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팔코사놀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주의점 5가지



쏘팔코사놀 및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주의점 5가지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고 나면 남진쏘팔코사놀 및 쏘팔메토 1000을 알게 될 것입니다. 쏘팔코사놀 성분 및 쏘팔메토  부작용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쏘팔코사놀이란

소팔메트는 옛날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남성의 정력이 떨어질 때마다 즐겨 먹던 식품이었다.

700년간 소파르메트를 발기부전, 자양강장, 근력강화 효과가 있음을 오랜 기간 섭취하면서 느꼈기 때문에 소파르메트 열매를 꾸준히 섭취해 왔습니다.

쏘팔코사놀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주의점 5가지

현재 한국에서는 식품의약품안전청의 공식 입장으로 소팔메트는 전립샘 기능 저하를 개선하는 데 좋은 건강식품임을 인증했고 유럽에서는 전립샘비대증 치료제의 원료로 승인된 바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전립샘 치료제라기보다 전립샘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으로 다양한 소팔메트 제품이 시장에 많이 나와 있는데요. 아래에서 구체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남진쏘팔코사놀 성분



쏘파코사놀의 주 성분은 전립선 건강에 효과가 좋은 쏘팔메토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옥타코사놀입니다. 

쏘팔메토는 많이들 야자수의 일종인 ‘ 탑 야자수’의 열매 인데요. 쏘팔메토 열매에서 추출한 로르산은 인체 적용시험을 통하여 생리 활성 기능 성분입니다.

남진 쏘팔코사놀 효능으로 알아본 인기비결

미국에 살던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남성 건강을 위해 먹던 식품이라고 합니다.

옥타코사놀은 소맥, 쌀, 사탕수수 등의 배아에서 발견되는 포화 고급 지방족 알코올의 일종으로 건강 증진 및 글리코겐의 증가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합니다. 

글리코겐은 체력, 근력, 지구력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어 글리코겐이 소비되어 바닥상태가 되면 스태미너 부족현상이 나타난다고합니다.

남진 쏘팔코사놀 전립선 지구력, 효능,성분 함량,섭취방법,가격,부작용 총정리

옥타코사놀은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 시켜 지방을 빠르게 분해시키고 우리 몸에 필요한 힘을 보충한다고합니다.

이 대표적인 두가지 성분 이외에도 아연,L-아르기닌,비수리 등등 건강한 성분을 많이 담고 있습니다.

3. 남진쏘팔코사놀 효능



쏘팔메토는 전립선 비대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지방산과 스테롤 성분이 전립선 질환을 유발하는 호르몬의 분비를 막아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 열매는 영양보충제로 사용되어 전립선 건강에 좋습니다.

쏘팔코사놀 효능과 정보

쏘팔메토는 또한 요로 이상증상으로 흔히 겪는 요실금 및 배뇨 곤란과 같은 문제도 개선해 주는데요.

양성 전립선 비대증과 관련하여 비뇨기 증상의 개선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탈모 예방에도 좋다는 의외의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탈모 예방을 위해서는 DHT 호르몬 생성을 억제하는 것이 무엇 보다 중요한데요, 전립선 건강에

[남진 쏘팔메토] 쏘팔코사놀, 남성전립선 영양제, 아빠선물 추천

좋은것으로 알려진 쏘팔메토가 이러한 DHT 호르몬 수치를 낮추는데도 상당한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쏘파코사놀에 함유된 옥타코사놀은 지구력을 좊여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감소에도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남진 쏘팔코사놀 복용법



쏘팔 코사놀은 정제 타입으로 만들어져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그리고 개별 포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위생 상태는 보시는 것처럼 좋은 편에 속합니다. 그리고 개별 포장이 되어 있는 만큼 휴대가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죠.

쏘팔코사놀 남성 전립선영양제 꼭 챙겨야 하는 남성건강기능식품

남진 쏘팔메토 섭취방법은 하루에 1 캡슐을 섭취해주는 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수면에 취하기 직전에 섭취하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관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텐데, 개봉 후에는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습기가 적은 실온에 놔두는 것이 좋습니다.

5. 남진 쏘팔코사놀 부작용



쏘팔 코사놀을 섭취하시기 전에 먼저 주의사항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성인 남성만 섭취하시는 것을 권해드리며, 수술 전후, 출혈성 질환이 있는 분, 의약품 복용 중이신 분들은 전문가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쏘팔코사놀 효능

알레르기 체질 등 개인에 따라 과민 반응이 나타날 수 있고, 메스꺼움 등 소화 계통의 불편함이 있을 수 있으며, 이상 사례가 발생할 경우에는 섭취를 중단하시고 이 경우에도 전문가와 상담을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호흡기질환 보유자 분들 또는 약물을 복용 중이신 분들의 경우에도 섭취 전 약사 등 전문가와 상담을 먼저 해보고 섭취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5.1 쏘팔코사놀 주의사항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로 320mg , 국내에서는 소팔메토 열매 추출물의 롤산 함유량으로 비교되었기 때문에 롤산 함유량은 70 ~ 115mg 이 식약처 기준치입니다 .때문에 제품 선택 시 원산지도 중요하지만 롤산의 함량을 잘 보고 선택하십시오 .

쏘팔코사놀 효능, 부작용 및 성분

과거에는 미국산 원료가 품종이 가장 우수하다고 해서 GNC 제품을 많이 이용했고 , 현재는 여러 나라에서 유통되고 있으니 함량과 원하는 원산지를 잘 조사해서 구입하시면 좋습니다 .

옥타코사놀의 경우 일일 권장량은 7 ~ 40mg 이며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제품의 함량은 12 ~ 13mg 정도입니다 .

그러므로 하루에 몇 알 ( 몇 포 ) 까지 섭취할 수 있는지는 함량표시를 보시고 40mg 이내로 섭취하시면 됩니다 .

개인적으로 섭취 목적에 따라 구매 방법이 다릅니다 . 전립선 건강의 목적이라면 소파르메토 + 옥타

[쇼핑몰] 남진 쏘팔코사놀 쏘팔메토 식품 쇼핑몰

코사놀이 함유된 제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으나 남성 건강이 목적이라면 복합제제가 아닌 단일제제를 선택하는 것이 함량으로 더욱 높은 방법입니다 .

근데 함량이 높다고 좋은 게 아니에요 식약처에서 기능성이 입증된 제품인지 마크를 살펴보고 구입해야 합니다.

많은 양을 한꺼번에 섭취하면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므로 하루 권장량을 지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쏘팔메토 효능 부작용 복용 선택 전립선 파워 남진vs.이만기

건강기능식품은 질병치료나 예방을 위한 섭취제품이 아니므로 전립샘비대증과 같은 질환이 생기면

건강기능식품 의존도가 높아지고 질병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5.2 남진 쏘팔코사놀 가격



쏘팔 코사놀 가격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 텐데, 참고로 온라인으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가 직접 확인해본 결과 보통의 경우 4개월 분량이 99,900원으로 측정되어 있었습니다.

중년남성 전립선 건강관리 - 쏘팔코사놀이 좋습니다.

가격의 경우에는 판매되는 경로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그러나 가격 차이는 크게 나지 않기 때문에 거의 비슷하다고 보셔도 되겠습니다.

5.3 남진 쏘팔코사놀 구매처



쏘팔코사놀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기념 이벤트로 1박스(2개월) + 1박스(2개월)에 10일분을 추가로 증정하여 총 130일 분량으로 99,9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100% 후불제와 재 구매시 20% 할인을 해주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쏘팔코사놀효능 괜찮아서 선물한 솔직 후기

>함께 읽으면 유용한 문서

비에날씬 유산균 및 비에날씬 다이어트 부작용 구매 전 주의할 점

리피어라 가격 및 두드림 갱년기 영양제

링티효능 및 링티 맛 효능 제조사 파는 곳

지금까지 쏘팔코사놀 및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주의점 5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아래 글 쏘팔코사놀 제조사를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