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맥스액티브 성분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비맥스액티브 성분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활성비타민 b 및 녹십자 비맥스 액티브 가격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비맥스정 비타민b 고함량 및 비맥스 효능이 궁금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비맥스 액티브는 식약처에서 기타의 녹십자 종합 비타민제로 분류한 일반 의약품입니다. 한풍제약에서 제조한 의약품인데요. 참고로, 비맥스 시리즈는 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비맥스액티브 성분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비맥스 액티브정은 활성비타민b로 만들어져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완화에 사용되기도 하며, 온종일 앉아서 근무를 하시는 분들, 피로 해소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필요한 일반 의약품입니다.

사실 건강기능식품 및 의약품에 대해 어느 정도 알아보신 분들이라면 성분이 어떤 것이 들어있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그렇다면, 비맥스 액티브는 어떤 성분과 효과가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비맥스액티브 성분



비맥스 액티브정는 적갈색의 타원형 필름 코팅 정제입니다. 함유되어 있는 성분들은 비타민 B군, 비타민C, D, E, 콜린 이노시톨, 아연, 셀레늄, 마그네슘, 우르데옥시콜산, 감마오리자놀 등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비맥스 액티브 하나로 피로걱정끝

비맥스 액티브 정은 비타민 B 고함량이 50mg 정도 함유되어 있으며, 활성 비타민 B인 벤포티아민, 비타민 B2, B6는 활성형과 비활성형이 함께 들어있어서 흡수율을 높였습니다.

비타민C 또한 50mg 함유되어 있으며, 아연 30mg, 셀레늄, 마그네슘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로뿐만 아니라 몸 건강 개선을 기대할 수 있는 의약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2. 비맥스 액티브 효능



비맥스 액티브에는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 B가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것을 비타민 B 복합체 또는 비타민 B군이라고 부릅니다.

비타민은 신체의 물질대사와 생리기능 조절에 필수적인 영양소로 대부분의 비타민 B군은 수용성이지만, 비맥스 액티브는 이 점을 보완하기 위해 4가지 활성형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맥스 액티브정

활성형 비타민 – 벤포티아민(B1), 리보플라빈 부틸레이트(B2), 피리독살포스페이트(B6), 히드록소코발라민(B12) 특히 뱀포치아민은 신경조직과 심장·근육·두뇌 상태를 개선합니다.

또한 육체와 두뇌의 피로를 회복시키고 티아민(B1)이 결핍되어 나타나다. 각기병(다리에 신경염이 생겨 걷기 힘든 질환)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분만아니라 또한 비맥스 액티브정은 비타민C, D, E가 추가로 들어 있어 평소 부족한 비타민을 추가 보충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아연,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류의 UDCA, 코린느, 감마, 오리자놀 등의 성분이 복합적으로 포함되어 있어 체력이 저하되었을 때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구내염, 눈의피로, 습진, 피부염 등의 증상 완화를 돕고 있습니다.

비맥스 액티브 - 균형잡힌 활성비타민 세종시 153약국 (공주 조치원 청주 대전)

 또한, 암세포나 바이러스 감염을 억제하는 T세포의 생성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그렇다면 비맥스 액티브 정 가격은 어느 정도일까요?

3. 비맥스 액티브 가격



비맥스 액티브 가격은 5만원에서 7만원 사이인데요. 비맥스 액티브정 가격은 약국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방문하시는 약국에 미리 문의하시어 비맥스 액티브 가격을 알아보신 후 구입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도약하는 K바이오] 녹십자 '비맥스 액티브' 10여종 비타민 함유 '피로가 싹'

비맥스 액티브의 경우 기본 가격으로 두통에 6만 원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한통으로 판매를 하는 곳도 있는데 그럴 경우 3만 원 정도가 되겠죠.

하지만, 2통이 세트이기 때문에 한통만 구입이 가능한지에 대해서는 약국에서 문의를 해보셔야 하며, 약국마다 가격이 상이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비맥스 액티브 부작용



비맥스 액티브 부작용으로 크게 알려져 있는 것은 찾아보기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비맥스를 복용후 구역이나, 구토, 설사, 위부 불쾌감, 변비, 발적, 발진, 묽은 변, 식욕부진, 붉은 반점, 복부 팽만감 등 비맥스 액티브정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제 비맥스 액티브정!

참고로, 주의사항에 대해 추가적으로 알려드리자면 장기간 복용을 하거나 과다 복용을 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며, 해당 의약품을 복용하실 때 녹차나, 홍타 등 탄닌이 함유된 것은 복용 전 후에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을러 비맥스 액티브를 복용하면 소변 색깔이 황색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인체에 무해하니 안심하세요. 

단 특정 질병으로 인해 검사를 실시하면 검사 결과에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으므로 검사 전에 미리 의료진에게 알려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정해진 용법과 용량을 어기고 과다 복용이 되면 위장질환을 비롯한 여러 가지 부작용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반드시 복용방법을 지켜주세요.

 5. 비맥스액티브정 주의사항 5가지



고함량 비타민으로 만 12세 미만 어린이의 청소년 복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액티브한 경우 비타민D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상 / 데일리 / (비타민 B) 비맥스 메타 복용 후기

​고칼륨혈증 환자, 유육종 환자, 신장질환자는 복용이 금지되며, 임산부나 수유부분들에게는 반드시 전문가와 상의하여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약의 투여로 생리가 예정보다 빨라지거나 양이 많아질 수 있으며 출혈이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포르산이 부족한 환자에게 비타민 B12를 하루 10μg 이상 투여할 경우 혈액학적 이상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피리독신을 하루 500mg~2g 용량으로 장기간 복용하면 신경병적 증상 또는 감각신경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멀티비타민 추천 : 육체피로,체력저하 개선에 도움주는 고함량 기능성비타민제 비맥스 액티브정 두달 복용 구매후기

대량 투여로 인한 구토, 메스꺼움 등 위장 증상, 울혈심부전, 고나트륨혈증, 부종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고용량 투여로 소화성 궤양을 촉진시키고 당질 손상, 고요산혈증, 간 손상 등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트리암테렌, 항알도스테론제와 병용하여 복용 시 고칼륨혈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5.1 비맥스 액티브정 후기



나는 알약의 크기와 냄새에 민감한 편입니다. 목이 작아서 그런지 알약이 조금만 크면 삼키기 어렵고, 뚜껑을 여는 순간 약 특유의 냄새가 나면 먹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얼라이브 같은 해외 비타민(?)은 아예 좀 어렵습니다.

뭘 좀 아는 사람들의 고함량 종합비타민! 비맥스메타

​비맥스는 제가 먹기에도 비린내가 나지 않았고 알약의 크기도 적당하게 삼키기 쉬운 것이 최대의 장점!

(알약의 크기는 비맥스, 임팩타민, Let it Be day day) 단점은 공복에 먹으면 위장장애가 나타날 수 있으며 밤에 먹으면 잠이 안 올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무조건 아침이나 점심 먹고 먹는 거 추천! 먹으면 확실히 그날은 활력이 다르다고 느끼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사는 비맥스~

5.2 비맥스 액티브 파는곳



비맥스 액티브정 파는 곳은 일반 약국에서 판매가됩니다. 그 이유는 비맥스 액티브가 일반 의약품으로 분류되기 때문인데요.

이렇기 때문에 온라인과 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구매가 되지 않으며, 중고거래도 일반 의약품으로 분류가 되기에 엄연히 불법이라는거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비맥스메타정 남시약국 보령약국에서 120정 180정 구입하고 왔어요!!

>추천할만한 포스트

프롬바이오 매스틱 및 위건강엔 매스틱 부작용 후기

우리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서류 자격 금리 한도 거치기간 연장 방법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서류 자격 금리 한도 상환방법

지금까지 비맥스액티브 및 비맥스정 가격 부작용 파는 곳을 공유해드렸습니다.그러나 고함량의 기능성 영양제인 만큼 본인에게 맞는 제품인지 꼭 꼼꼼히 확인하신 후 복용하십시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 활성 비타민 b, 녹십자 비맥스 액티브 가격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익했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