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종근당 아이 키커 부작용 구매처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종근당 아이 키커 부작용 구매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으면 종근당 아이 키커 및 종근당 건강 아이커 부작용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아이커 효능 및 종근당 아이커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아이커 구매처를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종근당 건강 아이커에서는 최근 우리 아이 키 성장을 위한 영양제 ‘아이커’를 출시했습니다. 저희 아이들이 또래보다 키가 작으면 놀림도 받을 수 있고, 자신감도 위축되기 때문에 아이 키는 상당히 중요한 문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종근당 아이 키커 부작용 구매처

종근당 아이커는 황기추출물 및 복합물인 HT042를 원료로 하는 영양제이며, 이 원료는 식품의약처로부터 아이의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1. 종근당 아이커 키 성장의 3가지 요소



키가 자라기 위해서는 세 가지 요소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바로 영양 수면 운동입니다.

>영양

미네랄 비타민 각종 영양소로 균형 잡힌 식사는 남아, 여야 모두의 키 성장을 도와주며 성장잠재력을 높여줍니다.

>수면

수면의 질과 양은 성장판의 에게 직접적으로 관여하는 성장 호르몬 분비와 관련이 있습니다.

>운동

가볍고 규칙적인 운동은 뼈를 단단하게 하여 키를 크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이들은 학교만 가도 하루에 거의 7~8 천보씩 걷는 효과가 있으니 따로 특별히 운동을 안 한다고 해서 걱정은 안 해도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종근당 아이 키커가 우리 아이 키성성장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효능



대한민국의 평균키는 갈수록 커져 남성은 약 173cm, 여성은 약 161cm로 해가 지날수록 약간씩 평균 키가 성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남들보다 우리 아이가 뒤쳐지지 않기 위해서는 초기부터 성장을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종근당건강 아이커 모델 동상이몽윤상현 키커지는법 알려줘요

종근당 아이커 효과는 말 그대로 키 성장을 도와주는 건강식품이며, 건강식품임에도 딸기맛이 첨가된 제품이라 아이들이 부담없이 먼저 찾아 먹기때문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3. 키 성장 곡선_보건복지부



보건복지부의 성장곡선 자료를 보면, 특히 만 7세부터 17세 까지 아이의 키가 급격히 성장하므로 아동~청소년기 전반에 걸쳐 영양제 섭취와 운동 등 꾸준히 키 성장을 위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아이 키 종근당건강의 아이커

이렇게 효과만 말씀드리는 것보다는 종근당 아이커 성분을 살펴 보며 더 자세한 성분별 효과 및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4.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성분



>종근당 아이커 성분

종근당 아이커 성분은 크게 황기, 가시오가피, 한속단에서 추출된 기능성원료 복합물(HT042)와 탄수화물, 전해질 등으로 구성되는데요. 이 성분들은 각각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아래를 참고하세요.

우리 아이 키 종근당건강의 아이커

먼저 황기에서 추출된 Formononetin 성분은 키의 성장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우측 사진의 자료는 황기추출물 및 복합물(HT042)을 섭취군과 비섭취군으로 나뉘어 대조시험을 한 결과입니다.

12주간 만 7세 이상~12세 이하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시험한 결과 HT042를 섭취한 아이들이 그렇지 않은 아이들에 비해서 키가 3.3mm 더 커져 유의미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 키 성장 관리 제품 종근당건강 '아이커'

5. 종근당 아이커 성분



그리고 가시오가피에서 추출된 Eleutheroside E 성분과 한속단에서 추출된 Shanzhiside methyl ester 성분 역시 HT042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커 성분들은 키의 성장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신체의 항산화 작용(염증 완화)과 피로감 개선 등의 추가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과 성분 및 부작용도 알아볼게요

이 외의 종근당 아이커 성분으로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나트륨, 칼슘, 비타민D, 아연, L-아르지닌을 포함한 수십 가지의 원료가 들어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주요 성분의 효능과 포함 함량(mg 단위)은 아래에 정리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1 종근당 아이커 성분 표



종근당건강 아이커 가격 안내는

종근당 아이커에는 황기추출물 및 복합물 뿐만 아니라 탄수화물, 비타민D, 아연, 칼슘 같이 뼈와 성장에 직접적으로 관여하는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가격 및 부작용



5.2 종근당 아이커 부작용

아이커 성분 자체가 식물성 원료 및 천연재료를 사용하였으며, 건강 기능 식품이기 때문에 큰 부작용은 없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만, 소화 불량이나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 수 있으며 다양한 부작용 항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키성장 종근당건강 아이커

각 성분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발적, 발진, 피부 가려움 등)이 있는 경우 개인의 성장판 열림 or 닫힘 유무에 의한 효과 미미합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액체 형태로써 하루 1회, 1회 1포를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또한 맛은 딸기맛이라 우유와 함께 마시면 딸기맛 우유가 되어 아이들이 거부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아이커 성분, 효과, 가격, 먹는법

또한, 식전 또는 식후 복용은 관계 없이 아무 때에나 섭취하실 수 있으며, 섭취 시간은 가능하면 시간을 정해두고 규칙적으로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5.3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구매처



5.4 종근당 아이커 구매처

종근당 아이커 가격은 종근당 건강 기업 정책상 대외비로 엄격히 관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판매가격은 종근당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커 부작용 종근당 건강이니까~

종근당 아이커 가격은 정책상 대외비인 종근당 아이커 가격을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실제 복용 후기에 따르면 1년치에 약 18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1박스 당 30포, 즉 1박스 당 1달 분이며 1년치면 12박스입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성분 및 효과 후기 정리!

따라서 종근당 아이커 가격은 360포에 180만원~200만원으로 예상되며, 섭취기간은 아이들의 현재 키 성장률과 부모님들의 목표 키에 따라 상이합니다. 

또한, 대량 구매 시 할인 및 ‘+1개월 이벤트’ 유무에 따라서도 예상 가격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5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복용법



>종근당 아이커 복용법

종근당 아이커 복용법으로는 1일 1회 1회 1포를 복용하는 방법인데 아리의 소화를 돕기위해 물이 아닌 우유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아이커는 딸기맛이라 맛있어서 아이가 먼저 찾아먹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후기

당도와 첨가물은 줄이고 딸기맛은 더 진하게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입맛 까다로운 아이들도 잘 챙겨 먹습니다. 또한 체질에 따라 우유, 요거트, 시리얼, 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아이가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챙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종근당 아이커가격 및 종근당 아이 키커 부작용 구매처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아래 글 아이커 효능, 종근당 건강 아이커 가격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