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락토핏 코어 생유산균 코어 부작용 장단점 7가지



종근당 락토핏 코어 및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부작용 장단점 비교에 대하여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락토핏 생유산균코어 및 락토핏 코어 효과를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종근당 락토핏 코어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종근당 락토핏 코어는 가장 잘 팔리는 유산균. 국내 1위가 만든 코어강화유산균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종근당이라는 큰 회사에서 만든 이름값, 광고를 통한 홍보 등으로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종근당 락토핏 코어 생유산균 코어  부작용 장단점 7가지

종근당 락토핏에는 많은 락토핏 시리즈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방어력을 발휘하여 장내 위산, 담즙산으로 사망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스스로 생존율을 높이고 생존율을 높이는 프롤린 공법으로 만들어진 핵심 강화 유산균입니다.

1. 프롤린공법 (Proline Feeding Method)이란



​종근당에서 개발한 국내 첫 특허공법으로 한마디로 유산균의 핵심인 장내 생존율을 높이는 기술입니다.

다이어트 유산균,프롤린유산균

즉, 유산균 제조 중 프롤린이라는 아미노산을 첨가하여 유산균이 위산과 담즙산으로 보충하고 스스로 살아남을 수 있도록 하는 핵심기술을 통해

국내특허를 획득한 프롤린(PFM) 유산균(프롤비오틱스에 프롤린공법을 적용한 자기방어 유산균)과 최근 LACTO-5X Formula로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것입니다.

유산균마다 서식하는 위치가 다른데 LACTO-SX는 다양한 균증을 섭취하기 위해 위장, 소장, 대장의

각 장내에 서식하는 균을 사용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는 강화된 균주 조합이라고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알아보기 락토핏생유산균골드 종근당락토핏코어

위치별로 서식지가 다른 유산균이기 때문에 5속 유산균 함유라고 해서 다양한 유산균을 함께 섭취할 수 있습니다.

냉장보관 없이도 상온에서 살아남아 체내 장까지 갈 수 있도록 했다고 하는데요.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성분 부터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 종근당 락토핏 코어 성분



종근당 락트핏코어 성분은 유산균 10억 CPU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복용한 캘리포니아 골드뉴트리션은 300억 CPU였는데요. 이에 비하면 다소 적은 숫자임은 분명합니다.

종근당 락토핏 코어 후기♥

그러나 종근당 건강에서 중요한 것은 유산균의 절대적인 숫자보다는 장내 생존율입니다. 이름이 락토핏 코어인 이유는 프롤린 공법으로 장내 생존율을 높였다는 것입니다.

유산균 제조 중 프롤린이라는 아미노산을 첨가해 균주 자체의 내산성, 내담즙성 및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핵심 강화 기술로 종근당건강에서는 특허를 인정받았습니다.

3. 종근당 락토핏 코어 효과



종근당 락토피트 생유산균 코어는 균주, 부원료, 함량은 골드와 동일합니다. 하지만 코어만의 특징을 하나 가지고 있습니다.

유산균이 장내 생존율을 높였습니다. 유산균은 많은 양을 섭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얼마나 많은 양이 안전하게 장까지 사멸하지 않고 도달하느냐입니다.

종근당 락토핏 코어, 장건강을 지키고 면역력도 향상해요

코어는 이 때문에 위산과 담즙산으로부터 유산균이 스스로 살아남도록 프롤린이라는 아미노산을 첨가하여 균주의 내산성, 내담즙성,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프롤린 공법을 적용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종근당 락토피트 생유산균 코어에서 보다 나은 효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4. 종근당 락토핏 코어 복용법



락토피트 생유산균 코어 뚜껑을 열어보면 6팩이 들어 있으며, 1팩당 10포씩 들어 있습니다. 총 60포이므로 혼자서 복용을 하면 약 2개월 정도 복용이 가능합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복용법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1 일 1 회 식전이나 식후에 관계없이 물에 타먹거나 그냥 섭취하셔도 됩니다.

종근당 건강 락토핏 코어 프롤린 생유산균 특장점과 최저가 안내해드립니다. 락토핏 이용후기 보세요. 락토핏 골드와 코어 차이점

5. 종근당 락토핏 코어 부작용



락토핏 코어 섭취 후 가스, 복부팽만, 설사, 변비 등이 나타난 경우는 장내 균류와 맞지 않거나 양이 맞지 않는 부작용이 생기므로 중지하여 주십시오.

종근당 락토핏 코어, 부모님에게 드리는 최고의 효도선물

또한 엔터코코스가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를 복용하면 항생제에 내성이 생길 수 있으며 암환자, 면역억제제 복용자, 크론병, 장누출증후군 환자는 패혈증 감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종근당 락토피트코어를 마시고 증상이 반복적으로 나타나면 복용을 중단할 것을 권장합니다.

5.1 종근당 락토핏 코어 가격 및 판매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종근당건강 공식몰 기준, 120포 (4개월 분) 4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종근당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종근당 락토핏 코어, 부모님에게 드리는 최고의 효도선물

5.2 종근당 락토핏 코어 장점



우선 종근당 락토핏 코어의 장점은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입니다. 하루 1포 섭취량 기준으로 두 달분이 13,350원이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종근당 락토핏 코어, 부모님에게 드리는 최고의 효도선물

하루에 200원 정도라서 요구르트 하나 사드시는 돈으로 드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 번째 장점은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인 프레비오틱스, 공생관계인 효모가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5.3 종근당 락토핏 코어 단점



종근당 락토핏 코어 단점이라고 하면, 몸에 별로 좋지 않은 식물성 크림 혼합으로 맛을 낸 것과 보장 균수가 10억으로 높지 않은 것입니다.

결국 우리가 유산균 제품을 섭취하는 이유는 장 속의 건강한 미생물총의 균형을 맞추기 위함입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락토핏 골드&코어 더블 세트' 할인 프로모션 진행

보통 사람의 뱃속에는 100조~500조 정도의 미생물이 살아가게 됩니다. 100조에 10억이라든지 100억이라든지 무슨 차이가 있을까?

생각하기 쉽지만 유산균 한 마리가 먹이가 풍부한 상태에서 하루가 지나면 최대 2500억 마리까지 번식할 수 있기 때문에 10억과 100억은 단순히 10배 차이가 아닐 수 있습니다.

10억 개의 유산균을 먹었을 때 모두가 살아나면 되는데 정말 작은 숫자만 살아서 우리의 장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도달할 확률을 높이는 것이 핵심입니다. 유산균 회사마다 유산균 코팅 방식으로 특허를 받기도 합니다.

온 가족 생유산균 락토핏 코어

LGG 유산균이나 프롤린 유산균 등은 새로운 유산균이 아닌 기존에 존재하는 유산균을 자신들만의

특별한 코팅방법과 배양방법을 통해 장까지 더 잘 살 수 있도록 만들고 특허를 받아 자신들만의 이름을 따로 딴 것입니다.

종근당 락토핏 코어는 프롤린 방식을 개발해서 특허를 받았는데요. 프롤린이라는 단백질의 일종으로 유산균을 배양하여 장까지 살아 남는다는 내용이 특허의 핵심입니다.

LGG 유산균도 새로운 유산균이 아닌 락토바실러스 람노사스 유산균을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코팅하거나 배양합니다.

특허를 받은 후 락토바실러스 람노사스 LGG라는 새로운 이름을 딴 것입니다. 효능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락토핏 생유산균(골드, 19, 코어)

​좋은 유산균의 조건은 충분한 보장균 수와 다양한 유산균 주가 됩니다. 종근당 락토핏 코어는 그 점에서는 이름에 비해서 매우 아쉬운 상품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

카네스텐 질정 및 카네스텐크림 질염치료제 사용법 주의사항

지노베타딘질정 및 지노베타딘질좌제 성분 사용법 주의사항

액티피드정 및 액티피드 시럽 성분 부작용 주의사항

지금까지 종근당 락토핏 코어 및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부작용 장단점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아래 글 락토핏 코어 가격비교를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