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라민 큐 갱년기 치료제 훼라민Q 부작용 5가지



훼라민 큐 및 갱년기 치료제 훼라민Q 부작용 5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훼라민 큐 성분 및 훼라민Q 부작용 5가지를 알아두시는 데에 기여가 될 것입니다. 훼라민 큐 효능 및 훼라민Q 가격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훼라민 큐 180정 가격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훼라민Q는 서양 승마 추출액과 세인트 존스워트 80% 메탄올 건조 엑스 성분을 주성분으로 함유한 일반 의약품입니다.

동국제약의 일반의약품인 훼라민Q는 복합성분 의약품으로 분홍색 둥근 모양으로 필름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훼라민 큐 갱년기 치료제 훼라민Q 부작용 5가지

​식약처 분류에 따르면 종합대사성 제제로 분류되어 있으며, KPIC 약효분류에 따르면 호르몬&대사 관련 질환 중 호르몬 제제로 비호르몬성 에스트로겐 여성호르몬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1. 훼라민 큐 성분



훼라민 큐의 성분은 크게 서양 승마와 세인트 존스 워트입니다.서양 승마는 유럽에서 갱년기 치료를 위해 의약품으로 개발된 생약 성분입니다.

훼라민큐, 훼라민Q 효능과 부작용은

세인트 존스 워트는 2000년 전 고대 그리스 로마 시대부터 애용되었습니다. 미국에서 항우울증의 효능이 있다는 것을 알아냈고 해피 허브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울, 불안, 초조 등 갱년기 심리적 증상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성분입니다.

세계보건기구에서도 치료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되었습니다. 주로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 증상인 안면홍조와 발한 등에 탁월한 개선 효과를 나타내는 생약 성분입니다.

 

2. 훼라민Q 효능



훼라민Q, 훼라민큐정은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갱년기의 주요 증상으로는

홍조, 땀, 정신적 긴장, 신경과민, 집중력 부족, 불면, 불안 또는 우울 증상, 생리 전 불쾌감 등이 있습니다.

훼라민큐 효능,효과-갱년기

여성 갱년기의 심리적, 신체적 증상을 개선합니다. 페라민큐는 호르몬제는 아니지만 호르몬제와 거의 동등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자궁이나 유방을 자극하지 않는 작용기전으로 유방암, 심혈관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습니다.

따라서 일반 갱년기 여성이거나 호르몬제 복용에 대해 두려움을 갖고 있는 여성이라면 페라민큐를 통해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3. 훼라민큐 부작용



페라민Q의 가장 큰 장점은 호르몬약이 아님에도 같은 효과를 준다는 점이며, 여성호르몬제로 인한 대표적인 부작용인 유방암, 심혈관질환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동국제약 | 훼라민큐

부작용으로 피부에는 드물게 알레르기 피부반응으로 붉어지고 가려움증이 나타날 수 있으며 햇볕에 대한 피부 민감성이 증가하는 광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드물게 피로, 불안, 졸음 초조감이 나타나거나 드물게 위장관 장애가 나타날 수 있으며, 간질환 의심

증상이 나타날 경우 간독성 이상반응이 보고된 바 있으므로 복용을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지] 여성 갱년기 치료제 훼라민Q 추천합니다.

피부가 하얀 사람의 경우 드물게 햇빛에 대한 피부 민감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이 약을 먹을 경우 전반적인 야외활동 시간을 줄입니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옷, 자외선 차단제 등을 통해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외선, 일광욕 등 강한 자외선 노출은 삼가주세요.

4. 훼라민Q 가격



훼라민큐는 다행히 인터넷 구매 없이 약국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의약품이기때문입니다. 훼라민큐는 120,180,300정으로 나뉘어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당연히 뒤로 갈수록 가격이 더 비싸집니다.

[제24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여성 갱년기 치료제 ’훼라민큐’

훼라민큐 가격은 120정은 3만원일 때 초중반, 180정은 5만원대 초반, 300정은 7만원대 초반이라고 합니다.

약국의 시세에 따라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집 근처 약국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 보십시오.

5. 훼라민큐 후기



안색이 나빠졌다. 사람이 만나면 얼굴이 나빠졌다는 얘기도 했고 실제로 얼굴이 까매지는 느낌이었어요.

<여성갱년기약 추천>훼라민큐정,훼미그린정 효능 및 효과 ,특징

간에 좋지 않다고 생각해서인지 실질적으로 간이 나빠졌을 수도 있지만 술도 빨리 마시고 전반적으로 복용 중단 결정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생리가 중단되었다. 사실 없던 생리도 하는 줄 알았는데 약을 먹는 3개월 동안 생리가 없었습니다.

약 복용을 멈추고 엄청나게 많은 양의 생리를 하게 됐는데 사실 이 부분은 제가 갑상선암 수술로 갑상선 제거 후 매일 신디로이드를 복용 중이었어요.

2020 훼라민퀸을 소개합니다!

그 약이 체온뿐만 아니라 생리나 몸의 붓기 등에도 관계가 있고 파라민큐에 들어간 세인트 존스워트 성분이 다른 약의 효능을 약화시키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그 때문이 아닐까도 생각합니다.

변비가 너무 심하게 왔습니다. 3개월간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아 몸이 붓거나 몸이 가벼운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5.1 훼라민 복용법



훼라민Q 복용법은 간단합니다. 1일 2회, 1회 1정씩 복용, 필요에 따라 1일 2회, 1회 2정씩 복용할 수 있습니다. 식사와 상관없이 복용하셔도 됩니다.

여성 갱년기 치료제 훼라민Q로 타임머신타기

승마 추출물은 매일 같은 시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만. 복용 후 바로 효과가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최소 6주 이상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단, 의사와 상의하지 않고 6개월 이상 복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또한, 이전에 간질환 병력이 있거나 다른 심각한 건강상 위해가 있었던 사람이나 의사의 치료를 받고 있는 사람은 복용 시 주의해야 합니다.

5.2 훼라민 주의사항



피부광과민반응 병력이 있는 경우 복용할 수 없으며, 광과민반응 병력이 없는 경우에도 복용 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외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훼라민큐! 갱년기 두렵지 않아요.

임산부 및 임신 가능성이 있는 여성 또는 수유부의 경우 사용 경험이 충분하지 않으므로 복용하지 마세요.

항바이러스제, 항응고제, 세포증식억제제, 면역억제제를 복용하고 있는 경우 의사와 미리 충분히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약을 복용하는 동안 강한 자외선 노출을 동반한 장시간 일광욕, 태양광 램프를 활용하여 자외선

등을 자제하고 이전에 간질환 병력이 있거나 다른 건강상 위해가 있는 경우, 의사의 치료를 받고 있는 경우에도 충분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글

임팩타민 프리미엄 부작용 파는 곳 주의사항 5가지

센트디 홍윤화 신지의 풋사과 다이어트 부작용 후기

메디큐브 에이지알 에어샷 부작용 장단점 3가지

지금까지 훼라민 큐 및 갱년기 치료제 훼라민Q 부작용 5가지를 전달해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아래 글 훼라민 180정 가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