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문 단백질 일동후디스 부작용 장단점 5가지



하이문 단백질 일동후디스 부작용 장단점 5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하이문 프로핀 단백질 및 하이뮨 단백질 부작용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하이문 산양유 단백질 및 하이뮨 프로핀 밸런스 음료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하이문 프로틴 밸런스는 일동 후디스라는 제약 회사에서 생산한 건강 식품입니다. 일동후디스라는 회사는 1980년도에 남양산업으로 설립한 영유아식 전문기업입니다. 

1996년에 일동제약 그룹에 편입이 되었고 1997년에는 일동후디즈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하이문 단백질 일동후디스 부작용 장단점 5가지

일동후디스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아기밀로 대표되는 분유를 비롯하여 어린이 식품, 발효유, 영양식품, 건강기능식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기본에 충실한 단백질 보충제로 보여드린 것이 프로틴 밸런스입니다. 하이문 프로틴 밸런스는 제품의 종류가 다양하고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하이문 단백질을 아래에서 구체적으로 확인해 보십시오.

1. 하이뮨 단백질 성분



하이문 단백질은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 ISP 중 하나와 동물성단백질인 산양유청단백, 농축유청단백 WPC, 분이유단백 MPPC의 네 가지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청단백질 추천 산양유로 만든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하이뮨 단백질에는 단백질과 함께 아연,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비타민B6, 판토텐산, 프락토올리고당까지 8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뼈, 근육건강은 기본적으로 확보할 수 있으며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장건강까지 고려한 영양설계를 하였습니다.

특히 뼈와 근육에 중요한 칼슘과 마그네슘은 최적의 비율인 2:1로 흡수율을 끌어올려 부원료로 근육

에 즉시 에너지를 공급하여 근육 성장에 필수 아미노산 로이신이 2000mg, 뼈와 근육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이 50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2. 하이문 효능



하이뮨 효능으로 가장 먼저 산양유 단백질이 빠질 수 없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충분한 단백질 섭취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면 단백질 부족으로 인한 근육량의 감소를 줄일 수 있습니다.

하이뮨 그린프로폴리스 플러스 효능알고 면역력 챙기길~

하지만 대한민국 60세 이상 성인 중 절반은 단백질 섭취량이 턱없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단백질 섭취를 위해 의도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산양유 단백질은 단백질의 함량이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만. 산양유 100g 기준 3.6g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모유가 100g 기준 1.2g으로 산양유가 모유보다 3배나 많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운동하면서 먹어본 일동후디스 [하이뮨프로틴밸런스앤바디]후기

따라서 하이뮨을 통해 산양유 단백질을 섭취하면 대한민국 성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인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하이뮨에는 산양유 단백질을 포함해 몸에 좋은 5대 단백질이 엄선되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산양유청단백질, 농축유청단백질, 분이유단백질, 농축유단백질, 분리대두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하이뮨을 통해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게 됩니다.

3. 하이뮨 산양유 단백질 복용법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섭취 방법은 물 200cc에 숟가락 3스푼을 넣어 복용합니다. 한번 복용하여 단백질의 양은 18g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삶은 달걀 2개 반 정도의 단백질 양)

일동후디스 하이뮨 알아보기(효능,성분,부작용,후기)

참고로 보통 단백질의 하루 권장량은 체중 x 0.8~1g입니다.(물론 근육의 성장 및 몸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하시는 분은 이보다 조금 더 보충해 주셔야 합니다.

단백질 보충제를 먹다 보면 쉐이크 전용 용기를 사용하지 않거나 차가운 우유, 물을 타면 잘 녹지 않게 굳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일동후디스만의 그래뉼 공법과 드라이 블렌딩을 적용하여 냉수에 잘 녹기 때문에 어디서나 불편없이 복용할 수 있습니다.

4. 하이문 프로틴 밸런스 부작용



하이문 단백질을 적정량보다 많이 섭취할 경우 단백질 대사 과정 중 체내에 질소 노폐물이 많아져 신장에 부담을 주게 됩니다.

단백질을 과다 섭취할 경우 오히려 칼슘 흡수를 억제하게 되어 신장결석, 신부전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일동후디스, 성인건강영양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출시

또한 다른 단백질 보충제보다 소화에 신경 쓴 제품이긴 하지만 복부의 불쾌감, 설사, 메스꺼움, 복부가스의 차이는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증상이 나타난 경우 양을 줄이거나 횟수를 줄여 복용할 수 있으며, 그래도 소화기 증상이 발생한 경우 복용을 중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울러 특정 단백질에 알레르기, 두드러기, 가려움증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발생한 경우에는 경미하더라도 더 이상의 복용은 피해야 하며 필요한 경우 다른 종류의 단백질이 함유된 제품으로 변경하여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5. 하이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가격은 형태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만. 본인이 먹기 좋은 방법으로 선택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가격은 할인된 가격으로 캔당 2만원대에 판매하고 있으며, 2~6개 정도 묶음 구매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운동은 열심히 하는데 근육 안붙는 당신..몸무게 1kg당 1g씩 단백질 보충하나요?

또한 1팩씩 꺼내 먹기 좋게 구입하고 싶은 분은 팩으로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세일을 반값보다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하이뮨 파는곳을 선택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5.1 하이뮨 프로핀 밸런스 음료 단점3가지



첫번째, 농축유청단백(미국산)은 우유를 끓이면 엉켜 덩어리가 된 뒤 남은 맑은 액체의 유청에서 추출한 단백질입니다.

우유에서 추출한 유청을 농축시킨 단백질 분말이지만 가성비가 좋아 운동가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광고 모델 장민호 TV CF 시작

그러나 유당분해가 서툰 중년 또는 장년이라면 농축유청단백은 피하고 공정을 거쳐 잘 개분해한 분리유청단백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유청과 같은 동물성 단백질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 훌륭한 에너지 공급원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열량이 조금 높은 것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적힌 분리대두 단백질(미국산)은 콩(대두)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로 필수 아미노산은 부족하지만 식이섬유,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단백질 Up!

소화 흡수력에도 동물성보다 유리한 점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나이는 상관없지만 우유 소화가 잘 안 되는 분들은 몸에 맞는지 먹어보는 확인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세 번째는 산양유 단백질 분말 함유량이 나오지 않아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산양유 혼합전지 분유라는 원료가 전체 함량의 4% 들어있다고 했습니다.

산양유를 농축해 분말화했다고 하는데 산양유는 31.6%라고 합니다. 답편이 정말 애매합니다.

하이문 단백질 ‘산양유 혼합전지 분유’ 안에 (산양전지 분유, 산양유당, 산양농축유청 분말/네덜란드

산) 들어 있다고 적혀 있으니 혼합전지 분유를 기준으로 함량을 체크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런 포스트도 같이 읽어보시는 거 어때요?

여에스더 유산균 및 에스더포뮬러 유산균 부작용 추천이유 5가지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부작용 주의사항 추천이유 6가지

비아그라 및 처방전 필요없는 비아그라 복용법 부작용 주의사항

지금까지 하이문 단백질 일동후디스 부작용 장단점 5가지를 공유해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아래 글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핀 밸런스를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