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마린 나우푸드 밀크시슬 부작용 주의사항 7가지



실리마린 및 나우푸드 밀크시슬 부작용 주의사항 7가지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어주시면 나우푸드 밀크시슬 성분 및 나우푸드 밀크시슬 부작용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나우푸드 밀크시슬 부작용 주의사항 7가지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밀크시슬이란 유럽, 지중해, 북부 아프리카 및 중앙아시아에 분포하는 마리아 엉겅퀴에서 추출한 성분을 말합니다.

간 건강, 간 기능 회복에 좋은, 밀크씨슬! 밀크씨슬 효능/복용법

기원전 고대 그리스에서 밀크시술 잎이 간 질환 치료제로 사용된 기록이 있습니다.

밀크시슬의 실리마린 성분이 간세포 세포막을 보호하고 간기능을 개선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간 건강영양제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특히 알코올성 음료의 규칙적인 음주를 통한 지방간 치료에 독일에서 널리 사용된 바 있습니다.

1. 나우푸드 밀크시슬 성분



밀크시슬이라고 불리는 서양 엉겅퀴 식물에서 추출한 실리마린이라는 성분을 말합니다.

밀크시슬 부작용 7가지 및 하루 권장량 안내!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항산화 작용 등을 통해 간세포를 보호하고 해독 작용을 도와 간 기능을 개선, 도울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밀크시슬 추출물은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간경변, 간염 등 간질환 치료에 사용됩니다.

간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아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과 복합적으로 사용됩니다.

2. 나우푸드 밀크시슬 효능



먼저 밀크시슬은 간 섬유화를 감소시키는 간 보호 작용을 합니다. 관련 연구에 따르면 간에 염증을 일으키고 있는 간 수치가 현저히 감소하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내돈내산]나우푸드 오메가3&밀크시슬 복용

또한 알코올성 간병 변이가 있는 대상 그룹의 생존율이 그렇지 않은 그룹보다 20%가량 높은 결과를 보였습니다.

간 기능이 저하된 환자의 간 기능 지표인 ALT와 AST 수치가 개선되는 효과가 있었다는 연구도 볼 수 있습니다.

나우푸드 :: 밀크시슬 간영양제! 나우푸드 실리마린 :-D

뿐만 아니라 밀크시슬은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작용, 독버섯 중독에 대한 해독 작용, 다양한 암종을 억제하는 항종양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당을 감소시켜 당뇨병을 예방할 수 있고 각종 심혈관계 질환을 일으키는 고콜레스테롤혈증의 발병을 억제하는 항고지혈증 효과가 있습니다.

3. 나우푸드 밀크시슬추출물



나우푸드 실리마린 밀크시슬에는 추출물 300mg과 민들레 뿌리 100mg, 아티초크 5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내돈내먹 / 나우푸드 실리마린 밀크시슬 개봉기

식물성 성분으로 캡슐도 식물성이기 때문에 비건도 섭취할 수 있습니다.

Non-GMO 및 코셔(Kosher) 펄브 인증을 받아 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생산하여 위생적이고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입니다.

4. 밀크시슬 종류



밀크시슬에는 여러 제조사가 있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노비스, 종근당

[할인소식] 아이허브 - 나우푸드, 솔라레이 23% 브랜드할인

건강, 나우푸드, GNM, 뉴트리데이, 녹십자웰빙, 헬스앤유 등 다양한 브랜드가 밀크시슬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밀크시슬 중 선택하는 기준으로 밀크시슬 성분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식약처의 성인 1일 권장량은 130mg입니다. 그런데 하루에 300mg 정도 섭취해 주시면 간 기능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5. 나우푸드 밀크시슬 가격



밀크시슬은 다양한 브랜드가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성분과 금액대를 보고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우푸드 밀크시슬 실리마린 영양제 : 간 영양제 찾으신다면 추천!

나우푸드 밀크시슬 300mg – 18,000원~17,000원 형성되어 있습니다.

밀크시슬 실리마린추출물은 제품마다 다르므로 성분표시, 가격비교후 제품선택해주세요

5.1 나우푸드 밀크시슬 복용법



나우푸드 밀크시슬 복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공복이나 식후에 섭취해도 상관없고,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아이허브 밀크시슬 영양제 나우푸드 실리마린 더블스트랭스 후기

밀크시슬은 캡슐로 되어 있기 때문에 캡슐을 떼어내고 가루로 만들거나 씹어 먹는 것은 올바른 마시는 방법이 아닙니다.

밀크시슬 마시는 방법은 해당 브랜드마다 섭취하는 갯수가 다르므로 하루 복용해야 하는 횟수에 맞춰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하루 3알의 약을 복용하는 경우에는 3알을 동시에 복용하는 것보다는 하루 2~3회로 나누어 약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5.2 나우푸드 밀크시슬 추천



아이허브 밀크시슬 카테고리 판매량 1위 제품입니다. 나우푸드 더블 스트렝스 실리마린에는 기존 150mg 밀크시슬 함유량의 2배인 30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나우푸드 실리마린(밀크시슬엑스) 구매후기

한국은 하루 권장섭취량이 130mg인데 정량을 원하시면 150mg 제품 그래서 더 높은 함량을 원하시면 더블스트렝스 300mg을 선택해주세요.

민들레 뿌리와 아티초크도 소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100정당 1만3000원대 가격으로 가성비가 매우 좋은 편입니다.

숙취지옥에서 해방됐다는 평이 눈에 띄네요. 피로도도 개선되었다는 후기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5.3 나우푸드 밀크시슬 주의사항 7가지



제품을 선택할 때는 화학 성분의 사용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지만, 대부분의 밀크 시슬에는 화학 물질과 합성 첨가물이 들어 있습니다.

나우푸드 실리마린 밀크씨슬 비타민샵 골라담기

화학 부식제는 알약이나 캡슐을 만들 때 사용되는 것으로 제품의 모양과 경도를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주로 스테알린산 마그네슘과 이산화규소 등이 사용됩니다. 이산화규소는 방습제로 쓰이는 것으로 우리 몸에 좋은 영향을 미치지 않는 성분입니다.

합성첨가물의 경우 향과 색상, 맛을 인위적으로 내기 위한 것으로 합성착색료, 합성착색료 등이 있습니다.

밀크씨슬 효과 효능부터 복용법과 복용시간, 하루 권장량 총정리

체내에 쌓이면 복통이나 구토, 설사 등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같이 보면 유용한 문서

– 

– 

– 

지금까지 실리마린 및 나우푸드 밀크시슬 부작용 주의사항 7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 나우푸드 밀크시슬 주의사항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