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에이지알 및 메디큐브 에어샷 부작용 장단점 3가지

메디큐브 에이지알 및 메디큐브 에어샷 부작용 장단점 3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메디큐브 에어샷 및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작용을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에어샷 가격 및 메디큐브 에이지알 효과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메디큐브 에어샷 장단점 3가지를 알아봅시다.

메디큐브에이디얼은 화장품 판매사인 메디큐브에서 만든 미용기기 브랜드로 에이지알(AGE-R)은 2가지 미용기기를 포함한 메디큐브의 신규 제품 브랜드입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EMS샷의 효과 및 장단점은?

메디큐브에이디얼은 3종의 기기로 구성된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다. 경락마사지 기술력은 더마 EMS샷, 리프팅 시술 기술력을 담은 유세라 딥샷, 레이저 및 프랙셀 시술 기술력은 담은 ATS 에어샷이 그것입니다.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뷰티기기의 특성상 저자극/고반복 사용이 요구되는 기존 브랜드와 달리 메디큐브에이지알은 제품 기획 단계부터 피부과 전문의와의 협업을 통해 간헐적 주기 사용에서도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종류

메디큐브에이지얼은 3종류가 있습니다. 더마 EMS샷과 ATS 에어샷 유쎄라 딥샷 3종류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클리닉 3종

더마 EMS샷은 ‘피부탄력개선’ 기능에 초점을 맞춘 미용기기로 만나보세요. ATS 에어샷은 ‘모공 축소 및 화장품 흡수 촉진’ 기능에 초점을 맞춘 미용기기로, 유쎄라 딥샷은 고주파와 초음파 듀얼 에너지를 통해 피부 조직 내 심부열을 발생시켜 콜라겐을 활성화, 탄력 광채를 준다고 합니다.

>메디큐브 에어샷 EMS와 ATS란?

EMS는 ‘Electrical Muscle Stimulation’의 약자로 중주를 이용해 피부에 근육에 직접 자극을 주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더마 EMS샷은 중주파를 활용하여 ‘얼굴 전체의 탄력개선’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EMS샷 내돈내산 일주일 사용후기 / 추천인 : celine7473

둘째, ATS는 ‘AIRSHOTTHERAPYSTEM’을 의미했고, ATS 에어샷은 고전압 전기를 초단시간 피부에 조사하여 미세한 홀을 형성하여 피부표면에 자극을 주며, ‘피부에 보다 좋게 화장품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 토닝 및 모공케어를 도울 수 있는 기기였습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효과

에이지알 ATS 에어샷은 모공 축소에 초점이 맞춰진 디바이스로 kc 인증과 국내 제조부터 생산까지 인증된 제품입니다. 전기 마이크로니들을 이용하여 피부를 손상시키지 않고 각질층으로 미세한 홀을 형성시켜 생기 있는 피부를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내돈내산]메디큐브 에이지알 ATS 에어샷 사용후기(2주일4회사용)

에이지알 유세라 딥샷의 경우 초음파와 고주파를 복합적으로 해당 부위에 조사하면서 피부 조직 내 세포 활성화와 탄력 콜라겐 생성에 효과가 있습니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는데 실험자가 4주간 사용해 팔자주름이 사라진 피부 16.31%, 볼이 잘린 피부 37.83%, 팔자주름이 처진 피부 4.48%, 진피의 치밀함 8.534% 등의 연구결과가 확인됐습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사용법

1)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에이지얼 헤드롤러에 전용젤을 올려줍니다.

 김희선이 선전하는 메디큐브 에이지알( AGE-R ) 효과는??

2) 케어하고자 하는 모드와 강도를 선택

3) 턱 > 팔자주름 > 광대뼈 > 눈꼬리 > 관자놀이 & 이마 순으로 마사지

4) 10분 후 케어가 끝나면 젤을 두드려 흡수한다.

먼저 세기는 처음 사용할 때 1단계를 사용해 주세요.입 부분을 사용해 보니 짜릿한 느낌이 들어서 적응 기간이 필요해 보입니다. 이 시림현상을 시간이 조금 지나면 좋아지는 정상반응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가격 및 구매처

메디큐브 에이지알 가격은 더마 EMS샷과 ATS 에어샷 모두 소비자가 39만원, 메디큐브 일반 회원가 기준 23만9천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김희선마사지기] 메디큐브 에이지알 마사지기 (에이지알 더마 EMS 부스터샷 중주파 마사지기)

더마 EMS샷은 함께 사용해야 하는 에이지알 부스터 젤(2만8천원)을 포함하면 소비자가격은 40만원을 넘어 일반 회원가 기준 약 26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부스터 젤을 제외한 더마 EMS, ATS 에어샷 등 미용기기는 메디큐브 외 사이트에서 구매가 어려웠습니다. 구매방법은 위에 메디큐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작용

메디큐브에이지알 기기는 안정성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큰 부작용은 없지만 개개인에게 주의해야 할 사항은 있습니다. 간혹 근육이 민감한 분들은 치아가 있는 턱 부위를 사용할 때 치석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공관리 홈 케어, 에이지알 ATS 에어샷으로 꾸준히!

또한, 에이지알 전용젤과을 많이 사용하시는데, 사용 후 민감피부인 분은 직사광선에 의해 붉은 반점 또는 부어오르고 가려움증 등의 이상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만약 부작용이 나타나면 즉시 중단 후 전문의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장점 3가지

한번 쓸 때는 효과가 있을까. 그래도 두세 번 쓰다 보니 얼굴이 작아지는 느낌입니다. 특히 불살과 팔자주름이 신경 쓰였는데 이 부분에 효과가 있습니다.

 직접구매 솔직후기 / 메디큐브 에이지알 유쎄라 딥샷

​또한 매일 사용할 수 있어서 효과가 더 업그레드 되는 느낌인데요. 관리시간도 짧기 때문에 TV를 보면서 쓱쓱 문지르면 금방 끝나기 때문에 간편하고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충전을 자주 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건 개인차가 있어서 얼마나 귀찮게 느끼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6-7번 사용해서 충전기에 바로 꽂아서 충전하고 있어요. 닳기 전에 미리 충전하는 편이에요! 이 정도면 배터리가 오래가는 편일 거예요.

>메디큐브 에이지알 단점 3가지

1) 무겁다.

 (내돈내산) 메디큐브 에이지알 3종 한달 사용후기

요즘 모공축소에 좋다는 메디큐브 에어샷도 추가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그것 때문인지 무게차이가 엄청나다ㅠㅠ 에어샷은 너무 가벼웠습니다.

2) 기기 모양이 불편해..

턱에는 특화된 듯 경락마사지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볼에 쓰기에는 불편합니다 특히 뺨이 신경 쓰이는데, 쭉쭉 올리면서 쓰다 보면 뺨 부분을 자꾸 자극하게 됩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기기의 둥근 부분 양쪽이 피부에 닿아야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3) 전용 젤이 피부에 맞지 않는다.

전용 젤을 좀 더 순하게 만들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주의사항

메디큐브 에어샷의 경우 처음 사용하면 타는 냄새가 난다고 합니다. 전기 자극으로 피부의 솜털이 타는 냄새로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합니다만, 그 냄새는 다소 좋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탄력 관리엔 메디큐브 에이지알 홈케어로 리프팅효과 가능 !! 싸게구매하는법 / 셀프피부케어

또한 EMS 제품의 경우 부스터 젤을 함께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번거롭고 매번 부스터 젤을 사야 한다는 단점이 존재했습니다. 부스터 젤과 병용하지 않을 경우 중주파 자극이 발생하지 않는 것도 제품을 사용한다는 부담감을 주는 것 같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포스트
지금까지 메디큐브 에이지알 및 메디큐브 에어샷 부작용 장단점 3가지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아래 글 메디큐브 에이지알 에어샷 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