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코사놀 복용법 및 쿠바산 폴리코사놀 효능 오해와 진실



폴리코사놀 복용법 및 쿠바산 폴리코사놀 효능 오해와 진실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폴리코사놀  및 쿠바산 폴리코사놀 가격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폴리코사놀 복용법 및 레이델 폴리코사놀 부작용이 궁금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폴리코사놀 효능 오해와 진실을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콜레스테롤 수치를 신경써야 하는데요. 콜레스테롤이 너무 많거나 부족한 상태가 계속 면 체내 혈액 공급이 원활하지 못해 다양한 심뇌혈관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폴리코사놀 복용법 및 쿠바산 폴리코사놀 효능 오해와 진실

​콜레스테롤 관리를 위해선 평소 폴리코사놀(policosanol)을 꾸준히 챙겨 먹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폴리코사놀은 특히 투바산 폴리코사놀 사탕수수 왁스 알코올에서 추출한 영양 성분으로,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는 데 탁월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물질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폴리코사놀 효능, 부작용 판매처에 대해서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폴리코사놀이란



폴리코사놀이란 식물 왁스에서 추출한 천연 지방 알코올 혼합물로 사탕수수를 포함해 쌀겨, 녹차 잎, 새싹보리 등 다양한 식물들에 함유 되어 있는데요.

폴리코사놀의 효능 요약정리

사탕수수를 100톤 가공시 2.5kg 정도만 나올 정도로 귀한 물질이기도 합니다. 사탕수수에서 추출되는 이것은 쿠바에서 처음 만들었졌는데요. 효능에 대해서는 이미 임상실험을 통해서 콜레스테롤이나 고혈압 환자등에게 도움이 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폴리코사놀 오해와 진실



폴리코사놀은 여러 연구가 진행되었으나 폴리코사놀이 LDL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HDL콜레스테롤을 높여준다는 효능은 서로 상반되는 연구가 나오는 등 논쟁이 있습니다.

쿠바산 폴리코사놀 사탕수수 효능은 무엇일까

쿠바의 라 하바나 달머 연구소에서는 LDL 콜레스테롤을 포함하여 총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있다고 연구되었지만, 쿠바가 아닌 다른나라의 연구진에 의해 진행된 연구 결과에서는 효능을 확인 할수 없다합니다.

폴리코사놀 효능이 없다고 말하는 논문들이 있습니다. 폴리코사놀은 식물에서 추출한 지방족 알코올 성분을 총칭하는 말이라 폴리코사놀의 종류가 여러가지 있습니다.

그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 폴리코사놀은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성분인데, 폴리코사놀은 쌀이나 밀의 배아, 새싹보리에서도 나오는 성분입니다. 같은 폴리코사놀이라고 불리지만 성분 함량이 완전다릅니다.

나는몸신이다 쿠바산 사탕수수 폴리코사놀 효능, 부작용 알고먹자!

그래서 폴리코사놀 효능이 없다고 나오는 논문은 대부분 사탕수수가 아닌 다른 식물에서 추출한 폴리코사놀일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같은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폴리코사놀이라도 안에 들어있는 지방족 화합물의 비율이 어떻게 배합되어있냐에 따라서 HDL 콜레스테롤 상승효과가 다르게 나타납니다. 그래서 원산지에 따라 다른결과를 나타낼수 있습니다.

폴리코사놀 효능은 건강한 혈관을 위한 특효약

 국내 식약처에서 개별 인정형 원료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을 인정해준 원료도 쿠바산 폴리코사놀로 알려져있습니다. 국내 연구진은 고혈압 쥐와 사람을 이용한 동물 모델에서 쿠바산 폴리코사놀이 혈압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나타냄을 보고한 바가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폴리코사놀의 효능과 관련하여 중성지방 수치 감소, 혈전 감소, 간헐성 파행증 완화 등을 보고한 연구결과들이 있습니다.

3. 폴리코사놀 성분



폴리코사놀은 식물에 함유된 천연물질입니다. 폴리코사놀은 보통 사탕수수에서 추출합니다. 사탕수수에게 줄기를 손톱으로 긁으면 흰 가루가 나옵니다. 식물의 왁스에서 추출한 2개 이상의 알코올이 사슬처럼 짜여진 천연 혼합물의 총칭입니다.

쿠바산 사탕수수 폴리코사놀 효능과 먹는법, 부작용 알고 드세요.

사탕수수에서 추출된 폴리카사놀이가 가장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여기서 추출한 8가지 지방족 알코올 혼합물입니다. 사탕수수를 비롯해 새싹보리, 쌀겨, 녹차 잎에 들어 있습니다.

4. 폴리코사놀 효능



1992년 쿠바국립과학 연구소에서는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성일 38명을 대상으로 쿠바산 폴리코사놀을 하룰 20mg 씩 2주간 복용하게 하고 결과를 확인하니 콜레스테놀 수치가 11.3% 감소하였고 몸에 나쁜 LDL 콜레스테놀은 22%나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혈관건강, 폴리코사놀, 쿠바산폴리코사놀(피피지, PPG, 빼빼헤)

반면 몸에 좋은 HDL 콜레스테롤은 29.9% 증가하여 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쿠바인들이 원래 혈관 질환으로 인한 사망자가 무려 70%에 육박할 만큼 심각하였는데 국가에서 공식적으로 폴리코사놀을 보급하기 시작하면서 혈관 진환 환자가 현저히 줄어들었습니다.

​콜레스테롤의 수치개선외에 혈압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우리나라에서는 12주간 폴리코사놀- 사탕수수 왁스알코올을 매일 20mg 먹은 사람들이 혈압이 7.7% 감소하였으며 10mg 먹은 사람들은 6%가 감소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이에 식약처에서는 쿠바산 폴리코사놀 효능이 혈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을 한 상태입니다.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여주는데 고지혈증은 이런 나쁜 콜레스테롤때문에 혈관 벽에 차곡차곡 쌓여 죽처럼 끈적한 형태의 ‘죽종’으로 발전된 것을 혈관 여드름이라고도 합니다.

쉽게 말해서 피지가 쌓여서 염증을 일으키는 피부 여드름처럼 혈관벽에도 지방이 쌓이면 염증이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이처럼 피부여드름처럼 곪아서 터지거나 출혈이 발생하여 딱지가 생기고 이런 과정이 반복되면 그만큼 혈관이 좁아져 심할 경우에는 혈관이 막히게 되는 것입니다.

착한 HDL 콜레스테롤 높이고 나쁜 LDL 낮춰 고혈압 , 치매 예방! 쿠바산 사탕수수 왁스층 지방족 알코올 폴리코사놀 효능 부작용 복용법 추천

서양음식 문화를 즐겨먹는 현대인들에게는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추어주기 때문에 좋은 음식인데요. 더불어 당뇨병과 이상지질혈증, 동맥경화를 방지하고 중성지방 생성과 합셩을 막아주어 지방분해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또한 피를 맑게 하고 혈관청소부 역할을 함으로서 간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5. 폴리코사놀 복용법



폴리코사놀 복용법은 콜레스테롤의 합성이 저녁시간에 활발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저녁식사와 함게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오메가 3와 함께 섭취할 경우에는 효과를 더 좋게 할 수 있으므로 함께 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혈관 청소해주는 HDL 늘리려면… 쿠바산 폴리코사놀 복용 도움

폴리코사놀 하루 섭취량을 초과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일일 5~20mg으로 섭취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

5.1 폴리코사놀 부작용



폴리코사놀은 안전한 식품으로 취급받고 있지만 그래도 몇가지 부작용이 있는데요. 장지로 복용하면 코엔자임 Q10의 수치를 감소시키기도 하고 과하게 섭취시에는 근육떨림, 손발저림, 만성피로 등이 발생할 수 도 있습니다.

혈관건강, 폴리코사놀, 쿠바산폴리코사놀(피피지, PPG, 빼빼헤)

따라서 반드시 정해진 폴리코사놀 복용법에 준해서 섭취하셔야 합니다. 또한 임산부, 수유부, 영우아, 어린이, 청소년은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혈액응고를 저해할 수 있기 때문에 수술 전에도 섭취를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5.2 폴리코사놀 가격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가격은 레이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바산 폴리코사놀 10 30정 1박스 제품은 63,700원, 2박스 제품은 120,000원, 3박스 제품은 157,500원, 4박스 제품은 210,000원, 9박스 제품은 450,000원 정도로 상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폴리코사놀 효능 관련 논문 100편.. 뉴트라슈티컬로 인정

5.3 폴리코사놀 판매처



레이델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면 쿠바산 폴리코사놀 10mg 제품을 해외 직구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김명민 레이델 폴리코사놀5

해외 구매 제품의 경우 공식 유통 제품보다 피해보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때문에 레이델 공식 홈페이지에서 폴리코사놀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폴리코사놀 복용법 및 쿠바산 폴리코사놀 효능 오해와 진실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위의 글 아래 글 종근당 명작 폴리코사놀을 참고하십시오. 이 글이 유익했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