지금까지 몽제 매트리스 딥슬립 장점과 단점 후기 7가지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 몽제후기를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