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맥순환제 고투콜라 간수치 주의사항 5가지



정맥순환제 고투콜라 간수치 주의사항 5가지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고투콜라 효능 및 고투콜라 간수치를 알게 되실 겁니다. 고투콜라 주의사항 5가지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병풀은 보통 CICA(시카) 라고도 불리며, 우울증, 위궤양등 많은 병을 치료하는 천연 치료제로 잎과 줄기가 사용되어 왔습니다.

아이허브 고투콜라:다리부종에 좋은 영양제! : 네이버 블로그

상처치료, 불안이나 우울증 완화에도 도움을 주며, 특히나 현대인들이 자주 겪는 질환인 하지정맥류 치료에도 도움이 됩니다.

병풀, 일명 호랑이풀은 셀룰라이트 개선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보조제의 성분으로도 주로 쓰이고 있습니다.

1. 고투콜라



센텔라 아시아티카(Centella asiatica)라고도 알려진 고투 콜라(Gotu kola)는 전통 의학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년생 허브입니다. 

고투 콜라 아시아 페니워트 물 방울을 곁들인 인도 페니워트 0명에 대한 스톡 사진 및 기타 이미지 - 0명, 건강관리와 의술 ...

인도, 중국, 인도네시아에서 수세기에 걸쳐 다양한 건강 상태의 치료제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고투콜라는 치료 효과를 담당하는 트리텔페노이드, 플라보노이드, 알칼로이드를 포함한 다양한 생체 활성 화합물이 풍부합니다.

수세기에 걸쳐 전통적인 중국 및 아유르베다 의약품으로 순환 개선, 피부 상태 치료 및 스트레스의 이점이 많은것으로 유명합니다.

2. 고투콜라 효능



정맥순환제 고투콜라는 인지기능과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기능 저하에 시달리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리 부종땜에 고생했는데 고투콜라 효과좋네요.. (종아리,하체 부종 있으신분들께) - DVDPrime

불안장애가 있는 사람들의 불안 증상을 줄이고 기분을 개선하며 치유 속도를 가속화하여 흉터가 생기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정맥 건강을 개선하고 거미 정맥류 증상을 줄이기 위해 사용되며 혈류를 개선하고 정맥 부종을 줄입니다.

뿐만 아니라 불면증을 없애고 염증성 질환에 도움이 되는 항염증 특성을 가지고 있어 탈모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3. 고투콜라 간수치



뛰어난 허브로 보이는 정맥순환제 고투콜라에도 주의할 점은 있습니다. 고투콜라를 복용한 일부 사람에게서 간독성이 나타난 사례가 있습니다.

から

말레이시아를 원산지로 한 고투콜라에 중금속이 축적돼 있다는 연구가 있고 미성년자에서 간독성을 보였다는 사례도 있습니다.

이런 사례는 일반적인 사례가 아니라 사용 인구에 비해 매우 적은 데이터만 있지만 만일의 위험을 예방해야 합니다.

간 상태가 나쁜 분(간 수치가 평소에 높거나 과음하시는 분)은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4. 고투콜라 신장



새로운 연구에서는 간과 신장 독성에 대한 고투콜라의 영향을 조사하고 있으며, 복용량은 가이드라인을 주의 깊게 따르십시오.

Home [coralhappydetox.ro]

하나에 따르면 2017년 동물 연구 Gotu 콜라는 항생제 isoniazid의 독성 부작용을 억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소니아지드는 결핵의 치료와 예방에 사용됩니다.쥐에게 항생제를 투여하기 전에 100일 동안 30mg의 고투 콜라를 투여했습니다.

7 benefits of the Asian Centella for health and how to use | Clindoctor

전체적으로 이 쥐들은 독성이 적었습니다. 간이나 신장 독성을 경험한 쥐는 고투콜라를 투여한 후 거의 정상 수준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러한 발견을 확장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액체 고츠콜라 추출물 30~60방울을 3일간 매일 14회 섭취하십시오.

5. 고투콜라 다이어트



정맥순환제 병풀추출물은 항산화작용과 피부재생 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투 콜라 초록은 하얀 배경에 잎을 스톡 사진 1737222041 | Shutterstock

지금까지의 다이어트 약은 섭취 시 우울을 동반하여 문제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병풀 추출물은 우울함을 개선합니다.

혈액순환 개선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비만, 당뇨병, 말초동맥질환 등의 다양한 혈액순환 장애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최근 다이어트 제품이 활발하게 출시되고 있는 만큼 화학 성분이 아닌 자연에서 찾은 품질 좋은 천연 재료를 사용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5.1 고투콜라 추출물



정맥순환제 병풀추출물은 센텔라아시아티카라는 식물에서 추출한 물질이며, 시카라고도 부릅니다. 

고투콜라(센텔라 추출물)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마데카솔 연고의 주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도 병풀 추출물 중 하나입니다. 즉, 병풀 추출물은 재생 효과가 뛰어난 천연 원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정맥순환제 병풀 추출물은 다양한 효능이 있지만 대표적으로 항염 작용과 진정 효과가 탁월합니다.

Rawkin' Raspberry Cheesecake • Joyous Health

따라서 피부염증성 질환 완화에 큰 도움이 되고 흉터 완화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 개선에 좋은 영향을 줍니다.

또한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켜 주름 개선에도 좋고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회복에도 좋습니다.

5.2 고투콜라 복용법



정맥순환제 고투콜라의 하루 권장량은 900mg – 2000mg 이 적당하다고 합니다. 이 보다 더 많은 3000mg 까지 복용합니다.

Destruyen 3,000 cápsulas para adelgazar en BCS; fueron interceptadas en ...

부작용이 어느정도 존재하는 성분인 만큼, 적은 용량으로 몸에 이상반응이 없는지 확인하면서 복용하는게 좋습니다.

 네이쳐스웨이 제조사의 제품의 경우 한알에 950mg을 두 번 섭취하도록 안내하고 있으며 한알을 먹어보고 용량을 늘려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 알로도 효과가 있다면 두번 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섭취 후기 중에 두알 복용시 소화 불량을 호소하는 사례가 종종 보였습니다.

5.3 고투콜라 센시아



다리혈액순한 장애를 포함한 모든 정맥 순환 질환은 정맥 벽의 탄성을 높이고 붓기와 통증을 완화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센시아 가격 효능 정리 ( 부작용 / 모델 / 복용 후기 )::센시아 가격 효능 정리 ( 부작용 / 모델 / 복용 후기 )

오리지널 약품인 센시아정을 필두로 제네릭(카피약)인 센텔라, 센텔라이트, 안티스탁스가 있으며 영양제인 고투콜라, 전문의약품 엔테론도 있습니다.

동국제약 센시아와 그 카피약은 정맥순환 의약품은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을 성분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말하는 병풀 추출물을 의미합니다. 이 성분을 통해 정맥벽 탄성 강화, 모세혈관 투과성 개선으로 인한 항염 등의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5.4 고투콜라 주의사항 5가지



혈액 희석제, 진정제, 혈압약 등 일부 약은 정맥순환제 고투콜라와 잘 맞지 않을 경우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투 콜라 음료나 주스, 센텔라 아시아티카, 스톡 일러스트 1836187261 | Shutterstock

이미 약을 먹고 있는 경우는 고투콜라 보충제를 먹기 전에 의사나 간호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임신 및 모유 수유는 이 기간 동안 고츠콜라의 안전성에 대한 정보가 충분하지 않으므로 피해야 합니다.

간 손상: 간 질환이 있는 사람은 고투콜라가 간을 손상시킬 수 있으며 일부 사람은 발진, 가려움증 또는 호흡곤란에 빠질 수 있습니다.

L'agar-agar en gélules : un coupe-faim sans danger

고투콜라는 특히 많은 양을 복용할 경우 일부 사람에게 두통을 느끼고, 특히 많이 복용할 경우 졸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고투 콜라가 메스꺼움과 설사와 같은 위장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좋은 글

통증증후군 섬유근육통 뉴로카바캡슐 주의사항 7가지
안과질환 녹내장 탄산탈수효소억제제 주의사항 5가지
순환기내과 저혈압 미드론정 주의사항 7가지

오늘은 정맥순환제 고투콜라 간수치 주의사항 5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 고투콜라 주의사항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