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세라민비 일동 엑세라민비정 부작용 주의사항 3가지



엑세라민비 및 일동 엑세라민비정 성분 부작용 주의사항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엑세라민비 성분 및 일동 엑세라민비정 부작용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엑세라민비정 효능 및 일동제약 엑세라민비정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엑세라민 시리즈는 아로나민 시리즈로 유명한 일동제약이 2010년대 전반에 발매한 상품입니다. 비타민이 함유된 의약품은 2000년대 들어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다양한 제품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엑세라민비 일동 엑세라민비정 부작용 주의사항 3가지

일동제약의 아로나민 시리즈는 1960년대부터 판매를 시작한 제품으로 현재 유통되고 있는 비타민 함유 의약품 중 단연 역사가 오래된 제품입니다.

다년간 아로나민 시리즈를 통해 비타민 시장에서 독자적인 역사를 이어온 일동제약은 2010년대 들어 비타민 B군을 중심으로 개발하였습니다.

그것이 바로 엑세라민 시리즈입니다. 엑세라민 시리즈는 2012년 최초로 엑세라민이라는 이름의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일동제약 고함량 영양제 엑세라민 비 구입했어요.

이후 엑세라민 엑소, 엑세라민 에이스, 엑세라민비, 엑세라민 프로라는 이름으로 제품 라인을 확장해 왔습니다.

아로나민 시리즈는 비타민 B군만을 중점으로 취급한다면, 엑셀라민 시리즈는 비타민 B군 외에 비타민류와 미네랄류를 더 함유하고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그 중 오늘의 주제인 엑세라민비는 어떤 성분이 함유된 제품인지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엑세라민비 성분



엑셀라민B는 아스코르브산과 비오틴, 판토텐산칼슘, 콜레칼시페롤과립, 시아노코발라민 100배산,

[엑세라민비] 아로나민골드보다 좋다고요?

인산수소칼슘수화물, 플루산, 플루살티아민, 이노시톨, 산화마그네슘, 니코틴산아미드, 피리독신염산염, 리보플라빈, 셀레늄 함유 건조효모, 토코산화아연을 포함한다.

엑셀라민비의 첨가성분에는 규소화 미결정 셀룰로오스와 미결정 셀룰로오스 그리고 스테알산과 오파드라이 색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유당 수화물과 콜로이드성 이산화규소, 클로스포비돈, 탈크, 하이드록시 프로필 셀룰로오스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2. 엑소라민비 효능



엑셀라민 비정(非情)은 비타민 B군이 중심성분인 만큼 당연히 비타민 B군이 여러 개 포함되어 있습니다.

종로 5가 약국, 종오약국, 보령약국, 온유약국, 가격 대놓고 썼어요, 아로나민골드, 유한양행 비타민c, 유한양행 비타민씨, 아로나민골드 가격, 유한양행 비타민씨 가격

총 8종류가 포함되어 있는 비타민 B군은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결핍시 신경통, 근육

통, 관절통, 구각염, 구순염, 구내염, 눈염, 습진, 피부염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데 엑셀라민 B군을 보급함으로써 이러한 증상을 완화시킵니다.

특히 엑셀라민 B정은 최근 개발된 비타민 B군 제품과 마찬가지로 활성형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로나민 시리즈가 오랫동안 활성형 비타민을 고집해온 플루살티아민이 비타민 B1로 함유되어 있는 것이 엑셀라민 비정의 특징입니다.

아로나민 씨리즈(골드,씨플러스,아이,이엑스,실버) 와 엑세라민비 비교 분석 및 정리 포스팅! +_+

엑셀라민 비정은 50mg의 비타민 B군을 다양하게 함유하고 있지만 비타민 C, D, E와 같은 성분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중 비타민 D는 칼슘을 흡수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따라서 비타민D가 함유된 엑셀라민B는 골연령의 발육불량과 구루병을 예방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3. 엑세라민비 복용법



엑셀라민 비정은 만 12세 이상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1일 1회 1~2정 식후에 복용합니다.

고함유량의 성분을 마시고 싶다면 2정까지 복용할 수 있고, 적당한 양을 균등하게 복용하려면 1정을 복용하십시오.

남편비타민추천/엑세라민 비/고함량 비타민/피곤할땐 비타민!!

대부분의 비타민 함유 의약품과 마찬가지로 엑셀라민 비정 역시 많은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복용 시 과다 섭취로 인한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 주의사항을 잘 준수해야 합니다.

4. 엑세라민비정 부작용



엑세라민비의 경우 메스꺼움, 설사, 위의 불쾌감을 부작용으로 유발하여 변비나 발적, 묽은 변, 구내염, 저혈압 등의 부작용도 생길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편비타민추천/엑세라민 비/고함량 비타민/피곤할땐 비타민!!

또한 여성의 경우는 생리가 예정보다 빨라지거나 양이 많아지거나 출혈이 오래 지속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에스트로겐을 포함한 경구용 피임제를 복용하는 여성 또는 혈전성 소인이 있는 환자가 비타민E를 복용할 경우 혈전증의 위험이 증가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5. 엑세라민비 가격



엑세라민비의 가격은 60정을 기준으로 30,000원 정도에 구입을 하실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동 엑세라민 엑소 가격과 효과 / 일동제약 엑세라민 엑소정

약국에 따라 판매 가격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가까운 약국 3곳 정도 방문하시어 문의를 해 보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 판단됩니다.

5.1 엑세라민비 주의사항



엑세라민비는 고칼슘혈증 환자나 유육종 환자, 신장질환자는 복용할 수 없습니다.만 12개월 미만 영유아나 신장결석 환자의 경우도 복용할 수 없습니다.

[굿브랜드 일반의약품 ㉘] 고함량 복합영양제 부문 – 일동제약 ‘엑세라민’

게다가 신장 결석 환자나 중증 신부전 환자도 복용할 수 없으며, 유당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엑셀라민비의 경우 1개월 이상 투여 후 증상 개선이 나타나지 않으면 전문가와 상담을 하셔야 합니다,

또한 소변 색깔이 노란색으로 변할 수 있는데 인체에는 무해하며, 가능한 한 습기가 적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가장 좋은 보존방법은 기본 포장재에 그대로 보관하는 것으로 직사광선이 들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면 좋습니다.

[1년 전 오늘] 엑세라민비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 영양제를 소개합니다.

혈전성 질환 환자나 병력이 있는 경우는 전문가에게 미리 알리고 복용 지도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좋은 포스트

씨스팡 관절팔팔 및 관절 건강 씨스팡 부작용 주의사항

종근당 락토핏 코어 및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부작용 장단점 비교

카네스텐 질정 및 카네스텐크림 질염치료제 사용법 주의사항

지금까지 엑세라민비 및 일동 엑세라민비정 성분 부작용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아래 글 일동제약 엑세라민비를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