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나 질유산균 여성질 유산균 부작용 주의사항 3가지



엘레나 질유산균 여성질 유산균 부작용 주의사항 3가지를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엘레나 질유산균 성분 및 유한양행 여성질 장건강 부작용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엘레나 질유산균 효능 및 엘레나 유산균 가격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로 알아봅시다.



엘레나 질 유산균은 유한양행이 2015년 선보인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여성의 질 건강에 도움을 주

는 개별 인증형 건강기능식품 원료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제품으로 여성의 질 건강과 장 건강을 케어하는 프리미엄 멀티 유산균입니다.

엘레나 질유산균 여성질 유산균 부작용 주의사항 3가지

공식 모델은 배우 서이현으로, 현재까지 200만병 이상의 누적 판매되어, 소비자 만족도 5점 만점을 기록할 만큼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멀티 유산균 엘레나는 여성의 장건강과 질건강을 케어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서 지노마스

터와 함께 질 유산균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대표적인 질 건강관리 영양제인데요. 아래에서 구체적인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질염이란



질염은 여성 감기라고 불릴 정도로 여성에게서 흔히 볼 수 있는 질환입니다. 특히 생리기간 중 질원이 발생할 위험이 높습니다.

여자유산균 엘레나유산균으로 질건강 케어해요.

질염의 일반적인 증상으로는 냉기의 양이 많거나 불쾌한 냄새가 나거나 외음부가 가렵거나 쓰라리면 통증이 있습니다.

산부인과 전문의들은 질염을 치료하지 않을 경우 만성화하기 쉽고 심각한 생식기 질환으로 번질 수 있다고 말합니다.

방치하지 말고 확실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지만 질염은 조기 발견 시 항생제 복용 등 간단한 약물요법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방치하면 요도에 의한 감염 확산으로 방광염을 일으키고 자궁에 침입하여 골반염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2. 엘레나 질유산균 성분



엘레나 질 유산균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개별 인증을 받은 원료인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복용시 장과 질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출산선물유산균: 유한양행 엘레나 유산균

​UREX 프로바이오틱스는 글로벌 3대 유산균 전문기업 덴마크의 크리스찬 한센에서 인체에서 분리된 2종류입니다.

락토바실러스 특허균주인 R-1과 RC-14를 함유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상호보완적인 역할을 하는 이 균주는 위산과 담즙에 파괴되지 않습니다.

장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며 소화기관을 통과한 후 항문을 통해 회음부를 거쳐 질 내에 정착합니다. 그 때문에 질 내를 유익균이 많은 환경으로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3. 엘레나 질유산균 효능



한 가지 유산균에 집중된 만큼 효능도 한 가지에만 집중했습니다. 여성의 질 건강 개선입니다.

대한민국 여성 중 70% 정도는 살아가면서 한번은 질염에 걸린다는 통계도 있고, 아예 관리하기도 매우 어려운 곳입니다.

엘레나 질유산균 일주일 복용 후기★

무려 12번의 인체적용시험을 거쳐 여성의 질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것을 확인하고 식약처로부터 그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해당 인체적용시험에서는 하루 10억 마리씩 60일간 8명의 실험자에게 섭취하도록 했습니다.

섭취한 8명 중 7명에서 질 질 질 개선에서 의미 있는 질 내 균 구성과 비율 변화가 있었으며, 위장약군에서는 이러한 효과가 나타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4. 엘레나 질유산균 복용법



엘레나 여성질유산균은 하루에 한 번 한 캡슐을 섭취하시면 됩니다. 위산, 담즙산에 강하기 때문에

소화기관에서 파괴되지 않고 안전하게 통과하며 질 내에 자연스럽게 정착해 여성 건강에 필요한 유익균, 즉 락토바실러스균을 증식시킵니다.

엘레나 질유산균 소이현 유산균 세번째 구입후기:)

흔히 아는 장유산균은 냉장 보관해야 한다고 들었지만 엘레나 유산균은 수분을 차단하는 특수용기를 사용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5. 엘레나 질유산균 부작용



엘레나 여성질산균은 건강 기능 식품이기 때문에 건강에 유익한 것입니다. 하지만경우에 따라서는 어떤사람 한텐 잘 안맞는 경우가 있습니다.

유산균 분말 코팅제로 자주 사용되는 HPMC는 일본식품안전위원회에서 복부팽만, 가스방출, 복통, 복부불쾌감, 속쓰림 등의 부작용이 보고됐다고 합니다.

여성 질 건강을 위하여 꼭 먹어야 하는 유렉스 유산균 [엘레나 질 유산균]

따라서 본인이 특이체질이거나 기존 유산균 섭취로 불편을 겪으신 분들은 복용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5.1 엘레나 질유산균 가격



엘레나 질산균의 가격은 한 통이 일시적으로 1개월 분입니다. 앞서 소개드린 지노마스터 가격과 큰 차이가 없는 가격은 아닙니다.

유한양행 공식 스마트 스토어와 오픈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며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1통은 정

가, 2개월분, 4개월분, 6개월분, 12개월분을 일괄 구입하시면 17~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유산균] 여성을 위한 유산균 '엘레나' (질건강)

5.2 엘레나 질유산균 주의사항



항생제를 먹는 경우에만 항생제와 1시간 정도 시간차를 두고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하며, 알레르기나 특정 질환이 있는 경우에는 전문가와 상담 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죽지 않은 생유산균이 들어 있기 때문에 직사광선을 피하고 25도 이하의 실온에서 보관하시면 유산균의 효과를 확실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유한양행 엘레나, ‘여성·질 건강 유산균’ 시장 선도

또 하나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해당 유산균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질병에 대한 치료 차원에서 드시면 안 됩니다.

만약 질염이 있다면 유산균 복용 전 병원에 가서 상담과 치료를 병행해야 합니다. 여성청결제는 구매가 편리하고 접근성이 좋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외음부는 연약한 피부로 민감한 부분이기 때문에 제품을 살 때는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관리 ‘잇템’] 유한양행 ‘엘레나’, 여성·질 건강 유산균 영역 새롭게 구축

특히 알칼리성 세정제를 사용하면 질 내 pH산도 균형을 잃고 질염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런 글도 같이 읽어보시는 거 어때요?

팔레오 산양유 단백질 및 팔레오 고칼슘 산양유 프로틴 부작용 주의사항 4가지

몽제 매트리스 및 딥슬립 매트리스 장점과 단점 후기

고투카원 및 당당자유 고투카원 부작용 주의사항 4가지

지금까지 엘레나 질유산균 여성질 유산균 부작용 주의사항 3가지을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아래 글 유한양행 여성질 장건강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