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리서치 종합비타민 아이허브 부작용 주의사항 3 가지



쏜리서치 종합비타민 및 아이허브 쏜리서치 기초영양소 종류 부작용 주의사항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쏜리서치 기초영양소 성분 및 쏜리서치 종합비타민 종류를 알게 되실 겁니다. 쏜리서치 종합비타민 효능 및 쏜리서치 기초영양소 부작용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쏜리서치는 미국의 헬스 건강관리 기능식품회사로 1984년에 설립되었으며 영양제 브랜드 중 최상위를 차지하며 미국 의사들이 해당 회사의 영양제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쏜리서치 종합비타민 아이허브 부작용 주의사항 3 가지

다양한 영양제를 만들었는데 독특한 구성과 최신 트렌드에 맞는 성분 함유, 좋은 함량, 제약 등급 수준의 품질로 유명합니다.

UFC 같은 메이저 단체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어 선수들의 훈련과 영양 보충에 무상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쏜리서치 종합 비타민, 투퍼데이, 기초 영양소라고도 불리며 Thorne Research 베이직 뉴트리안트 2/데이가 공식 명칭이며 제조·생산·관리를 통한 품질에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쏜리서치 기초영양소 종합비타민 완전 강력 추천합니다

30년 전통 브랜드로 FDA 등 관련기관의 철저한 기준으로 제품을 생산을 하며 원가 절감을 하는

아웃소싱을 하는 브랜드에 비해서 품질관리가 훨씬 잘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구체적인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쏜리서치 종합비타민 종류



베이직 B-콤플렉스

베이직, 즉 기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모든 성분이 고르게 들어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한다면 특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우선 비타민 B1의 함량이 가장 높습니다.

종합비타민계의 명품 다 알고계시는 쏜리서치 투퍼데이!

그리고 비오틴의 함량이 특징적으로 가장 높은 점이 특징적입니다. 또한 다른 제품에 비해 신경비타민 B12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신경통에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제품은 다른 제품과 달리 알약입니다.캡슐이 아니라는 거죠 따라서 보관 정도에 따라 섭취 시 다소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위장장애가 다른 제품에 비해 빈번하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B 콤플렉스

가장 특징적인 점은 비타민 B5의 함량이 다른 제품에 비해 월등히 높다는 것입니다.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으면 우리 몸은 이에 대항하기 위해 코르티솔을 많이 분비합니다.

쏜리서치 종합비타민 특징 선택해야 하는 이유, 복용법은?

그러나 만성적인 스트레스를 받으면 코르티솔을 분비하기 위한 재료가 저하되어 충분히 분비가 어려워집니다.

이 재료가 비타민 B5입니다 만성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하는 부신피로증후군을 앓고 계신 분(직장인..)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B- 콤플렉스 # 6

이름 그대로 비타민 B6가 나머지 제품보다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신경계 및 면역계 기능에 중요한 비타민 B6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두뇌를 많이 사용하는 샐러리맨이나 수험생에게 도움이 됩니다.

B-콤플렉스 #12

이 제품도 마찬가지로 신경 비타민 B12라고 써 있습니다만, 가장 특징적인 것은 엽산이 특징적으로 많이 포함되어 있는 것입니다.

유방암 환자 영양제 - 쏜 Throne 리서치 베이직 뉴트리언트 종합 비타민

세포와 적혈구 생성에 필수적인 엽산이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구분은 하지 않지만 활성형과 무효형이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엽산의 대사를 돕는 엽산의 조효소인 아데노실코발라이민도 들어 있어 엽산의 작용을 극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점도 특징입니다.

엽산특화비타민이라고보셔도돼요 그에 따라 임산부 혹은 빈혈 증상이 있는 여성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2. 쏜리서치 기초영양소 성분



쏜리서치 종합 비타민의 구성 성분은 총 23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나누면 비타민 A~K까지 13가지와 아연, 구리, 붕소 등의 미네랄 성분이 10가지입니다.

쏜리서치 비타민B 종류 및 특징

그리고 이 모든 영양소는 100% 일일 권장량을 포함하고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특히 비타민K, 붕소, 구리 성분이 채워져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원료는 높은 성분이기 때문에 다른 비타민제에는 없거나 소량만 사용하는데 하루치 양을 모두 채우고 있다는 점이 차별화되었습니다.

미네랄은 유명한 알비온사의 킬레이트 성분인데, 고가로 흡수율 최고!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중 최대 함량은 비타민B인데, 이 성분은 에너지 활성을 돕는 성분으로 최대 25,000mg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쏜리서치 종합비타민에 대해 알아보자!!

너무 지나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 성분의 특성상 체내에서 쓰고 남은 양은 다시 체외로 배출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이 복용해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반대로 비타민A와 요오드는 과다복용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서 인체에 도움이 될 만큼 소량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추가로 루테인 성분이 다량 함유된 메리골드 꽃 추출물까지 있어 눈의 영양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3. 쏜리서치 종합비타민 효능



쏜리서치 종합 비타민의 장점은 활성 비타민이라는 점이에요. 일반 비타민에 비해 많으면 8 배까지 효과의 차이가 있다고 하는데요.

인체 흡수율에 좋은 재료를 넣었기 때문에 차별화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쏜 리서치 테아닌 90 캡슐

특히 몸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 b가 복합적으로 고함량이 들어 있어 아연, 셀레늄, 엽산, 칼슘, 비타민 k, 루테인까지 골고루 함유되어 있습니다”

4. 쏜리서치 종합비타민 복용법



쏜리서치는 1일 2번 드시는 제품으로 1일 2번 1알씩 식간이나 식후에 드시면 됩니다.

두 알을 한꺼번에 먹으면 과도한 비타민이 소변에 배출되어 제대로 된 효과를 발휘할 수 없다고 하므로 반드시 두 번 나누어 드세요.

THORNE20 - 쏜리서치 20% 할인코드

유트브 약사의 의견에 따르면, 컨디션이 나쁠 때는 1일 3회도 괜찮고, 반대로 컨디션이 좋다거나 식품으로 균형 있게 섭취했다고 생각하면 1일 1정을 먹어도 괜찮다고 합니다.

5. 쏜리서치 종합비타민 부작용



쏜리서치 종합비타민은 글루텐이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밀가루나 우유 등을 섭취하여 위장 장애를 겪는 분들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칼슘과 마그네슘 함량이 조금 안타까워 쏜리서치의 칼슘 마그네슘을 하루 2알 함께 섭취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쏜리서치 베이직 뉴트리언트 필수성분 컴팩트한 비타민

쏜리서치 종합비타민에는 너무 많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처음 섭취하면 메스꺼움, 구토감, 위장장애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1~2주 동안은 하루에 한 알씩 섭취하고 적응해야 합니다.캡슐을 깨서 안에 가루만 먹어도 된대요

5.1 쏜리서치 종합비타민 가격



쏜리서치 비타민B는 아이허브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홈페이지 접속 >

Thornresearch B complex 검색 쿠팡로켓직구 구입 가능하세요. 가격은 2만원 중후반대로 구매 하실수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쏜리서치 종합비타민에 대해 알아보자!!

5.2 쏜리서치 종합비타민 보관법



쏜리서치 종합비타민은 습기에 취약하기 때문에 반드시 저온건조한 곳에 보관하셔야 합니다.

실제로 개봉 후 3개월 정도가 지나니 나름 서랍에 잘 보관을 했다 생각하는데도 냄새가 납니다.

개봉 후에 가급적 빨리 드시길 추천드리며 습기 제거제 등 보관에 상당히 힘을 쓰셔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쏜리서치 투퍼데이 기초영양 60캡슐 X2 종합비타민 복합영양소

5.3 쏜리서치 종합비타민 주의사항



단, 요오드가 함유되어 있어 갑상선 질환자는 약사 및 의사와 상담한 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베타 카로틴 함유량이 높은 편이지만, 흡연자는 베타 카로틴 보충제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하므로 추천은 애매합니다. 이 부분도 전문가와 상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데일리 딜 CGN D3 5000IU

흡연자의 경우 베타 카로틴을 식품으로 섭취하는 경우는 괜찮지만 보충제 등으로 섭취하는 경우 폐암과의 관련성에 대한 연구결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흡연자 분들에게는 추천을 해드리기가 어려울 것이라는 것이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유용한 문서

트루엔 알티지 오메가3 및 트루알티지 오메가3 성분 고르는법 3가지

닥터그루트 샴푸 및 닥터그루트 탈모샴푸 미녹시딜 부작용 주의사항

시네츄라시럽 및 시네츄리시럽 코로나 부작용 주의사항

지금까지 쏜리서치 종합비타민 아이허브 부작용 주의사항 3 가지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아래 글 쏜리서치 종합비타민 성분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