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적금 금리비교 및 이율높은곳 3가지 상품 비교



정기적금 금리비교 및 이율높은곳 3가지 상품 비교를 알아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저축은행 정기적금 금리비교 및 정기적금 금리높은곳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은행별 정기적금 금리비교 및 정기예금 금리 비교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요즘 같은 저금리 시대에는 재테크를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정기적금

금리도 비교해보고 이율높은 재테크방법과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목돈을 만들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기적금 금리비교 및 이율높은곳 3가지 상품 비교

위는 시중은행 금리 높은 적금입니다. 가장 높은금리는 수협 독도사랑학생부금으로 3%를 주고 있습니다. 이외에 보통 은행권 적금금리는 1,7%내외입니다.

이보다 높은 금리를 받을려면 저축은행 금리비교를 알아봐야합니다.

정기적금 금리비교, 하고 결정하세요.

위는 저축은행 적금 금리 높은곳입니다. 가장높은곳은 웰컴저축은행 디딤돌적금입니다. 하지만 이 상품은 저소득층을 위한 상품으로 가입에 제한이 있습니다.

이외에는 웰컴 체크플러스 정기적금,ok저축은행정기적금이 금리가 좋습니다.

만약 매월 100만원씩 저축은행 정기적금 금리를 이용하면 1년 후 20만원 이자가 붙습니다. 이렇게 적금은 단순히 돈을 모으는 상품이지 돈을 불리는 상품은아닙니다. 

따라서 제대로 재테크를 하고자 한다면 정기적금 금리비교를 알아보는것도 좋지만 다양한 상품을 알아보는것도 중요합니다.

1. RP통장 알아보기



RP통장이 생소할 수도 있지만 이미 재테크를 좀 한다는 분들은 하나씩 갖고 있는게 RP통장입니다.

RP통장이란? 증권사에서 국공채에 투자후 확정이자를 주는 상품인데요. 안전하면서 5~7%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cma통장 금리비교 및 수익률 좋은 2가지 필독

위는 키움증권 원금보장 RP통장으로 7%금리를 주고있습니다. 적금으로 돈을 모으고 이런 상품에 투자를 한다면 어떨까요? 1000만원을 예치한다면 1년뒤 70만원 이자가 붙습니다.

참고로 은행에 1000만원을 맡기면 이자가 10~20만원 받습니다.

2. 펀드 알아보기



​펀드라고 하면은 다들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맞는 말이지만..부동산펀드는 정기적금처럼 안전하면서 높은수익을 올릴수 있는 상품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변동성장엔 장사없네..액티브·인덱스펀드 수익률 '지지부진'

위는 지난 6개월간 수익률인데요. 부동산임대펀드 수익률이 8%로 괜찮은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만약 매년 8% 수익을 올린다면 이를 이용하면 좋겠죠~!!

정기예금 금리비교 및 이자수익 올리는 법

위는 7년간 부동산리츠펀드 평균수익률입니다. 원금손실없이 7~8% 꾸준한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리츠펀드는 빌딩임대를 통해서 수익을 내는 펀드입니다.

그만큼 안전하면서 꾸준한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욱이 최근 정부의 임대주택 활성화 정책으로 더 좋은 수익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만약 정기적금으로 1000만원을 모은후 이것을 부동산펀드에 5년간 투자를 했다면 5년후 1400만원

을 수령받을 수 있습니다. 근데 단순히 1.7%은행예5금을이용한다면 5년후 90만원정도 이자를 받고요.

기업은행 적금 추천 이자 실 수령액 비교

원금이 작아서 큰 차이를 못 느낄수 도 있는데요.만약 내가 굴리는 돈이 1억이라면 어떨까요? 그럼 수익 차이는 4000만원 vs 900만원입니다. 연봉차이가 나네요..

앞으로 우리나라 적금금리는 좋지 않습니다. 지금보다 더 안좋아질수도 있고요.그렇다면 이젠 적극적으로 은행예금,적금외에 다양한 상품을 알아보고 경험해보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내가 목돈이있을 때 돈을 효율적으로 굴릴 수 있습니다.

3. 효율적으로 목돈을 모을 수 있는 방법



우리가 정기적금금리를 알아보는건 결국 내 원하는 자금을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하지만..다들 번번히 실패하는데..이유가 뭘까요?

목돈만들기 방법 풍차돌리기 적금?!

바로 재테크를 체계적으로 접근하지 앟고 무턱대고 접근을 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정기적금을 할때 100만원을 한 상품에 몰빵하기보다는 20만원씩 5개상품으로 구성하는게 팁입니다.

그래서 1개정도는 급전이 필요할 대 깨고 나머지 4개는 유지하면 1년후 1000만원정도 목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위에서 언급한 RP통장,부동산펀드 등 내가 스트레스 받지 않게,나의 성향에 맞고 수익이 괜찮은 상품으로 내 포트폴리오를 적절히 구성해야 됩니다.

그리고 목적자금을 단기,중기,장기로 나눠야 자금을 효율적으로 모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통장] 미래에셋증권 CMA-RP, 기간한정 연7% (세전)

근데 직장을 다니면서 RP통장, 부동산펀드를 알아보고 단기,중기,장기에 맞게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는게사실 쉽지 앟습니다.

그래서 이럴땐 금융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게좋습니다. 예를 들어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무료재무센터를 이용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재무센터를 통해서 정기적금외에 나에게 맞는 상품은 뭐가 있는지 금융상품 상담도 받아보고 포트폴리오도 무료로 받아보는 것이죠.

위는 요즘 가장 평판이 좋은 무료재무센터입니다. 저도 이곳을 통해서 RP통장이나 펀드상품,나에게 맞는 금융상품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리더스에서 금융상품상담+재무설계+포트폴리오를 받아본다면 좀 더 체계적인 재테크가 가능하지 않을까하네요.. 특히 이런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같이 보시면 유용한 포스트

공무원 재해보상법 및 공무원 고충심사제도 인사혁신처 신고 해결책

삼성 천기 침향환 및 삼성제약 침향환 효능 가격 부작용은?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 및 케이뱅크 중금리 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지금까지 정기적금 금리비교 및 이율높은곳 3가지 상품 비교를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