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영양제 광동패스신공 가격 부작용 5가지



어린이 영양제 광동패스신공 및 가격 부작용 5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패스 신공 및 광동제약 패스 신공 가격을 이해할 것입니다. 광동 패스 신공 및 패스 신공 효능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광동 패스 신공 부작용 5가지를 드리겠습니다.



58년 전통의 광동제약은 최근 청소년 면역 증진을 위해 맞춤 어린이 영양제 광동파스 신공을 출시했습니다.

어린이 영양제 광동패스신공 가격 부작용 5가지

광동패스신공은 어른보다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중고등학생들의 건강관리를 연구하고 꼭 필요한 기능성을 담은 맞춤형 멀티 포뮬러 제품 어린이 영양제입니다.

광동제약 패스신공은 학업으로 인해 심신이 불안정한 수험생, 10대 청소년을 위해 오랜 연구를 통해 탄생했으며, 2020년 수능 만점자가 제품을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더군다나 수능이나 각종 시험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고3 학생들 같은 경우에는 스트레스 호르몬 때문에 소화기능이 떨어지고, 신경도 예민해지게 됩니다.

1. 광동 패스신공

58년 전통의 광동제약은 최근 청소년 면역 증진을 위해 맞춤 영양제 광동패스 신공 어린이영양제제출시했습니다.

광동패스신공은 어른보다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중고등학생들의 건강관리를 연구하고 꼭 필요한 기능성을 담은 맞춤형 멀티 포뮬러 제품으로 어린이 종합영양제입니다.

중고등 맞춤형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광동 패스신공 (B)/청소년영양제/장건강과다이어트/메가초유6H/건강목표설정


광동제약 패스신공은 학업으로 인해 심신이 불안정한 수험생, 10대 청소년을 위해 오랜 연구를 통해 탄생했으며, 2020년 수능 만점자가 제품을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광동제약 파스신곤은 홍삼과 테아닌에 비타민C, 마그네슘, 아연 등 비타민, 미네랄 복합 기능성을 결합한 맞춤 영양제로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침에 섭취하고 홍삼을 주원료로 사용한 ‘총’ 제품과 테아닌을 주원료로 한 저녁에 섭취하는 ‘기’ 제품으로 아이들 비타민 추천합니다.

2. 광동 패스신공 성분

패스신공 총은 아침에 섭취하는 제품으로 홍삼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홍삼의 사포닌 성분은 면역기능, 피로회복 등의 다양한 기능성 효과를 인정 받고 있습니다.

또한 부원료로 가시오가피, 건조 인삼, 참당귀 등을 사용한 패스신공 총은 아침 하루 한포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원할한 혈액순환 등의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3. 광동 패스신공 효능



하루의 일과를 마치고 섭취하는 패스신공 기의 주성분은 L-테아닌 성분인데요 이 L-테아닌 성분은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와 에너지 생성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때문에 열심히 공부를 마치고 온 학생들에게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L-테아닌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테아닌을 섭취한 군에서 마음이 편안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뇌파를 뜻하는 알파파의 생성이 증가 되었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각종 비타민과 마그네슘, 아연, 판토텐산이 들어있어 면역력 상승에 도움이 되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4. 광동 패스 신공 구매처



광동 패스신공은 회사방침상 가격을 공개하지 않고 있더라고요ㅠㅠ! 광동 패스신공의 가격을 알기 위해서는 아래 사진과 같이 공식 홈페이지에 이동하셔서 상담원과의 연결을 통해서 가격을 알 수 있었습니다.

5. 광동 패스신공 가격



광동제약의 패스 신공 가격은 현재 오픈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온라인 상담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1:1 맞춤형 상담 시스템으로 전문 상담원으로 구성된 컨설턴트가 자녀에 대해 체크하고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청소년 홍삼 수험생영양제 광동 패스 신공

하지만 대략적으로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중고나라나 번개장터 같은 중고거래 사이트에 검색 시면 대략적인 가격을 알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중고 거래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개봉 여부, 유통기한, 판매자 정보를 꼼꼼하게 확인하셔서 안전하게 거래하시길 바랍니다.

5.1 광동 패스 신공 복용법

패스신공은 아침에 먹는 총(聰) 취침 전 먹는 기(氣)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총은 액상 제품으로 1포에 15ml로 그대로 섭취하시면 되고 기는 알약 형태로 1포에 2캡슐이 들어있습니다.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5.2 광동 패스 신공 부작용 5가지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 및 유통하여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은 질병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고등학생 홍삼 광동패스신공 총기로 아이건강관리

알레르기 발생 가능성이 있는 계란류(가금류), 우유, 메밀, 땅콩, 콩, 밀,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호두,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굴, 전복, 홍합 포함), 잣을 사용한 제품과 동일한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카페인 함유음료과 병용 섭취는 주의하시고 하루 권장 섭취량에 맞춰서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은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광동 패스 신공 및 가격 구매처를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아래 글 광동 패스 신공, 광동 패스 신공 가격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이 유익했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