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돌 플러스 및 인사돌 효능 부작용 구매처



인사돌 플러스 및 인사돌 효능 부작용 구매처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으시면 인사돌 효능 및 보령제약 인사돌 가격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인사돌 500정 가격 및 인사돌 잇몸약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동국제약 인사돌 플러스를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동국제약은 건강한 잇몸을 위해 필요한 생활습관에 초점을 맞춘 ‘인사돌플러스’의 신규 TV-CF를 온에어했는데요. 이번에 새로 공개된 광고는, 양치질과 정기적인 치과 검진이 잇몸 관리의 필수임을 강조하고, 여기에 인사돌플러스를 함께하면 더욱 좋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인사돌 플러스 및 인사돌 효능 부작용 구매처

특히, 제품명 인사돌플러스의 ‘플러스’를 활용해 리듬감을 더하고, 밝은 분위기로 구성한 것이 특징입니다. 광고에서 김승우는 “잇몸이 좋아지려면?”이라고 질문을 던지고, 오나라는 “양치 잘하고~ 플러스!”라고 답합니다.

이어 “치과도 다니고~ 플러스!”라는 김승우의 응답에, “그리고 인사돌플러스”라고 최불암 선생이 마지막으로 답하며, 잇몸 관리에 있어 칫솔질과 치과 검진이 기본이 되어야 함을 전달합니다.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대국민 캠페인 TV-CF 선보인다

또한 “좋은 습관이 건강한 잇몸을 만들죠”라는 모델들의 대사로, 잇몸 관리는 곧 습관이라는 점을 재차 강조합니다. 특히, 이번 CF에는 새롭게 배우 오나라가 합류해, 기존에 인사돌플러스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최불암, 김승우와 호흡을 맞추며, 그녀만의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해 촬영 현장 분위기를 한층 활기차게 만들었습니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2019년 국내에서 외래 진료를 가장 많이 받은 질병이 치은염 및 치주질환이었던 만큼 개인 잇몸관리는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광고의 컨셉은 ’잇몸 관리를 위한 생활습관’으로, 건강한 잇몸은 꼼꼼한 양치질과 정기적인 치과 방문이 필수라는 점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재차 강조했습니다.

1. 인사돌 플러스 성분



인사돌 플러스 효후박추출물은 다양한 과학적 연구를 통해, 잇몸병을 유발시키는 치주병인균에 대한 항균 효과 및 항염 작용이 입증 되어져 있다고 합니다. 특히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은 치조골(잇몸뼈) 형성 촉진 및 치주인대 강화영향력의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인사돌] 특허 기술 담은 잇몸병 치료 대명사

인사돌플러스는 이와 같은 두 가지 생약성분의 복합제로 별개의 인사돌 성분이 시너지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비율(1:2)로 배합되어 잇몸 겉과 속에 단숨에 작용을 합니다. 또한 생약복합성분이라, 오랜기간 관리가 요구되는 잇몸병 치유 및 예방에 더욱 효율적이라며 할 수 있습니다.

먼저 해당 제품에는 옥수수불검화추출물 35mg이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설명드렸죠. 해당 성분은 혈액 내에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사돌 효과 효능 부작용 제대로 알고먹기

그뿐만 아니라 항암 작용과 함께 항산화, 항염증 그리고 혈당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으며 면역력까지 개선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추가로 전립선 비대증에도 도움이 되는데 중년 남성분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후박이 추가로 함유된 것이 해당 제품의 특징인데요. 후박 추출물은 항염, 항균 효과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잇몸병을 유발하는 치주병인균에 대한 항균 효과까지 확인되어 이러한 경우에는 인사돌보다 더 효능이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2. 인사돌 플러스 효능



동국제약 보도자료에 따르면, 10여년 간 기초 및 비임상연구, 임상연구를 거쳐 개발된 제품으로 기존 잇몸약보다 효과가 강화되었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어금니 잇몸부었을 때, 인사돌 이가탄 효과 있나요?

이러한 성분에 따른 인사돌플러스 효능은 잇몸 겉과 속에 동시에 작용하는 점이 큰 특징입니다. 잇몸병을 유발시키는 치주병인균에 대한 후박추출물 성분으로 하여금 향균 효과 및 항염 작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 성분에 의한 치조골(잇몸 뼈)형성 촉진 및 치주인대 강화작용에 효과적으로 작용합니다.특히, 인사돌플러스는 생약 복합 성분이기 때문에 장기간 관리가 필요한 잇몸병 치료와 예방에 효과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3. 인사돌 플러스 복용법



인사돌 플러스 복용법은 성인을 기준으로 처음 복용한 날부터 4주 동안 1회를 섭취하실 때 2정씩 드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1회에 2정씩 복용하시면 되는데 이것을 하루에 3회로 식전에 드시는 것으로 안내되고 있습니다.

부모님 추석선물로 치주염에 효과 있는 인사돌 추천 해 봅니다. ^^

해당 복용법은 초기에만 해당이 되는 것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앞서 설명드린 4주 이후에는 1회를 섭취하실 때 1정씩만 드시는 것으로 안내됩니다. 그렇게 하루에 총 3회를 식전에 드시면 됩니다.

4. 인사돌 플러스 가격 및 구매처



인사돌 플러스정은 일반 의약품입니다. 따라서 다른 구매처로 구매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오직 약국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사돌 플러스 가격, 효능 정리

기존의 인사돌 제품의 경우에는 가격대가 2만 원 후반대부터 3만 원 초반대까지 확인이 되는데, 인사돌 플러스 가격의 경우에는 3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가격은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약국에 따라서 가격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제가 안내를 해드린 가격은 온라인으로 알려져 있는 가격으로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5. 인사돌 플러스 부작용



인사돌 플러스의 부작용은 크게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다만, 완하 작용, 호흡기계 과민반응, 소화불량, 과민성 대장염의 증상 악화 등 관련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인사돌 효과 있나요?"…치료 후 '보조치료제'로 재평가

또한 인사돌 플러스를 섭취하기 전에 콜레스테롤류 약물의 흡수를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관련 약을 복용하고 있으신 분들의 경우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임산부 또는 임신을 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여성의 경우에도 주의가 필요하며, 혹시나 부작용 증상이 나타나는 분들의 경우 복용을 멈추고 약사나 의사와 상담을 먼저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지금까지 인사돌 플러스 및 인사돌 효능 부작용 구매처를 전달해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 아래 글 인사돌 효과를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이 유익했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