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매스틱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프롬바이오 매스틱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위건강엔 매스틱 및 위 건강엔 매시틱 효능을 이해할 것입니다. 프롬바이오 매스틱 후부작용 및 위 프롬바이오 매스틱 주의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스틱은 지중해에서 자란 나무에서 리드미컬한 수액입니다. 그리스 키오스 섬에서만 자생하는 매스틱 나무에서만 채취할 수 있답니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반투명 수액을 굳힌 것이 매스틱검 입니다. 수세기 동안 수액은 소화불량, 구강건강 및 위의 튼튼함을 개선하는데 이용되었다고 합니다.

또, 1그루에 불과 200그램의 소량밖에 채취할 수 없어서, 신의 눈물이라고 불리며 황금처럼 귀중했다고 합니다. 또한 다양한 특성을 제공하는 것으로 밝혀진 매스틱이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1. 위건강엔 매스틱 성분



건강기능식품에는 어떤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정리했습니다. 참고로, 위 건강에 대해서는 대중 문화 1포당 15칼로리입니다.

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 인기에 힘입어 품절대란!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 나트륨이 함유되어 있으며, 앞서 설명했듯이 그 제품은 100% 식물성 원료로 1포당 1050mg의 매스틱검 분말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1050밀리그램의 매스틱검 분말이라고 합니다만, 어느 정도인지 감이 오지 않는 분도 있을 것입니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식약처에서 지정한 하루 동안의 섭취 권장량을 말하는 것입니다.

2. 매스틱 효능



위 건강의 1차 방어선이 ‘위 점막’이라고 하는데요. 이 위점막이 나쁜 식습관과 생활습관으로 인해 무너지게 되면 각종 염증이나 궤양, 심한경우에는 암으로까지 이어진다고해 평소 ‘위 점막’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유명세보다 성분".. 마데카솔·홍삼·매스틱검이 화장품 원료로

그리스 키오스 종합병원의 임상시험 결과 매스틱 검 복용 환자 77%가 위통, 소화불량, 위산역류, 속 쓰림 증상이 개선되었다는 연구결과가 있어 매스틱은 위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프롬바이오 매스틱은 위산 균형을 맞추는 대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생리학적으로 따져보면 위장에 음식물이 들어오면 위산 분비 촉진하는 히스타민이 분비됩니다.

이 히스타민이 과도하게 분비되면 위산을 많이 분비하여 역류성 식도염을 일으킬 수 있는데요. 매스틱은 히스타민 작용을 억제해서 위산 과다를 막아준다고 합니다.

매스틱은 강력한 항균 작용으로 구강 세균을 없애주는데요.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프롬바이오 매스틱 검을 꾸준히 복용하면 입안의 세균성 플라그를 41% 제거해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잇몸이 붓고 피가나는 증상을 호전하며 치석제거에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프롬바이오 위건강 엔 매스틱 섭취가 쉬운 분말 영양제

3. 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 부작용



매스틱은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물질로 큰 부작용이 없지만 식물 알레르기가 있는 분은 설사나 복통 등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임산부나 수유중이신 분들은 전문가와 상위 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약처에 따르면 매스틱은 하루 1,050mg, 약 1/3 티스푼 정도 섭취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프롬바이오메스틱 효능과 가격

매스틱 제품을 알아보던 중 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의 후기가 좋아서 간략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식약처에서 매스틱검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사가 직접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1포에 하루 권장 섭취량인 1,050mg 들어 있습니다.

골칫거리 역류성식도염!! 위건강엔매스틱으로 해결

평소 불편한 위 때문에 삶의 활력을 잃으셨거나 잦은 회식으로 속이 불편하신분들 께서는 시중에 판매하는 프롬바이오 매스틱 제품을 알아보시고 섭취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4. 프롬바이오 매스틱 복용법



참고로 많이 알려져 있는 방법은 1 포를 뜯어서 먼저 섭취하신 이후에 물을 한 컵 드시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추가로 1 포를 요거트와 섞어서 드시는 분들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루에 1 포를 섭취하는 것으로 권장되고 있으며, 드시는 방법은 본인이 편한 방식으로 섭취하시면 되는데 시간은 언제 섭취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프롬바이오메스틱 효능과 가격

기름진 음식이나 자극적인 음식을 섭취하셨을 때 1 포를 드시거나, 야식을 드시기 전, 공부 중, 회식 전, 위가 불편할 때 1포를 드시는 방법으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1 포에 매스틱 검분말이 식약처에서 지정한 1,050mg이 함유되어 있어서 하루 섭취 권장량 100%를 충족하기 때문에 비교적 간편하게 위 건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5. 위건강엔 매스틱 후기



절취선을 따라 가위질 할 필요없이 손으로 쭉쭉 자르면 잘립니다. 입속으로 호로록!! 박하향이 나서 뭐라고 표현해야할지 ㅋㅋㅋ 레모나 같은 분말인데 신기한 게 먹으면 치아에 붙어요! 정말 신기해요

이병헌 모델 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 15포x4박스 + 홍삼스틱 5포 34% 할인 받고 구매하세요

일주일 정도 먹은 결과 아직 특별한 건 없어요 한 달 정도는 먹어봐야 효과가 없겠죠. 건강은 지킬 수 있을 때 지켜야 한다니까 위나 식도가 불편하시다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이상 메스틱 분말 프롬 바이오매스틱 구매 리뷰를 마쳤으며,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5.1 이병헌 매스틱 가격 및 판매처



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은 공식 쇼핑몰 frombio에서 위건강엔 매스틱 분말이 150g당 2만4000정도 판매되고 있으며 1개월 (15포*2박스)를 할인가 72,000원에 구입할수 있습니다.

공식 쇼핑몰 frombio에서 리뷰및 후기를 꼼꼼히 확인한 후 구입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위 건강엔? 메스틱 다르다는 건 아세요?

5.2 프롬바이오 매스틱 주의사항



식물성 100% 성분으로 특이한 주의사항은 보고되지 않았으나 꽃가루 알레르기처럼 식물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두통, 현기증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소량씩 섭취해 보고 복용량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매스틱검: 위 건강에 좋은 세계 3대 항생물질

가슴통증, 두드러기, 발진, 호흡곤란 등의 증상이 나타날 경우 의사의 진료를 받는 것이 좋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권장량은 1000mg입니다.

과도한 섭취 시 소화불량, 복통, 설사 등 임산부나 모유 수유 중인 여성은 그 연구 결과가 없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스틱은 그대로 두면 굳어지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가루로 만들면 다른 성분이 첨가된다. 때문에 시중에 판매되는 매스틱 가루나 분말의 경우 매스틱 함유량을 따져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 매스틱_프롬바이오 ] 위건강엔 매스틱 ! #매스틱복용법 #효능 #위건강기능식품

매스틱 검은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거나 과민성 체질이면 복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임산부나 수유부, 그리고 어린이의 경우도 가급적 복용을 피하는 것이 좋아요. 또, 본품에는 콩(대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사전에 확인하여 예기치 못한 큰 부작용을 사전에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프롬바이오 : 위건강매스틱 리뷰

또한, 본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질병 예방 및 치료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는 점입니다.

실제 장기적인 위장불쾌감이나 속쓰림, 위산역류, 소화불량 등의 증상이 있다면 병원을 찾아 적극적인 치료를 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을 비롯한 건강기능식품은 평소 건강관리 개념으로만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료 효과가 떨어지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인해 자칫 치료 골든타임을 놓칠 수 있으니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비슷한 분이 많이 읽으신 글

비맥스 에버 및 녹십자 비맥스에버정 주의점 파는 곳

우리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서류 자격 금리 한도 거치기간 연장 방법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서류 자격 금리 한도 상환방법

지금까지 프롬바이오 매스틱 및 위건강엔 매스틱 부작용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위의 글 아래글 이병헌 매스틱과 위건강엔 매스틱 효능을 참고해보세요. 이 글이 유익했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