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주염 베타시토스테롤 탈모 주의사항 5가지



치주염 및 베타시토스테롤 탈모 주의사항 5가지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고 나면 베타시토스테롤 성분 및 베타시토스테롤 탈모를 알게 될 것입니다. 베타시토스테롤 주의사항 5가지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타시토스테롤은 식물에 가장 널리 분포하고 있는 스테롤과 스타놀의 총칭으로 전구물질인 프로비타민D의 일종입니다.

피나고 시리는 잇몸에는 베타 시토스테롤?

베타시토스테롤은 화학적으로 콜레스테롤과 비슷하지만, 그 두 가지는 본질적으로 다릅니다.

콜레스테롤은 포유류 세포막에서 발견되고 베타시트스테롤은 동물이나 식물 세포막에서 발견됩니다.

1. 베타시토스테롤이란



베타시토스테롤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콜레스테롤과 비슷한 구조를 가진 스테롤이라고 불리는 화학물질의 일종입니다.

소스내츄럴스 베타시토스테롤 메가콘센트라도 375g 120정

주로 과일이나 채소, 견과류, 씨앗 등 식물에서 발견되는 천연 성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캄페스테르, 스티그마스테르와 함께 콜레스테롤 복합체를 형성하는 성분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베타시토스테롤은 체내 콜레스테롤의 양을 제한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어 최근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2. 베타시토스테롤 성분



베타시토스테롤은 치주염 잇몸약으로 유명한 인사들의 주요 성분이기도 하지만 많은 전문가들에 의해,

베타시토스테롤 : 잇몸 건강 영양제 : 잇몸 건강 지키기

인사돌은 의약품이 아니라 영양제라고 반박하는 반론 기사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베타시토스테롤은 음식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줄이기 위해 마가린이나 마요네즈 등 특정 식품에도 첨가됩니다.

이는 식물성 스테로이드 에스테르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춤으로써 관상동맥 심장질환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FDA의 결론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3. 베타시토스테롤 효능



베타시토스테롤은 식물성 스테로이드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역할을 합니다. 주로 옥수수 속대 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만, 시판되고 있는 치주염 잇몸 약에도 들어 있습니다.

옥수수 효능

다만 함량이 매우 미미하여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적절한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추출물 형태로 섭취해야 합니다.

베타시트 콜레스테롤은 식물의 스테롤 성분으로 주로 옥수수, 쌀겨, 콩류, 호박씨 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체내 콜레스테롤 흡수를 막고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기능을 하기 때문에 고지혈증 예방과 치료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잇몸보조제 - Source Naturals, 베타 시토스테롤을 함유한 피토스테롤 복합체, 113 mg, 180정

또한 염증 반응을 억제하여 각종 세균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합니다. 또한 세포막 형성 촉진 및 손상된 조직 재생 작용을 합니다.

또한 노화 방지와 탈모 예방에도 좋고 남성호르몬 분비를 조절해 전립선비대증 증상을 완화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4. 베타시토스테롤 탈모



탈모를 개선한다고 주장하는 대부분의 천연 보충제와 마찬가지로 현재 베타시토스테롤에 대해 과학적으로 유효한 증거는 없습니다.

나도 탈모인가? 탈모에 대해 제대로 알아보자

이로 인해 베타시토스테롤이 탈모 치료제로 작용하는지 여부를 말할 수 없게 됩니다.

현재 피나스테리드 같은 약이나 미녹시딜 같은 국소 탈모 치료제 같은 실제적이고 결정적인 증거는 없습니다.

물론 이것은 일부 보충제 제조업체가 베타시토스테롤을 탈모의 잠재적인 치료제로 마케팅하는 것을 막지 못했습니다.

5. 베타시토스테롤 화장품



식물 콜레스테롤은 베타-sitosterol(베타-시토스테롤), campesterol(콜레스테롤) 및 stigmasterol(스티그마스트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장품 뷰티뉴스 9/9일

일반적으로 과일, 채소, 견과류, 곡류, 옥수수, 두과류 등을 포함하여 식물계에 널리 존재하며 그 분자구조는 콜레스테롤과 매우 비슷합니다.

식물 콜레스테롤은 장에서 콜레스테롤 흡수를 차단하고 혈관에 쌓인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화장품] 상큼한 오렌지빛 봄향기, 에뛰드 미스탠저린 컬렉션...

이러한 효능으로 식물 콜레스테롤은 현재 제약 및 화장품 분야뿐만 아니라 식품, 음료 분야에서도 널리 이용되고 있습니다.

식물 콜레스테롤 시장 규모는 2005년 1억8460만달러에서 2012년 3억9520만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5.1 베타시토스테롤 화상



동화약품에서 판매중인 미보연고인데요. 흔히 참기름 냄새가 나는 화상 연고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잇몸보조제 - Source Naturals, 베타 시토스테롤을 함유한 피토스테롤 복합체, 113 mg, 180정

베타-시트콜레스테롤을 주성분으로 화상으로 인한 증상을 완화시키고 피부 재생을 도와줍니다.

원래는 중국 긴다오 의과대학의 슐론시안 교수에 의해 개발된 연고입니다. 1999년 동화약품에서 판매하기에 이릅니다.

잇몸질환으로 고생하고 계신가요?소스내추럴스 베타시토스테롤

미보제약유한공사에서 제조하는 의약품으로 중국 위생부에 등록된 제품입니다.

완제의약품 상태로 한도상사에서 수입하여 동화약품으로 판매한다. 약간 복잡한 판매 경로를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5.2 베타시토스테롤 375mg



소스내추럴즈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375mg의 높은 베타시토스테롤 함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Source Naturals(소스네츄럴) 초강력 베타 시토스테롤

캄페스트리 187mg, 스티그마 콜레스테롤 131mg이 함께 첨가되어 강력하고 복합적인 효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치주염질환 개선을 위해 많은 분들이 찾는 보충제로 전립선비대증 증상 개선과 콜레스테롤 관리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5.3 베타시토스테롤 복용법



베타시토스테롤은 매일 최대 1000mg의 용량으로 3개월 정도 복용했을 때 별다른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아이허브 잇몸약 - 베타시토스테롤의 효능과 복용법

보다 안전하게 장기 복용 시에는 60~130mg의 저용량으로 최대 18개월간 복용해도 특별한 이상 사례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5.4 베타시토스테롤 부작용



베타시토스테롤은 최대 6개월 권장 용량으로 사용할 경우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9월 전품목 24% 할인 받고 지른 것들- 베타시토스테롤, 보리지오일

부작용은 구역질, 소화불량, 설사, 변비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드물게 베타시트 콜레스테롤은 발기부전, 성욕 저하와 관련이 있습니다.

또 베타시토스테롤은 다른 지방이 혈액에 비정상적으로 축적되는 시트콜레스테롤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희귀한 유전적 장애를 가진 사람에게는 베타시토스테롤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잇몸이 약한 사람 치조골과 잇몸염증에 도움되는 영양제들

그런 조건 하에서 베타시토스테롤 보충제를 복용하게 되면 실제로 심장 발작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임산부나 모유수유 여성, 어린이를 위한 베타시트 콜레스테롤에 대한 안전성이 충분하지 않으므로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5.5 베타시토스테롤 주의사항 5가지



심장이나 혈관 등과 관련된 기저질환이 있는 경우 섭취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상한 치약 모음

베타시트 콜레스테롤은 입으로 복용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안전합니다. 메스꺼움, 소화불량 등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에제티미베(제티아)를 복용하면 몸이 흡수하는 베타-시트 콜레스테롤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플라바스타틴(플라바콜)을 복용하면 체내에 베타시트 콜레스테롤이 얼마나 많이 들어 있는지 줄일 수 있습니다.

잇몸질환으로 고생하고 계신가요?소스내추럴스 베타시토스테롤

희귀 유전 지방 저장 질환인 시토스테롤혈증: 이 상태의 사람은 몸에 베타-시토스테롤 및 관련 지방이 너무 많습니다.

>같이 보면 유용한 글

– 빈혈 영양제 솔가 철분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 관절염 초록입홍합 환 부작용 주의사항 7가지

– 이너뷰티 에버콜라겐타임 비오틴 부작용 주의사항 7가지

오늘은 치주염 및 베타시토스테롤 탈모 주의사항 5가지를 공유해보았습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아래의 글 베타시토스테롤 주의사항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