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경옥고 가격부작용 4가지 성분 체크



광동경옥고 가격 및 경옥고 효능 부작용 4가지 성분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광동경옥고 효능및 광동제약 경옥고 가격을 알게 되실 겁니다. 광동제약 경옥고 및 광동 경옥고 부작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광동경옥고  4가지 성분을 아래에서 체크해 드리겠습니다>



1. 광동경옥고란

이 처방은 모든 피로·백발(白髮)·치한(齒寒)·익수(益壽)·사지마비·해수(咳嗽) 등에 응용합니다.

광동경옥고 가격부작용 4가지 성분 체크

이 처방은 중국의 『의학입문』에서 첫 기록을 살펴볼 수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동의감감』·『제중신편』·『방약합편』 등에 기록되어 있고. 처방은 생지황 9,600g, 인삼 900g, 백복령 1,800g, 백밀(白蜜) 6,000g이며 1회의 고(膏)를 만드는 데 많은 분량의 약재가 들고 만드는 과정이 까다로운 것이 특징입니다.



이 처방에 천문동·구기자 각각 600g을 더하면 기침에 한층 더 좋은 ‘익수영진고(益壽永眞膏)’가 되며. 처방의 내용으로 보아 경옥고의 효능은 생지황과 인삼의 효과라고 인정되며, 중년 이후에 이 처방의 복용은 건강을 지키는 데 의미가 있다고 하겠습니다.

우리의 선인들은 양생법(養生法)의 하나로 생명의 연장과 장수할 수 있고 무병할 수 있는 처방을 끊임없이 추적하였으며, 그 중에서 가장 고귀한 약재로 만들어지는 경옥고를 활용하였습니다.

따라서 전정(塡精), 즉 정이 허한 것을 충전시켜 주며 아울러 뇌척수·골수를 보하여 주고, 음기(陰氣)와 양기의 이론적 모체를 조절하고 타고난 성(性)을 길러주며, 장복하면 젊어지며 백손(百損)을 보하고 백병을 없애 준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동의보감』에는 경옥고의 효험을 과장하여 27년을 먹으면 360세를 살고 64년을 장복하면 500세를 살 수 있다고 하였고. 예로부터 경옥고는 우리나라에서 매우 귀중한 약으로 알려져 있었고, 지금도 많이 이용되는 처방입니다.



조선 왕들의 대략적인 평균수명은 46세이지만, 건강비법 중 하나가 경옥고였던 영조는 82세의 나이로 장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광동경옥고는 오래 복용해도 특별한 부작용이 없어 심장이나 간, 폐, 위가 약한 사람은 장기간 복용할수록 큰 효과를 본다고 합니다.

또한 손발이 저리고 시려서 찬물에 손 넣기가 어려운 사람은 소량으로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중풍에 걸리고 병을 오래 앓은 사람에게도 치료 효과가 있어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으니 평소 몸이 차거나 냉한 분들은 오늘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평소 손발이 저리고 시려서 찬물에 손 넣기가 어려운 사람은 소량으로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중풍에 걸리고 병을 오래 앓은 사람에게도 치료 효과가 있어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으니 아래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2. 광동 경옥고 가격 및 효능



광동 경옥고는 심신의 기운을 북돋아주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평소에 심신이 허약하거나 체력이 약한 사람들에게 좋으며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고 혈액 순환 개선을 도와 허약한 기력을 보충하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또한 광동 경옥고는 면역력 강화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는 과학적인 연구가 밝혀졌습니다. 사람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 따르면 대식세포에서 분비되는 면역활성 물질이 증가되면서 면역력을 높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울러 광동 경옥고는 신체의 열을 높여주어 무력감을 없애주고 육체의 피로감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주며, 정신적으로 중압감이 심한 사람의 답답한 가슴을 뚫어 줌으로써 정신 건강을 증진시켜 줍니다.  >아래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갱년기 여성의 호르몬 감소로 인해 안면홍조, 불면증 등의 다양한 신체적 및 정신적 증상을 동반하게 되는데, 경옥고는 보혈작용으로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갱년기 증상을 개선하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또한 광동 경옥고는 뇌세포를 보호하고 신경전달 물질을 분비를 촉진시켜 두뇌발달 및 인지 기능을 개선하며, 치매를 유발하는 물질인 베타아밀로이드가 뇌에 쌓이는 것을 막아 기억력 증진 및 치매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광동 경옥고에 풍부하게 들어 있는 항산화 성분은 노화와 각종 질병의 주범인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노화의 진행을 억제해 주고 진피층 내 콜라겐 합성에 관여함으로써 탄력 증진 및 보습 개선에 따른 피부 미용에 도움을 줍니다.

3. 광동 경옥고 가격 및 복용법



광동 경옥고는 하루 2회씩 기상 직후 아침 공복에 각각 20g을 복용하는 것이 정석입니다. 변질을 막기 위해 나무나 플라스틱 숟가락으로 타액이 묻지 않도록 관리해 줘야 하며, 카페인, 술, 담배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광동 경옥고 가격



광동제약 경옥고 가격은 20만원 중반대로 알고 있으실 텐데요 판매처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이라곤 말씀드릴 수 없지만 저는 20만원 이내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건강을 위한 선물! 자양강장, 허약체질, 육체피로에는 광동경옥고

경옥고 한 박스는 총 60포입니다 적혀진 복용법대로 섭취한다면 하루 2포씩 먹는다면 1인 한 달 정도의 분량만 개인적인 생각으로 하루 한포면 충분하겠다 싶어 한 박스는 부모님께 나누어 드렸습니다

5. 광동 경옥고 가격 및 구매처



광동 경옥고는 60포에 25만원 정도의 가격이 형성되어있습니다. 광동 경옥고는 약국에서 판매되고있으며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광동제약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주변에 가까운 광동 경옥고 판매 약국 주소를 검색해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5.1 광동 경옥고 가격 및 부작용



광동 경옥고의 핵심 재료인 생지황은 성질이 차가우므로 과용하거나 위장이 약한 사람이 복용할 경우 구역, 구토, 설사와 같은 소화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는 인삼 작용으로 인해 발진, 두드러기 등 피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광동 경옥고 부작용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영덕하나약국]-기력회복에 추천하는 경옥고 이야기

특히 광동 경옥고는 인삼, 복령, 생지황, 꿀 4가지 약재를 배합한 일반의약품에 분류되기 때문에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구입해야 부작용 발생 위험을 줄이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경옥고 효능 ( 50,60대 영양제 추천)과 먹는법

지금까지 광동경옥고 가격 및 경옥고  효능 부작용 4가지 성분을 알려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위의 글 아래 글 광동 경옥고 보령약국 가격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