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아로나민골드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및 일동제약 아로나민 골드 부작용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으시면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성분 및 아로나민 골드 효능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가격 및 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 부작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로나민은 일본의 유명 제품인 아리나민에서 따온 이름으로 한국의 종합 비타민 시장을 키운 브랜드입니다.

참고로, 일본의 아리나민은 한국에서 액티넘이라는 이름으로 발매되었습니다, 실제로 아리나민과 아로나민은 차이가 있습니다.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아로나민골드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아로나민은 한때 일반 의약품 매출 1위를 달릴 정도로 성공한 브랜드입니다. 아로나민 시리즈 파이프라인을 보면 이렇습니다.

아로나민 골드 아로나민 씨 플러스 아로나민 아이 아로나민 실버 프리미엄 아로나민 맥스 플러스 외

아로나민 케어 시리즈 4종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는데 추가로 아로나민 아이 플러스 아로나민 실버 액티브 외 다양한 시리즈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 중 가장 최근에 출시된 상품인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에 대해 어떤 성분과 특징이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성분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성분으로는 비오틴, 판토텐산칼슘, 콜레칼시페롤과립(비타민D), 시아노코

발라민, 폴산, 플루살티아민, 산화마그네슘, 니코틴산아미드, 피리독살페이트수화물, 리보플라빈부틸레이트, 토코페롤아세테이트의 2배산이 주성분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양제]아로나민골드, 아로나민씨플러스 차이점 (피로회복)

​첨가성분의 경우 미결정 셀룰로오스와 스테알산 마그네슘, 오파글로스쿠리아색소, 오파드라이 적

색색색소, 인산수소칼슘 수화물, 콜로이드성 산화규소, 크로스카르멜로스나트륨, 클로스포비돈, 탈크, 하이드록시프로필셀룰로오스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B7, 비타민 B5, 비타민 D3, 비타민 B12, 엽산, 비타민 B1, 마그네슘, 비타민 B3, 비타민 B6, 비타민 B2, 비타민 E가 함유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덧붙여서 비타민 A, D, E는 지용성 비타민으로, 비타민 B, C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차이가 있습니다.

2.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효능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은 비타민 D, E, B1, B2, B6의 보급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은 육체의 피로와 임신과 수유기 비타민 공급, 그리고 병목병 후 체력저하를 개선하는 효능과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루가 고단한 워킹맘! 푸르설티아민으로 고민 해결

​또한 발육기와 노년기의 증상을 완화하고 비타민은 뼈와 치아의 발육불량, 구루병 예방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은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입가염, 구순염, 구내염, 설염, 습진, 피부염 각각 눈의 피로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3. 아로나민 골드 종류



아로나민 골드에는 총 5종류가 있습니다. 각 효능을 확인하신 후에 구입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가장 인기있는 아로나민 골드가 있고, 요즘 CM에 많이 나오는 아로나민 씨플러스가 있습니다.

일동제약 '아로나민', 지난해 매출 670억.. 역대 최대치 기록

씨플러스의 경우 질병과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대표적인 항산화제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눈의 피로에 좋은 아로나민아이, 혈액순환 장애에 좋은 아로나민 이엑스, 실버 세대를 위한 아로나민 실버 프리미엄이 있습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먹기 쉽지만, 이처럼 다양한 종류가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것을 구입하시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4.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복용법



아로나민골드 복용법은 하루 2회 섭취하면 되고 1회 섭취하실떄 1정만 드셔야합니다. 또한 식후에 섭취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은 8세 이상 및 성인의 경우 1일 1~2회 1회 1정을 복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하루에 1회 1정을 복용하시면 건강하게 비타민 관리를 하실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5.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부작용



모든 약품이 그렇듯이 피로회복제에도 부작용이 있습니다. 일단 피로회복제 같은 경우는 좋은 성분

도 들어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사람의 피로를 약물의 힘으로 줄여주기 때문에 카페인과 같은 성분이 빠질수 없습니다.

하루가 고단한 워킹맘! 푸르설티아민으로 고민 해결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의 부작용은 메스꺼움, 설사, 더부룩함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변비나 발진, 발적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부작용이 있는 경우는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5.1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가격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의 가격은 약국마다 다를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아로나민 골드가 32,000원 전후인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이 50,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로나민 - 목적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비타민 영양제

정확한 가격은 구입 전에 가까운 약국에 문의해 보는 것이 정확하다고 판단합니다.

아로나민 골드의 프리미엄 가격의 기준은 4개월분을 1일 1정 복용 시 총 120정으로 4개월 복용할 수 있습니다.

5.2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주의사항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의 경우 고칼슘 혈증이 있거나 신장질환자의 경우는 복용할 수 없습니다.만 12개월 미만의 경우에도 복용할 수 없습니다.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을 복용하는 동안에는 인산염, 칼슘염, 경구용 테트라사이클린계 항생제, 제산제를 복용할 수 없으며 레보도파를 복용할 수 없습니다.

피곤할 때 혓바늘 돋을 때 좋다는데~☆임팩타민 프리미엄☆ 매일 먹어보려구요^o^

만 1세 미만의 영유아와 의사의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 그리고 임산부와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담이 필요하다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복용 후 대변과 소변의 색이 변할 수 있으며 비타민류는 습기에 주의가 필요하므로 저장에 주의하십시오.

1개월 이상 투여하여도 증상의 개선이 없는 경우에는 전문가와 상담하여 녹차, 홍차 등 타닌이 함유된 차는 복용 중 복용 전후에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로나민골드프리미엄정) 드신날과 안드신날의 차이가 더 강해진 아로나민

변의 색이 변하는 부분은 인체에는 무해하므로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되며, 습기가 적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면 안정적으로 보관하시면서 복용하실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글

에키나포스 및 에키나포스 프로텍트정 부작용 주의사항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및 종합비타민 부작용 장단점 비교

엑세라민비 및 일동 엑세라민비정 성분 부작용 주의사항

지금까지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및 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 부작용 주의사항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아래 글 아로나민 프리미엄 가격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