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기 관절약 vs 동진제약 호관원 가격 부작용 판매처



이만기 관절약 및 동진제약 호관원 가격 부작용 판매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호관원 효능 및 동진제약 호관원 가격을 알게 되실 겁니다. 호관원 성분 및 관절약 호관원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호관원 부작용 및 판매처를 모두 공유해드리겠니다.



나이가 들수록 관절건강에 고민이 더해지면서 40대~50대 중년분들 사이에서 관절약 호관원이 인기가 많습니다.

>이만기 관절약 vs 동진제약 호관원 가격 부작용 판매처

국내에서 출시된 관절약은 여러종류가 있지만 그 중에서 전 씨름선수 이만기선수를 모델로 하고 있는 관절약 호관원을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기도 하며 “이만기 호관원” 또는 “이만기 관절약”라고 불립니다.

1. 이만기 관절약 호관원이란

이만기 호관원은 전 씨름선수 이만기 선수를 모델로 하고 있으며 (주)동진제약에서 만들고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기능을 인정한 원료를 사용하면서 건강기능식품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았고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 이만기 관절약 호관원 성분

이만기 호관원의 대표성분은 MSM과 해조칼슘입니다. MSM은 관절의 연골 및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물질로서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며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해조칼슘은 뼈와 치아를 형성하고 신경과 근육기능에 도움을 주는 역활을 합니다. 해조칼슘은 자연 유래 수용성 칼슘으로서 체내에 흡수률이 높아서 위장이 약해져서 소화기능이 떨어지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그 이외에도 녹용, 우슬, 당귀, 사인, 진피, 모과, 사삼, 작약, 복령, 천궁, 계피, 감초, 숙지황, 황산아연, 황산망간, 버드나무 추출물 등 신체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원료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2. 이만기 관절약 호관원 효능



관절약 호관원에 들어있는 성분들은 대부분 관절 및 연골에 좋은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관절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무릎관절, 연골건강, 뼈와 치아, 신경과 근육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노화로 인해 무릎관절이 좋지 않은분들이나 무리한 운동이나 높은 힐을 자주 신으면서 허리와 발목, 손목이 좋지 않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또한 해조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하며 신경과 근육 기능을 정상화시키고 정상적인 혈액 응고에 활용이 되고 골다공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3. 이만기 관절약 호관원 부작용

이만기 호관원이 좋은것은 알지만 부작용이 걱정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본 제품은 식약처에서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부작용이 없다고 합니다.

단 원료에 대한 성분이 개인에 따라 신체 반응이 다르게 나타날 수 있고 알레르기 및 특이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섭취전에 반드시 성분을 확인하시고 섭취후에 이상반응이 생기면 복용을 중단하시고 반드시 병원에 방문해서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

4. 이만기 관절약 호관원 가격



물론 정확한 가격을 알 수는 없지만, 중고마켓의 판매가와 실제 복용 후기에 적힌 가격 정보를 토대로 대략적인 예상가격을 추론해 보았는데요.

호관원 후기를 참고해보면, 1박스(60포)에 약 3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하루에 2회씩 복용하므로 1박스는 곧 1개월 분량이 되는 것인데요. 쉽게 1개월 당 30만원이라고 예상하면 되겠습니다.

5.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그리고 중고품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은 3박스(3개월분) 60만원으로 판매되었으며, 이는 1개월 20만원이라는 뜻인데요. 중고가임을 감안하면, 정상가는 25~30만원을 웃돌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내 몸의 건강을 위해 먹는 관절 건강기능식품을 중고로 사기엔 너무 찜찜한데요. 가격차이가 크지 않으니, 새 제품으로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가격 확인 및 구매 방법을 아래에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5.1 이만기 관절약 호관원 구매처



호관원 구매법은 평소에 사용하시는 검색 사이트에서 “호관원” 또는 “이만기 관절약”이라고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공식 제품 사이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호관원 가격은 사이트에 들어가신 후 상단 우측에 보이는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상담정보 입력 화면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혹은 제품 설명을 차례대로 읽어 보고, 가장 아래쪽으로 스크롤을 내리셔도 됩니다.

지금까지 이만기 관절약 및 동진제약 호관원 가격 부작용 판매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 아래 글 호관원 가격 알아보기를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