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노마스터 질 유산균 및 리스펙타 유산균 지노마스터 부작용 주의점



지노마스터 질 유산균 및 리스펙타 유산균 지노마스터 부작용 주의점에 대하여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주시면 여성 질 유산균 효능 및 질 유산균 지노 바이오틱스  부작용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지노마스터 질 유산균 추천 및 질 건강 유산균 리스펙타 주의점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지노마스터는 마스터바이옴에서 출시된 개별인증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자가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최근 다양한 유산균 섭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장 건강과 함께 질 건강, 두 가지 건강을 한꺼번에 살펴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지노마스터 질 유산균 및 리스펙타 유산균 지노마스터 부작용 주의점

여성의 질 유산균은 현재 시중에 여러 제품이 출시되어 쉽게 구할 수 있으나, 일부 제품 중 질 건강에 별 효과가 없을 수 있으므로 신중히 검토 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노마스터의 기능성 원료로 사용된 리스펙터 유산균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질염 현상(소양감, 분비물)이 감소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 내 유익균 증가, 질염으로 인한 Nugent score 감소, 질염 재발률 감소가 모두 확인된 유산균이라 할 수 있습니다.

리스펙타유산균 지노마스터 선택한 이유는?

지노마스터의 원료로 사용된 유산균은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지 모르지만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기업인 듀폰 다니스코사 유산균을 사용하였습니다.

질 내 유산균의 생존과 증식을 위한 황금비율의 배합을 통해 질 내 정상적인 산성환경을 유지시켜 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건강기능식품을 고를 때는 반드시 제품의 안전성을 살피지만, 지노마스터리스펙터 유산균은 미국

FDA의 원료 안전성 검증을 통해 한국에서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제품의 기능성, 안전성을 인

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우수한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GMP인증시설에서 만든 제품이라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1. 리스펙타 유산균 지노마스터 추천 대상

마스터바이옴 여성질유산균 지노마스터착 질건강, 이젠 먹어서 관리하는 시대!

– 질과 장을 동시에 관리하고 싶으신 전 연령대 여성분

– 여성 호르몬의 변화로 질 건강이 우려되는 여성분

– 과도한 스트레스로 장과 질 관리가 필요한 여성분

– 갱년기 및 폐경기로 질 내 환경 변화가 염려되는 여성분

– 잦은 야근과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 여성분

2. 지노마스터 질 유산균 성분



지노마스터질 유산균의 핵심 성분은 미국 FDA GRAS 등록 안전 원료인 리스펙터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리스펙터 프로바이오틱스는 질 건강관리에 특화된 원료로 질 내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마스터바이옴/지노마스터> 여성유산균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으로 장건강, 질건강까지 챙기자!

지노마스터는 질 내에 유익균의 증식을 돕고 질 내 산성도 유지하는 유익균 Lacidophillus GLA-14

와 유해균 침입 시 질 내벽 유해균의 증식을 억제하는 유익균 Lrhamnosus HN001이 함유되어 있으며 초유에 많이 함유된 성분 단백질 종류인 락토페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3.지노마스터 유산균 효능



마스터바이옴은 장 건강은 물론 고민 부위의 건강을 하나 더 지켜줄 수 있는 멀티 기능성 유산균 전문 브랜드입니다.

마스터바이옴의 지노마스터는 리스펙터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장 건강은 물론 질 건강까지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초유에서 유래한 ‘락토페린’까지 함유하였습니다.

[지노마스터착] 여성 질유산균 효과: 하루 한 포 약2주간 섭취 후기

질 내부에 유익균을 정착시키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여성 유산균 복용 시 반드시 식약처의 검증을 받은 기능성 유산균제를 섭취해야 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질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이 된다’고 기재되어 있는 유산균을 선택함으로써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능성 유산균 ‘리스펙터(Respecta®) 프로바이오틱스’는 식약처로부터 질적 건강을 인증받은 원료입니다.

프리미엄 질유산균 제대로 고른다면 지노마스터 착

리스펙터 유산균은 여성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2종이 함유된 특허 유산균으로 임상시험을 통해 그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리스펙터 유산균의 효과는 이탈리아 로사리오 루소 연구팀의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구팀은 실제로 리스펙터 유산균을 질염 증상을 가진 성인 여성 40여 명을 대상으로 인체 테스트

한 결과, 리스펙터 유산균을 섭취한 지 단 15일 만에 여성의 질소 양감이 약 80%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고 15일 밝혔다.

리스펙타 유산균 지노마스터

또한 질 내 유익균은 약 5배 증가하였으며, 질 내 분비물과 가려움이 각각 75%, 79%나 감소하였습니다.

이처럼 여성 건강에 좋은 리스펙터 유산균은 락토페린과 함께 섭취하면 더욱 좋습니다. 초유에서 유

래된 락토페린은 유산균의 생존과 증식을 도울 뿐만 아니라 살균능력이 뛰어나 감염으로 발생하는 세균성 질염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지노마스터 유산균 가격



지노마스터질 유산균의 가격은 1병, 즉 30일분이 약 40,000원 정도로 일반 유산균과 비교해도 싸다고 할 수 없습니다.

지노마스터 공식 유통 전문 판매처인 뉴트리 공식 쇼핑몰에서는 다수의 상품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체험후기] 마스터바이옴 여성 질유산균 지노마스터

리스펙타 유산균 제품 수량이 많을수록 할인 폭은 커집니다. 5병, 12병들이 대용량 패키지의 경우 15일 섭취분은 무료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반품시 본품과 섭취중 15일 잔여분 1병을 반품하시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체험용 제품이외 개봉하였거나 제품 훼손시 반품은 불가하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5. 지노마스터 질 유산균 복용법



지노마스터질 유산균은 1일 1캡슐 물과 함께 섭취해야 하며, 새로 출시된 분말형태도 1일 1포 섭취합니다.

섭취 시 유의해야 할 점은 임산부나 수유부도 섭취 가능하나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상담 후 섭취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리스펙타 유산균 마스터바이옴 지노마스터 여성 질건강 유산균 추천해요~~

또한 다른 유산과 동시에 병행 섭취할 수도 있지만 유산균의 하루 최대 섭취량을 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대부분의 유산균이 공복에 섭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지노마스터의 경우 유산균의 생존율이 체내 위산 수치와 관련되어 있어 식후 섭취를 권장하고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5.1 리스펙타 유산균 지노 마스터 부작용 주의점



리스펙타 유산균 지노마스터 복용시에는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인 분들은 섭취 전 상품의 원재료를 꼭 참고하여 주의 하셔야 하는데요.

유산균 제품의 특성상 과다 섭취 시 소화계통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꼭 1일 권장 섭취량을 지켜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여성질유산균 추천 간편한 질건강관리를 위한 지노마스터 착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반응이 있는 경우 즉시 섭취를 중단하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거

나 병원에서 치료중이신 분, 임산부나 수유부는 모든 식품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하여 복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5.2 질 유산균 고르는법.



수다쟁이인 저도 사실 이 얘기만 하긴 힘들지만질 건강관리가 중요하고 또한 필요하다는 것은 잘 알

고 있지만, 친한 친구나 가족에게조차 말하기 어렵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상담하는 것 자체가 부담스러운 여성만의 고민이잖아요.

질건강유산균 지노마스터 착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

저에게 무슨 문제가 생겨 평소와 다른 증상이 나타나면 겨우 이곳저곳 검색하다가 혼자 끙끙 앓기 일쑤예요~

저도 이 글을 쓰면서 그동안 어떤 부분이 불편했고 앞으로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곰곰이 생각해보는 소중한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여자라면 누구나 꼭! 관리해야 할 질 건강 지노 마스터를 먹으면서 간편하게 할 수 있으니까 공유해 봅시다.

질유산균 지노마스터 착 섭취 15일 후기

질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질 내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질 건강 유산균 지

노마스터의 핵심 성분인 리스펙터 프로바이오틱스는 식약처로부터 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랍니다.

질산균 선택 방법 중 하나죠! 그리고 또 하나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질산균은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질유산균 추천 1등질유산균 지노마스터

질 유래 유산균과 질 건강 유산균!!! 단어는 비슷해 보이지만 확실한 차이가 있습니다.~ 이 부분을 구분하면 질산균을 선택하는 방법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질 유래 유산균은 질에서 유래된 유산균만으로 질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인정된 것은 아니랍니다.

그래서 제대로 자신의 소중한 곳에 도움이 되고 싶다면 상자에 적혀있는 질 내 유익균의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이 된다…라는 문구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비슷한 문서

크릴오일 56 및 함익병 크릴오일 주의점 고르는법 4가지

엘크라넬 여성탈모약 부작용 사용법 4가지

smdr 수면영양제 및 불면증 영양제 구매전 체크사항

지금까지 지노마스터 질 유산균 및 리스펙타 유산균 지노마스터 부작용 주의점을 알려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하단의 글 여성 질 유산균 지노 마스터를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