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행개선제 진센큐 이명 주의사항 5가지



혈행개선제 진센큐 이명 주의사항 5가지를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분들은 진센큐 성분 및 진센큐 이명을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진센큐 주의사항 5가지가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혈행은 혈액이 혈관을 통해 전신으로 이동하는 것을 뜻하며 이를 통해 영양 공급 및 노폐물 제거 기능을 합니다.

㈜엘로스바이오, 혈행·기억력 개선제 ‘진센큐’ 판매 재개 - 세계일보

또한 면역기능, 체온 유지, 지혈작용 등 우리 몸의 항상성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진센큐(Ginsen Q)는 혈행개선과 기억력개선 및 항산화 작용에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 진센큐 성분



혈행개선제 진센큐에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개별인정원료 3가지와 부원료 21가지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기능성 원재료는 은행잎추출물, 나토균배양분말, 비타민E혼합제제 이고 기타원재료는 비타민C, 산화아연,

프로테아제, 유당분말, 치자청색소, 산사나무열매추출분말, 건조효모, 코엔자임Q10, 이산화규소, 프로필렌글리콜 등이 있습니다. 

부원료도 도움이 되는 성분이지만 제품의 핵심 기능은 아무래도 기능성 원재료에서 시작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식약처 자료에 따르면 은행잎추출물은 기억력 개선,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2. 진센큐 효능



진센큐의 대표적인 효능은 혈행개선입니다. 혈액순환이 나빠지는 목, 어깨, 다리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나토균 배양 분말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도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비타민E도 진센큐에 함유된 성분으로 항산화에 도움이 됩니다.

생리활성 기능 2등급 성분으로 비타민E는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혈액은 우리 몸 구석구석을 돌며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노폐물 등의 찌꺼기를 제거합니다.

건강한 혈액 흐름이 전신을 잘 돌 수 있도록 평소에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3. 진센큐 이명



독일에서는 은행잎추출물이 기억력개선, 어지러움, 두통, 긴장, 정서불안정 이명에 효과가 기대되어 보충제로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혈행개선제 진센큐는 사실 이명은 그 발생 메커니즘도 명확하지 않고 치료법도 명확하지 않습니다.

다만 혈액순환 영양보충용 제품으로 이명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다는 논문과 사례가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이명의 목적을 완치가 아닌 완화시켜 두면 혈액순환 영양제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4. 은행잎 추출물



이 식물성 원료는 케르세틴, 루틴, 카테킨 등 플라보노이드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은행잎효능 다양해요

혈액순환 개선은 물론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식약처가 인정해 혈액순환을 돕는다는 영양제에는 빠지지 않고 들어 있습니다.

정확한 작용기전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세포 노화를 방지하면서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소판 활성인자를 억제하기 위해 피를 맑게 하고 혈액순환을 개선시키는 것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5. 나토키나제



낫토는 호불호가 갈리는 콩을 발효시킨 식품으로 한국의 청국장과 비슷합니다.

나토키나제, ‘혈압 높은 사람에 희소식’

발효 과정에서 생긴 유익균인 바실러스균이 분비하는 효소를 나토키나아제라고 부르는데 혈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개별 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성분입니다.

정말 다양한 작용기전으로 혈액순환을 개선시킬 수 있다고 하는데 피블린이라는 혈전의 주요 성분을 분해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NQNA, 나토키나제 건기식 '씨드림 나토6000' 출시 : ZUM 뉴스

체내 혈전 용해 효소 유로키나제의 전구체에 해당하는 플로키나제를 활성화하면서 혈전이 생기지 않도록 막는다고 합니다.

응고된 혈액을 분해하면서 혈액의 점도를 낮춰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원리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5.1 진센큐 가격



혈행개선제 진센큐는 11번가, G마켓, 옥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진센큐 _ 부모님선물, 수험생영양제로 추천하고 싶은 혈액순환개선제 : 네이버 블로그

아래 가격은 포스트 투함 시점에서 현재 가격으로 변동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진센큐가격 : 48,500원 (600mg x 60알 2개월분, 배송비포함) 기본적으로 한번에 많이 구매하시면 개별단가는 낮아지는 구조입니다.

판매처마다 할인 행사나 사은품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하고 있으니 구매 직전 최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에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5.2 진센큐 복용법



진센큐 은행잎 추출물 나토키나제 혈액순환 개선제 섭취 방법을 알아보면 PTP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한 제품이고 알약 크기도 작아 목넘김이 편하고 좋습니다.

혈액순환 개선제 추천 TOP 6

식전식후 복용시간은 따로 없으며 일정한 시간을 전달해 놓고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고, 하루 1회 1알씩 물과 함께 복용하시면 됩니다.

5.3 진센큐 부작용



특별한 부작용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과량 섭취는 피해야 한다고 합니다. 하루에 한 알만 먹으면 되니까 먹기 좋아요.

다양한 원료가 들어간 제품이므로 알레르기 체질이라면 원료를 잘 확인해야 하며 두드러기, 가려움증 등 과민반응에 주의해야 합니다.

수술을 앞둔 사람은 복용하지 말고 저혈압이거나 혈액응고억제제를 복용 중인 환자도 섭취하지 않는 것이 안전합니다.

과다섭취는 복통이나 설사를 부르고 임산부, 수유부, 특이체질, 특정질환이 있거나 약을 먹고 있는 경우 전문의와 상의하여 복용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5.4 진센큐 주의사항 5가지



은행잎 추출물은 혈액을 희석시키기 때문에 아스피린이나 와파린 같은 혈소판을 억제하는 약과 함께 복용하면 출혈 위험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은행잎 추출물 효능과 부작용 놀라움이 있다 – 웹마이마스터의 홈

또한 수술이 예정되어 있는 사람이라면 2주 전에는 이 혈행개선제를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고혈압, 당뇨병으로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을 매일 복용하는 환자는 이미 처방받은 약에 은행잎추출물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의사와 상의 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혈액순환엔 쌩큐 진센큐 - YouTube

나토균 배양 분말은 콩에서 추출하는 성분이므로 콩에 알레르기를 보이는 사람은 혈행개선제 주의가 필요합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4개월이며 유통기한이 지난 상품을 드시면 안됩니다. 보관은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세요.

>같이 읽을만한 추천 글

– 공황발작 공황장애 이기는 법 주의사항 7가지

– 바이러스 폐렴구균 예방접종 나이 주의사항 7가지

– 내분비질환 갑상선기능저하증 치료 안하면 주의사항 6가지

오늘은 혈행개선제 진센큐 이명 주의사항 5가지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아래의 글 진센큐 주의사항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