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맥스 골드 녹십자 비맥스 단점 5가지



비맥스 골드 및 녹십자 비맥스 단점 후기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녹십자 비맥스 및 비맥스 골드 비맥스 가격을 이해할 것입니다. 비맥스 효능 및 비맥스 비타민 부작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비맥스 골드 단점과 후기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녹십자 비맥스 시리즈는 비맥스 골드뿐만 아니라 액티브, 메타, 에버가 있습니다. 사실상 비맥스 골드의 경우는 비맥스 액티브와 거의 흡사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비맥스 골드 녹십자 비맥스 단점 5가지

다만, 차이가 있다면 활성비타민 b 형태 종류의 차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참고로, 비맥스 메타의 경우에는 비타민 B 고함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목적에 따라 섭취해야 하는 것도 물론 달라지는데, 비맥스 골드의 경우에는 벤포티아민으로 부르는 활성비타민 B1과 함께 비타민 B2, B3, B5, B6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조금 더 자세한 성분에 대해서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비맥스 골드 성분



비맥스 골드 성분을 먼저 확인하자면, 벤포티아민 B1, 판토텐산 B5, 시아노코발라민 B12, 비타민 D, 콜린타르타르산염, 리보플라빈 B2, 피리독신 B6, 비타민 C, 비타민 E, 니코틴산아미드 B3, 폴산 B9, 비오틴, 이노시톨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연/산화아연, γ-오리자놀, 산화마그네슘, UDCA이 함유되어 있으며, 아미노산으로 L-시스테인이 추가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비맥스 골드정은 원래 고함량 비타민 B군으로 많이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러나 더 고함량의 영양제들이 출시하면서 비교적 함량이 평범한 느낌으로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비타민 B군은 위장 장애를 발생시키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며, 함량이 높을수록 효율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교적 편안하고 안전한 제품으로 비맥스 골드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2. 비맥스 골드 효능



비맥스 골드 효능은 대표적으로 알려져 있는 것은 먼저, 육체 피로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며 체력이 저하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체력 저하와 구내염, 눈의 피로감, 근육통과 관절통, 신경통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거나 관절, 신경 건강이 걱정되는 분들이 미리 관리 차원에서 섭취하는 것도 아주 좋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아연을 보충할 수 있기 때문에 정상적인 면역 체계를 유지할 수 있으며, 뼈와 치아의 발육 불량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활성 비타민 b가 함유되어 있는 것을 앞서 확인하실 수 있었는데 임신, 수유기, 병중 또는 병후의 체력 회복, 발육기, 노년기의 건강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3. 비맥스 골드 복용법



비맥스 골드 복용법에 대해 정보를 미리 확인해두는 것도 좋은데요. 먼저 해당 제품을 섭취하시기 전에 만 12세 이상 성인을 기준으로 설명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루에 한 번을 섭취하는 것을 권해드리며 1정을 섭취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하루에 1정을 섭취하는데 식후에 섭취하는 것으로 안내가 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러한 영양제를 많이 섭취하신다고 해서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우니 적정량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히려 과다 섭취할 경우 비맥스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4. 비맥스 골드 부작용



비맥스 골드 제품은 요즘 출시되고 있는 영양제에 비해서 그렇게 많은 양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교적 위장이 편하고 안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에 따라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먼저 구역, 구토, 설사, 위 불편감, 변비, 발적, 붉은 반점, 위장관 장애, 소화 장애 등 부작용이 나타날 경우 의사나 약사와 먼저 상담을 해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은 장기간을 섭취하게 될 경우 체내에서 내성이 생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에스트로겐을 포함한 약품을 섭취하는 여성, 혈전성 소인이 있는 환자가 섭취할 경우 혈전증의 위험이 증가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5. 비맥스 골드 단점 및 후기



비맥스 골드 정의 알약 모습은 사진과 함게 생겼는데요~ 보통 비타민을 먹고나면 입안이나 트림 후 비타민 특유의 냄새가 조금 남아서 불편한게 있는데요~

녹십자 비맥스 골드~ 약사들도 챙겨먹는 비타민~

제가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비맥스는 그런건 없었어요~ 다만 제가 위염이 조금 있는 편인데 컨디션이 안 좋은날은 위장장애가 가끔 나타나서 빈속보다는 꼭 식후에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비맥스 골드는 고함량 비타민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우루사에 들어가는 성분이죠~ 우르소덱시콜린산이 15mg이 들어있는데요.

복합 우루사라고 캡슐로 된 제품이 보통 25mg 들어있으니 비맥스도 적게 들었는편은 아닌것 같아요~ 이 또한 육체피로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남편영양제 녹십자 비맥스 골드

많이 피곤하면 입안이 헐어서 음식도 잘 못먹는 일이 생기기도 하는데 꼭 필요한 비타민 B와 아연이 들어있어 면연력을 키워주는 것 뿐 아니라 피부세포의 재생에도 도움을 줍니다.

비맥스 먹다가 다른 제품들도 먹어보고 돌고 돌아서 결국은 또 다시 비맥스로 돌아올만큼 다른 제품에 비해 만족감이 굉장히 큰 제품입니다.

체력소모가 큰 일을 하신다면 다이어트중에 부족한 성분을 채우고 싶다면 12세 이상 영양제를 찾고 계신다면 약국에 들러 약사님과 상담 한번 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굉장히 ㅋㅋ 만족하는 고함량 비타민 입니다

5.1 비맥스 골드 구매처



비맥스 골드 구매는 약국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비맥스 골드정은 약국마다 다르게 책정되어 있지만 대략적인 비맥스 골드 가격은 3만원대에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비맥스 골드 및 녹십자 비맥스 단점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 아래 글 비맥스 골드 가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