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사잇돌 대출 및 케이뱅크 중금리 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 및 케이뱅크 중금리 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고 나면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 및 케이뱅크 모바일 사잇돌 대출 한도을 알게 될 겁니다. 케이뱅크 중금리 대출 및 케이뱅크 모바일 사잇돌 대출 금리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금융권을 통해 담보가 아닌 신용만으로 급하게 돈을 빌리는 경우에는 담보가 없기

에 제대로 갚을 수 있는지를 판단하는 기준으로 신용과 함께 소득 여부를 확인하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 및 케이뱅크 중금리 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따라서 소득이 낮거나 신용이 나쁘면 금융기관에서 꼭 돈을 빌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저신용·저소득층에서 꼭 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탄생한 것이 ‘사잇돌’ 금융상품입니다.

케이뱅크 사잇돌대출은 근로소득자 및 개인사업자 모두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는 중금리 대출 상품으로 현재 대출이 있는 경우에도 신용점수에 따라 추가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온라인 1금융권 중 하나인 ‘케이 뱅크 사잇돌’ 금융 상품에 대해서 각 조건들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정말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좋은 정보들이 되기를 바라면 서 필요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케이뱅크 모바일 사잇돌 대출이란



서울보증보험과 협약을 통해 보증보험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대상은 만 19세 이상의 회사

원 및 개인 사업자가 가능하나, 회사원의 경우 3개월 이상 재직하고 연간 소득금액이 15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사잇돌2 대출 총정리 (표준,간편소액)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운영기간이 6개월 이상이고, 홈택스 기준소득이 직전년도에 10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단, 다른 대출이나 신용 카드 등이 연체되어 있으면 대출할 수 없습니다.

2.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 신청자격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은 중·저신용자의 부담을 덜기 위해 만든 중금리 대출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을 신청하기 위한 자격으로는 다음의 기준을 충족할 경우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잇돌1,2 대출자격 가장 현명한 방법으로!

– 만 19세 이상의 직장인 및 개인사업자
① 직장인: 3개월 이상 재직하고 연소득이 1500만원 이상인 고객
② 개인사업자: 단독명의 개인사업자로 휴∙폐업 없이 현재 6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사업을 영위중에 있고, 홈택스 기준 직전년도 신고소득이 1,000만원 이상인 고객
*단, 7월1일 이전 신청건은 전전년도 사업소득이 1,000만원 이상 신고되어 있어야 함

– 케이뱅크 내부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대출 불가사유

– 연체, 부도, 금융기관 신용관리대상 정보가 등재중인 경우
– 회생, 파산, 면책, 신용회복을 신청하거나 확정된 경우
– 당행에 손실을 끼친 이력이 있거나 금융사기 및 사고이력이 있는 경우

3.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 금리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금융채연동 6개월 또는 12개월 변동) + 가산금리 – 우대

금리]를 적용하여 최저금리 연 4.66%에서 최고금리 연 9.07%로 산정되고 있습니다. 단, 산정되는 금리는 개인의 신용등급 및 거래조건에 따라 다르게 산정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사잇돌대출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총정리

※금리 산출방식 :기준금리(금융채 연동 6개월 또는 12개월 변동) + 가산금리 – 우대금리

※조회기준일 : 2021년 11월 3일(금리는 개월에 따라 변동이 되며, 최종 금리 역시 개인별 차등적용이 되기 때문에 반드시 참고만 하세요

또한 본인이 직접 조회를 통해 최종적으로 적용되는 금리는 따로 확인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연체이자(지연배상금)

  • 매월 이자납입일 기준 미납금액이 발생할 경우, 다음과 같이 연체 금리가 적용(연체이자율 : 대출금리+3.00%이며, 연체 금리의 최고율은 연 15.00%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1회 차 예상 납부금액

  • 만약 최대한도 2,000만 원을 최대 5년 동안 최저 금리인 연 5.08%를 적용받아 원리금 균등 상환방식으로 상환을 하게 될 경우 예상되는 1회 차 납부금액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회차납입원금대출이자월상환금대출잔금
1293,49184,667378,158원19,706,509
2294,73483,42419,411,775
3295,98282,17719,115,793
4297,23580,92418,818,558
5298,49379,66518,520,065

만약 10% 이상의 고금리 대출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낮은 금리인 케이뱅크의 사잇돌 대출로 갈아 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 한도, 기간 , 상환방법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은 서울보증보험과의 협약대출로 서울보증보험이 발급하는 보험증권을 담보로 실행되는 대출로서 대출한도는 최대 2,000만원 한도 이내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기간은 최대 5년으로 약정할 수 있으며, 원금과 이자를 합친 원리금을 매월 동일한 금액으로 상환하는 원리금균등상환방식으로 대출금을 상환하게 된다는 점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5.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 필요서류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 필요서류는 모바일로 신청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따로 서류를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냥 공동인증서만 준비하시면 대출 한도및 진행이 바로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필요서류

– 본인신분증(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국내에서 발행한 여권 등)
– 재직 및 소득증빙서류(대출실행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분)
① 급여소득자 : 재직증명서, 근로소득 증빙서류
② 사업소득자 : 사업자등록증, 사업소득 증빙서류
③ 연금소득자 : 연금수급권자 확인서(또는 증명서), 연금수령통장(연금수령액이 표기되지 않은 경우)
– 기타필요서류

케이 뱅크 사잇돌 대출의 경우 케이뱅크 이외에도 기타 금융권에서 비슷한 조건으로 처리가 되지만, 각 은행에 따라서 금리는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같은 사잇돌 상품이라도 반드시 각 은행 등을 통해 자세한 조건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이용들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이용 시에는 자신의 상환능력 등을 고려해서 연체 없이 이용 하시는 것이 바람직하다 할 수 있습니다.

>강력 추천하는 글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및 i-ONE 직장인 스마트론 금리 자격조건 주의점

지노마스터 질 유산균 및 리스펙타 유산균 지노마스터 부작용 주의점

크릴오일 56 및 함익병 크릴오일 주의점 고르는법 4가지

지금까지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 및 케이뱅크 모바일 사잇돌 대출 한도 자격 금리 신청방법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지나친 대출은 가계에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본인의 소득과 상환능력이 충분한지를 고려하여 대출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아래 글 케이뱅크 사잇돌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