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비맥스 메타정 부작용 주의사항5가지



비맥스 메타정 및 녹십자 비맥스 가격 부작용 판매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비맥스 효능 및 녹십자 비맥스 가격을 이해할 겁니다. 비맥스 메타비 및 비맥스 메타정가격이 궁금하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녹십자 종합비타민 판매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맥스 메타정이란 국내 제약사인 CG녹십자에서 만성피로를 호소하는 30대부터 50대 남성들을 타깃으로 한 고함량 활성비타민 b를 의미합니다.

GC녹십자 비맥스 메타정 부작용 주의사항5가지

비맥스 시리즈는 다른 제품과 달리, 일명 ‘약사 비타민’으로 불리며 약사가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비타민 b 고함량제로 약사가 소비자에게 추천하고, 소비자는 다른 소비자에게 추천하면서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퍼지며 유명세를 얻었습니다.

그 중에서 비맥스 메타정은 우수한 성분으로 인해 큰 기여를 하고 있는 상황이라는 점 참고하시어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비맥스 메타정 성분



비맥스 메타정 성분은 일반 비타민에 비해 체내에 흡수가 빠르고 오래 머무르는 활성비타민 b제로 비타민 B군(B1, B2, B5, B6, B7, B9, B12)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활성비타민은 생체이용률이 높아 적은 양을 섭취해도 에너지 대사와 피로 해소에 효과가 큰 것이 특징입니다.

비맥스 메타정,비맥스 액티브정 으로 피로 해결 4개월 복용중 솔직 리뷰

또한 D-비오틴, 니코틴산아미드, 리보플래빈, 벤포티아민, 비스벤티아민, 산화마그네슘, 산화아연, 셀레늄함유건조효모, 시아노코발라민, 담석 용해제로 우루사의 성분인 우르소데옥시콜릭산, 이노시톨, 콜레칼시페롤과립, 콜린 타르타르 산염, 판토텐산칼슘, 폴산, 피리독신염산염 등 각종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2. 비맥스 메타정 효능



1. 비맥스 효능으로 육체피로, 임신·수유기, 병중·병후(병을 앓는 동안이나 회복 후)의 체력 저하 시, 발육기, 노년기에 비타민 D, B1, B2, B6 등을 보급합니다.

비맥스 메타 / GC녹십자 / 활성비타민

2. 비타민 등의 효능·효과

뼈, 이의 발육 불량, 구루병의 예방, 각기, 눈의 피로 등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3. 증상의 완화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요통, 어깨 결림 등), 구각염(입꼬리염), 구순염(입술염), 구내염(입안염), 설염(혀염), 습진, 피부염 등의 증상을 완하 시킵니다.

4. 아연의 보급

5. 가장 빠르게 나타나는 효능은 깊은 잠으로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자고 일어나서도 피곤하지 않으며 일찍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근육이나 뼈의 통증이 개선돼 체력 증진에 도움이 됩니다.

3. 비맥스 메타정 복용법



비맥스 복용법으로는 만 12세 이상 및 성인 : 1회 1정, 1일 1회 식후 복용합니다. 알약의 크기는 목 넘김이 불편하지 않을 정도로 적당해 하루에 한 번만 식후에 복용하면 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습니다.

근육통과 신경통에 좋은 비맥스 메타 가격 효능 알아보기

4. 비맥스 메타정 가격



비맥스 메타정은 2통이 한 박스에 담겨있으며 1통에 60정 들어있습니다. 120 정의 가격은 약 70,000원~80,000원 내외입니다. 40,000원, 5,5000원, 61000원 등에 판매하는 약국도 있어 가격의 편차가 있습니다. 약국마다 가격의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몇 군데 방문해보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비맥스 메타정 알아보자

5. 비맥스 메타정 부작용



우선 비맥스 메타정은 식약처 검사를 통과하였기에 심한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모든 건강 식품이 그렇듯 일부 사람들에게는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맥스 메타 가격, 부작용, 비타민B 효능

또한 비맥스 메타정 부작용으로는 위장장애 고충이 있는데 비타민 b3의 경우에 혈액순환 피부, 탈모완화 등의 효능이 있지만 위장장애 부작용이 있기에 위장이 약하신 분들은 주의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비맥스 메타정의 경우에는 위장장애 유발 가능성이 높은 니코틴산아미드가 소량 함유되어 있기에 부작용이 큰 편은 아니라서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모든 건강 식품이 그렇듯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 수 있으므로 복용 후 상태가 이상하면 복용을 바로 금지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5.1 비맥스 메타정 판매처



현재 비맥스 메타정은 온라인에서는 구매할 수 없습니다, 약국에서 구매 할 수 있는데요. 자신 주변 약국에서 판매하고 있는지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비맥스 메타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비맥스 메타정 판매처약국을 아실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맥스 메타정,비맥스 액티브정 으로 피로 해결 4개월 복용중 솔직 리뷰

5.2 비맥스 메타정 주의사항 5가지



고칼슘혈증 환자, 육종증, 원인을 알 수 없는 전신염증질환, 신장질환자, 이 약 및 이 약에 포함된 성분에 과민반응이 있는 환자, 만 12개월 미만의 젖먹이, 신장결석환자, 심한 증상의 신부전환자 등은 주의해야 합니다.

[비맥스 메타정]피로회복엔 비타민B, 비맥스 메타정!(가격,효과,부작용 등)


비맥스 메타정을 복용하는 동안 다음 약을 복용해서는 안 됩니다. 인산염, 칼슘염, 경구용 테트라사이클린계 제제, 제산제, 레보도파의 다음과 같은 사람(경우)은 이 약을 복용하기 전 의사 약사와 상담하십시오.

만 1세 미만의 젖먹이, 의사의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 햇빛을 많이 받아 정상적인 식사를 하는 어린이, 임산부나 임신 가능성이 있는 여성, 수유부, 미숙아, 유아 등은 복용 전 의사 등 전문가의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소화성궤양, 만성궤양성대장염, 한정성대장염 등 위장질환 환자, 심장·순환기계 기능장애 환자, 신장장애 환자, 신장결석병력이 있는 환자, 임산부 등도 복용 전 의사 등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맥스메타정을 처음 복용하면 흔들림이나 어지럼증을 느낄 수 있지만 이들 증상은 대략 30분~2시간 정도 지나면 서서히 사라집니다. 누워서 쉬게 되면 좀 더 빨리 증상이 사라지게 됩니다. 그 후 서서히 피로가 풀리고 회복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비맥스 메타정 및 녹십자 비맥스 가격 부작용 판매처를 공유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 아래 글 녹십자 비맥스 메타정을 참고하십시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