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황제침향단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종근당 황제침향단 및 황제침향단 부작용 주의사항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종근당 침향단 효능 및 종근당 황제침향단 가격을 이해할 것입니다. 종근당 침향단 및 종근당침향단 부작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로 알아봅시다.



침향은 나무 한 그루에서 나오는 양이 적은 귀중한 약재로 효능은 몸의 냉기를 위로 올리고 열기는

아래로 내려 혈약 순환을 도와 기력을 회복시키는 역할을 한다.예, 칭코의 경우 주로 인도 및 동남아시아에 분포해 있는 것입니다.

종근당 황제침향단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동의보감에는 기혈보충, 원기회복 등 오장을 튼튼하게 하고 간을 따뜻하게 하며 장염 치료에 효과적이며 복통과 위장염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종근당에서 이 침향 성분과 다양한 한약재 성분을 배합하여 황제 침향단이라는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1. 종근당 황제침향단 성분.



종근당 황제침향단에는 침향 뿐만 아니라 당귀, 산수유, 마, 작약, 자황, 오미자, 구기자, 산사, 천궁,

종근당 황제침향단의 성분과 효능, 섭취방법 ?

복분자, 감초, 인삼, 유백피, 녹용, 사양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몸에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종근당 황제침향단의 침향이란 나무에 상처가 났을 때 나무 스스로 그 상처를 치료하기 위해 나무진을 생성합니다.

그 나무진이 수백 년 동안 굳어지면서 만들어지는 것을 침향이라고 부릅니다. 그만큼 다양한 부원료를 활용해서 종근당 황제 침향단이 만들어지는 것인데요.

그렇다면 이 침향단에 효능은 무엇이고 우리몸에 어떻게 좋은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종근당 황제 침향단 효능



동의보감에서는 기를 내려주고 위를 따뜻하게 하며, 전신에 기가 잘 돌게 해준다고 기록이 되어 있죠. 본인의 몸이 예전처럼 따뜻하지 않다면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건강식품 종근당 황제 침향단

그리고 복통과 급성 위장염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으며, 오장 기능을 개선하는데 좋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침향에는 델타 구아이엔과 아가로스피롤 성분으로 뇌 세포를 활성화시켜줍니다.

황제침향원의 향기는 아가스피롤 성분으로 예민함과 긴장감을 완화시켜줍니다. 그리고 불면증, 치매, 우울증 등 신경 질환을 예방해줍니다.

베타셀리넨과 유황이라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서 신장 내 염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로 인해 신장을 건강하게 해주는 효능까지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3. 종근당 황제침향단 부작용



종근당 황제침향단 복용법 간단합니다., 개인의 체질에 따라 맞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알레기가 있는 분들의 경우 더더욱 그런데요. 이런 경우 침향 제품 섭취 전 침향성분 정보를 꼼꼼히 따져보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종근당 황제침향단 복용후기~

또, 임산부나 수유부 혹은 기타 질병의 치료로 병원을 내원중이신 분들께서는 이 기간 동안만큼은 종근당 침향단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꼭 침향을 섭취하고자 하신다면 담당 의사와 반드시 논의를 하시고 섭취 게 좋을듯 합니다.

 4. 종근당 황제침향단 가격



종근당 황제 침향단 가격은 회사 방침상 잘 알려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종근당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 보실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종근당 황제침향단 가격은 30환 및 60환 제품으로 분류되며, 1환 당 3.75g으로서 30환 제품의 경우, 3만원 후반대, 60환 제품의 경우 6만원 초반대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품 정보] 종근당 황제 침향단 구매전에 한번 살펴보고 가세요

 5. 종근당 황제침향단 구매처



종근당 황제침향단은 온라인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에 ‘한삼인 황제침향단’ 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제품 정보] 종근당 황제 침향단 구매전에 한번 살펴보고 가세요

그런데 주의하실 점은 위 사진과 같이 종근당 황제침향단을 검색했음에도 다른 제품이 나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다른 제품과 외관도 비슷해서 들어가서 다른 제품인 것을 알게 된 경우도 많았어요. 들어가서 제품명을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검색해본 종근당 황제침향단의 가격은 60환 기준으로 약 3~10만원의 가격이 가장 저렴했어요. 사이트마다 가격 차이가 심해서 잘 비교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5.1 종근당 황제침향단 주의사항



일일 권장량 0.1-0.4g까지 가능하지만 과음하면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체질에 따라 침향환이 맞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대표적인 증상으로 위 문제나 복통, 설사를 들 수 있습니다.

종근당 황제침향단 복용후기~

침향환을 마셨을 때 증상이 계속되면 섭취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태양인, 소양인 체질인 경우는 역시 맞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열이 많은 성질로 인해 두통, 불면, 메스꺼움, 두근거림, 어지럼증, 혈압상승 등의 문제도 있을 수 있으므로 맞지 않는 분들께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침향이 정말 귀하고 좋은 약재임은 맞습니다만, 개인에 따라 맞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알레기가 있는 분들의 경우 더더욱 그런데요. 이런 경우 침향 제품 섭취 전 성분정보를 꼼꼼히 따져보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제품 정보] 종근당 황제 침향단 구매전에 한번 살펴보고 가세요

또한 임산부나 수유부 혹은 기타 질병의 치료로 병원을 내원중이신 분들께서는 이 기간 동안만큼은 침향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꼭 침향을 섭취하고자 하신다면 담당 의사와 반드시 논의를 하시고 섭취 여부를 결정하십시오.

>비슷한 분이 많이 읽으신 포스트

광동 우황청심원 부작용 고르는 법 3가지

이너플로라 유한양행 뉴오리진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여에스더 유산균 부작용 먹는 법 5가지

지금까지 종근당 황제침향단 및 부작용 가격 구매처를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아래 글 종근당 황제침향단 주의사항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