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딘 인후스프레이 인후통 스프레이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베타딘 인후스프레이 및 인후염 증상 인후통 스프레이 부작용 주의사항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어주시면 인후통 스프레이 성분 및 베타딘인후스프레이 사용법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포비돈 요오드 인후스프레이 가격 및 베타민 인후스프레이 부작용이 궁금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한국 먼디파마에서 제조되어 식품의약품안전처로 분류되어 개별 기관용 의약품의 치과구강용약으로 분류되면서 일반의약품으로 구분됩니다.

베타딘 인플레이는 독특한 향과 단맛 및 점성이 약간 있는 연갈색 액제로 살균소독작용으로 구강 및 염증을 완화시키는 약입니다.

베타딘 인후스프레이 인후통 스프레이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구강내 살균 소독, 인두염, 후두염, 발치 및 구내 수술 후 살균 소독, 구취증에 효과가 있음. 프로폴리스보다 더 강한 살균력으로 목의 통증을 완화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야외 훈련을 받다가 피부가 까졌거나 했을때 빨간 액을 상처부위가 발라주거나 통증이 있는 부위에 발라주면 통증이 완화됩니다.
이런 효과가 있어 인기가 많은 약. 향균작용을 하는 소독약을 구체적으로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인후염이란



인두와 편도, 후두가 붉게 붓고 아프거나 따끔따끔한 등의 염증이 생기는 질환을 인후염이라고 하는데요.85% 이상 인후염이 바이러스로 나타납니다.

인후염이 되면 초기에는 목이 건조하거나 가려워지기도 하지만 점차 따끔따끔하거나 아픈 증상과. 목이 쉬기도 하고 열이 나기도 합니다.

(광고CF) 베타딘 이영애 인후스프레이 대본연습 편

인후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손을 청결하게 씻고 식후에 반드시 양치질을 하고 양치질을 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면역력이 저하되면 바이러스에 감염되기 쉬워지기 때문에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충분한 수면, 과로가 되지 않기, 금연 등 생활 습관의 교정이 중요합니다.

2. 베타딘 인후스프레이 성분



베타딘인후스레이는 포비돈요소 0.45g/100mL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러분 포비동은 많이 들어봤죠? 바로 붉은 약이라고 하는 살균 소독제의 이미지가 떠오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로나 오미크론 확진 후기1 - 확진전 증상 ~ 확진 4일차까지

네!! 그 붉은 약에 들어있던 포비돈요오드가 맞아요! 따라서 베타딘인후스프레이도 다양한 병원균에 대해 살균, 소독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포비돈요오드는 포비돈(=폴리비닐피롤리돈)이라는 수용성 고분자 물질과 요오드(요오드)가 결합되어 있는 물질입니다.

포비돈요오드가 감염된 부위에 닿으면 포비돈-요오드복합체에서 요오드(요오드)가 분리됩니다.

분리된 요오드는 미생물의 세포막을 통과하여 단백질, 뉴클레오티드(DNA성분), 지방산, 세포막 등을 파괴합니다.

메르스예방, 베타딘인후스프레이, 베타딘세정제, 베타딘가글

이런 상호작용으로 병원균을 구성하는 물질이 모두 파괴되어 살아남지 못하고 죽게 됩니다.

포비돈요오드는 세균뿐만 아니라 바이러스, 진균(곰팡이)도 효과적으로 사멸시키므로 베타딘인프스레이는 세균, 곰팡이(진균), 바이러스로 인해 나타난 인후염, 구내염 등에 사용됩니다.

단, 원리에 따라 생각해 보면 원인균을 제거할 수는 있지만, 직접 염증을 가라앉히거나 통증을 줄일 수는 없습니다.

3. 인후통 스프레이 효능



베타딘인후스프레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 분류에 따라 치과 구강용 약으로 분류되고 있으며, KPIC 약효 분류에 따라 눈, 귀, 치과, 구강용 약물 중 살균 소독제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오미크론 확진 후기1 - 확진전 증상 ~ 확진 4일차까지

​베타딘인후스프레이는 구강 내 살균 소독에 도움을 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인두염과 후두염, 그리고 구내염과 발치 후 살균 소독을 돕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취가 나는 구취증의 경우에도 베타진 인후 스프레이를 잘 듣게 됩니다.

4. 베타딘 인후스프레이 사용법



베타딘인후스프레이는 하루에 몇 번 적당량을 분사하는 방법으로 입에 도포합니다. 소독용으로

베타딘인후스프레이를 과량 사용할 때는 요오드 독성이 있으므로 적당량을 도포하는 방법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약국소독약-1 상처엔? 빨간약?? [포비돈요오드]

​만약 실수로 많은 양을 삼키거나 눈에 들어갔을 경우 즉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며 은을 포함한 장신구의 경우 변색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만지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

또한 사용 후 증상이 개선되지 않거나 증상이 심해지는 경우에는 의사와 상담해 주십시오.

5. 포비돈 요오드 인후스프레이 부작용



베타딘 인후스프레이는 갑상선 기능 이상 환자의 경우 사용할 수 없으며, 6세 미만의 소아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방사성 요오드 치료 중이나 치료 전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목앤스프레이 인후통 가격 파는곳 주문 일반의약품 뿌리는인후염치료제 쉰소리 목통증 목부었을때 구내염 - 안산 건강이열리는 약국

​입 안이 심하게 헐은 환자, 임산부 또는 임신 가능성이 있는 분은 사용 전 의사와 상담하고 하셔야합니다.

또한 부작용이 발생할 경우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가까운 병원에서 진찰을 받도록 합니다. 그리고 부작용으로는 발진 등의 과민증 증상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간혹 구강이나 인두의 자극감이 유발될 수 있으며 드물게 접촉성 피부염이 유발될수도 있습니다.

[일반약] 목소리가 쉬었어요

​아울러 소화기계에서 때때로 구역질이 날 수도 있고, 드물게 불쾌감이 나타날 수도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부작용이 있는 경우 사용을 중단하고 가까운 병원에서 진찰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5.1 베타딘 인후스프레이 가격



베타딘 인후스프레이의 경우 약 10,000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약국에 따라 차이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7,000원 정도로 구입한 경우도 있기 때문에, 약국에 따라 정확한 가격은 다를 수 있습니다.가까운 약국에 연락을 해서 정확한 가격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후염 치료 #베타딘 인후스프레이 목아플때 사용해요.

5.2 베타딘 인후스프레이 주의사항



베타딘인후스프레이는 효과적인 살균 소독에 도움이 되는 일반 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어 구강 내 살균 소독 및 구내염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업데이트) 잇몸염증치료제,잇치치약,몰약,카모밀레,잇몸에좋은치약,치은염,치주염치료약,잇몸병 예방

사용 중에 발진이 생기는 경우의 전문가에게 증상을 전해 받고, 구강에 분무하는 의약품이기 때문에 올바른 사용법을 사용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옷 등에 부착되었을 경우는 즉시 씻어 주시면 되고, 빠르게 씻어 주시면 물로 쉽게 씻을 수 있으므로 참고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보관 시에는 습기를 주의하셔야 하며 뚜껑을 잘 닫아 보관하시면 됩니다.

베타딘인후스프레이 코로나,인후통,후두염,목감기에 효과 임산부사용여부

또한 베타딘 인후스프레이 성분에 과민한 환자, 갑상선 기능에 이상이 있는 환자, 6세 미만의 소아, 방사선 요오드 치료 중이거나 치료 전후의 환자는 사용을 금합니다.

만약 입안이 헐었거나, 임산부, 임신 가능성이 있는 여성, 수유부는 신중하게 구입 전에 약사와 상담한 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비슷한 분이 많이 읽으신 문서

듀파락이지시럽 및 변비약 듀락칸이지시럽 부작용 주의사항

리포직 점안겔 및 리포직 점안겔 사용법 부작용 주의사항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및 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 부작용 주의사항

지금까지 베타딘 인후스프레이 및 인후염 증상 인후통 스프레이 부작용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아래 글 포비돈 요오드 인후스프레이 가겨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포스트가 유익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