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포벨 B 및 종근당 벤포벨 효능 장단점은 있을까?



벤포벨 B 및 종근당 벤포벨 효능 장단점은 무엇인지 공유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벤포벨 B 효능및 종근당 벤포벨 부작용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벤포벨 B 가격 및 종근당 벤포벨 B 성분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제 벤포벨 B 파는 곳 및 벤포벨 장단점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벤포벨 B 제품은 비타민 B1을 비롯해서 다양한 비타민 B군이 추가로 함유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간 기능을 개선하는 성분 UDCA와 비타민 C, D, E 그리고 코엔자임 Q10과 아연 등이 함유된 종합 비타민이라 할 수 있습니다.

벤포벨 B 및 종근당 벤포벨 효능 장단점은 있을까?

고함량 비타민이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30대분들과 40대분들뿐만 아니라 직장인, 중년층까지 많은 연령층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종근당 벤포벨은 무엇보다 활성 비타민으로 알려져 있는 벤포티아민이 100mg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이 아주 특징인데요. 그렇다면 어떤 성분들이 우리몸에 좋은지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벤포벨 B 성분



종근당 벤포벨 B 성분은 벤포티아민 B1, 리보플라빈 B2, 피리독신염산염 B6, 시아노코발라민 1000배산 B12, 제피아스코르브산, 이노시톨, 토코페롤아세테이트 2배산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약사가 직접 먹어보고 추천하는 B100 렛잇비 vs 비맥스메타 vs 벤포벨 vs 맥스케어 vs 액티넘 vs 엑세라민 엑소 과연 그 승자는?

벤포티아민은 비타민 B1에 속해있으며 활성 비타민으로 생체이용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해당 성분이 육체피로에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그리고 리보플라빈은 비타민 B2로 성장 및 세포 재생에 도움을 주며, 눈의 피로와 구강내 입술 혀 염증 방지에 효과가 있습니다.

약사와 상담 후 구매한 종근당 피로회복제 벤포벨B(Tip, 가격 포함)

피리독신염산염은 단백질 및 아미노산 대사에 도움이 되며, 시아노코발라민1000배산은 DNA합성에 관여하며 멜라토닌 생성을 촉진합니다. 그 외에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적인 측면으로 다양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벤포벨 B 효능



벤포벨 B의 비타민B1은 필수비타민 중 하나로 세포 대사 작용에 도움을 주며 우리가 흔히 하는 마늘 주사의 성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B1이 부족하면 당질이 정상적으로 분해되지 못해 몸에 피로물질이 쌓여 쉽게 피로해집니다. 돼지고기 및 각종 곡류에도 많이 들어가 있는 성분입니다.

벤포벨정B 영양제!

벤포벨 B의 핵심인 비타민B1의 화학적 이름인 벤포티아민이 100mg로 고함량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벤보티아민은 도달시간이 매우 빠르면서 체내 체류시간이 높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2021년 5월 관심 순위 TOP 7~! 바이오베타칸에스, 옥타오메가3, 팜스슈퍼헴철, 바이오미네랄, 비맥스메타, 벤포벨B, 엠드림을 많이 찾아주셨습니다.

벤포벨 B의 비타민B2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B2가 부족하게 되면 입술 입 등 염증과 시력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고기, 생선 등 유제품에도 많이 있으며 우리가 흔히 먹는 라면에도 들어가 있습니다.

또한 벤포벨 B의 비타민B6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치매와 같은 질병 예방과 정신 건강에도 도움을 주어 기분을 환기시켜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벤포벨정B 영양제!

마지막으로 벤포벨 B의 비타민C는 피로회복 및 활성 산소를 줄여주어 항산화 효과를 냅니다. 또한 현대인들은 비타민D가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비타민D는 기분을 좋게 하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효과가 있으며골격 형성에 큰 도움을 줍니다.

3. 벤포벨 B 파는 곳 및 가격



온라인으로는 벤포벨 B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기에 많은 분들이 가격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데요. 벤포벨 B의 가격은 120정 7만 원입니다. (60정짜리 병은 반값인 3만 5천 원)

벤포벨정B 영양제로 부족한 비타민을 채워요.

약국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대략적으로 시세는 7만원 정도입니다. 중고나라나 번개장터를 통하면 싼 가격에 구매가 가능한데요. 대략적으로 3~4만 원 선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벤포벨 B 부작용



종근당 벤포벨 B 부작용은 먼저 구토, 설사, 구역, 변비, 발진, 발적과 소화 장애 관련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벤포벨 B를 복용 하시기 전에 섭취를 해도 되는지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육종증환자, 신장질환 환자, 고칼슘혈증 환자, 신장결석 환자, 약의 구성성분에 과민반응이 있으신 분, 만 12개월 미만의 아이에게는 권하지 않습니다.

벤포티아민이 고함량으로 함유된 육체피로 비타민 종근당 벤포벨B로 여름 대비해요

또한 통풍 환자나 저단백혈증 환자, 고옥살산뇨증 환자, 미숙아, 유아, 임산부나 수유부, 심장기능장애 환자, 순환기계기능장애 환자, 신장 장애 환자의 경우 약사에게 문진하고 섭취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5. 벤포벨 B 단점 및 후기



장점은 제가 직접 먹어보고 느낀 결과 안 좋은 점보다 좋은 점이 훨씬 많았어요.특히 격렬한 운동을 하는 신랑은 먹기 전과 후의 차이를 정말 실감하고 있다고 할 정도의 육체피로, 체력저하 뿐만 아니라 에너지 소모가 많은 여러분들께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걸 겪어보면 신랑은 그 이후 더욱 영양제의 중요성을 깨달은 것 같았어요

종근당 벤포벨정 취급합니다

녹십자 비맥스메타의 단점은 아무래도 가격이라고나 할까요…다른 라인에 비해 1배에서 1.5배 정도 높은데 판매율은 메타가 제일 높다고 그러면 역비싼게 좋은건가…라고 생각하거나? 또, 종근당 벤포벨 B제품은 아무래도 엽산 함유가 너무 적은 점이 나에게는 최대 단점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비맥스 메타 120정의 구성은 60정의 두 가지 구성으로 하나는 집에 두고 먹고 하나는 사무실이나 외출할 때 들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아니면 우리처럼 부부가 같이 먹는 여러분이라면 한 통씩 붐파이…?ㅎㅎㅎ 또한 다른 제품과 달리 벤포벨과 비맥스 메타파 특유의 비타민 싫은 냄새가 없어서 정말로 ~말 편했어요 여운이 남는 냄새라고 하지 않으면 안되는가?

안에서 올라와 비타민 냄새에 매우 민감한 나로서는 아무래도 이 제품들이 마스킹도 잘하고 먹는 게 비교적 수월했던 것 같군요. 비맥스는 사이즈가 조금 큰 편인데 먹는데 큰 어려움이 있을 정도는 아닌걸요?

5.1 벤포벨B 주의사항



[위례 수약국] 벤포벨정 / 고함량 활성비타민

(1)메스꺼움, 구토, 설사, 체함, 변비, 발진, 발적(충혈되어 붉어짐), 묽은 변, 위장관장애, 소화장애, 상복부(복부부분) 통증, 저혈압, 폐부종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이 약물의 투여로 생리가 예정보다 빨라지거나 양이 점점 많아질 수 있으며 출혈이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3) 에스트로겐을 포함한 경구(먹기, 복용하기)용 피임제를 복용하는 여성 또는 혈전(혈관 막힘)성 소인이 있는 환자가 비타민E를 복용할 경우 혈전(혈관 막힘)증 위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4) 장기간 고용량을 투여할 경우 내성이 생길 수 있습니다.

(5) 피리독신을 하루 500mg~2g 용량으로 장기간 복용하면 감각신경병 또는 신경병적 증상(neuropathy: 말초신경계의 기능적 장애 또는 병적 변화)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6) 폴산이 부족한 환자에게 비타민B12를 하루 10㎛ 이상 투여할 경우 혈액학적 이상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7) 고용량 투여로 소화성 궤양을 촉진시키고 당내성(포도당 내성) 손상(glucoseterance impairment: 신체의 포도당을 대사하는 능력장애), 고요산혈증(hyperurisemia, 혈액 중에 요산이 과도하게 존재하는 상태), 간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8) 대량 투여로 구역질, 구토 등 위장 증상, 고나트륨혈증, 울혈 심부전, 부종(부기)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9) 항알도스테론제, 트리암테렌과 병용(같이 복용)) 투여 시 고칼륨혈증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10)우발적으로 과량 복용한 경우나 1개월 정도 복용해도 증상 개선이 없는 경우에는 복용을 중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글도 읽어보시는 거 어때요?

비맥스 에버 및 녹십자 비맥스에버정 주의점 파는 곳

매스틱검 및 자로우 매스틱검 성분 부작용 먹는법 주의점

레이델 폴리코사놀 및 폴리코사놀 부작용 판매처 후기

지금까지 벤포벨 B 및 종근당 벤포벨 효능 장단점을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 벤포벨 구매, 종근당 벤포벨 가격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