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시안 압박밴드 종아리 압박밴드 부작용 주의사항 3가지



센시안 압박밴드 및 종아리 압박밴드 부작용 주의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동국제약 센시안 압박밴드 효능 및 종아리 압박밴드 부작용을 알게 되실 겁니다. 센시안 압박밴드 사이즈 및 센시안 압박밴드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센시안 메디슬리머는 발과 발의 순환점까지 압박하는 점진 가압 압박용 밴드로서, 압박에 의하여 순환하여 혈액 고임을 예방하는 의료 기기 입니다.

센시안 압박밴드 종아리 압박밴드 부작용 주의사항 3가지

양말형 ‘센시안 워크’와 발목형 ‘센시안 릴랙스’ 두 종류가 있으며 장시간 앉아있거나 서는 사람, 등산

및 운동을 자주 하는 사람, 순환에 도움이 필요한 노약자 및 임산부에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센서안메디스리머는 일반 공산품과 다른 의료기기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의료용 압력밴드의 불편을 해결해 주는 것이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붓기관리/다리붓기빼기] 센시안보다 효과 좋았던 내돈내산 <<핏워크>> 의료용 압박스타킹

또한 허벅지, 종아리를 다친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상품이기도 한데요. 센서안 압박밴드는

일반 뷰티로 분류되기보다는 의료기기의 허가를 받으면서 그 기능성에 대한 효과를 확인했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 구체적으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센시안 압박밴드 효능



센시안 압박밴드 제품 라인업을 보면 의료기기 메디슬리머(릴렉스, 워크, 나이트케어) 3종과 의료기기가 아닌 뷰티 제품으로 분류된 소프트 슬리머 레그 슬리브와 니식스 2종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내돈내산/종아리부종.임산부 [센시안압박밴드,스타킹]. 올리브영/ 사이즈 비교 S & ML

메디슬리머의 경우엔 사이즈가 S, M~L로 나눠졌어요! 옷 안에 착용하거나 집에서 사용할 계획으로 선택한 것이라 비발품으로 했지만 레그 슬리브는 프리 사이즈로 남녀 모두 사용가능하답니다.

착압밴드 타입으로 착용시 Y밴드에서 종아리 하트착압과 하트순환 종아리 전체 압박까지 Y밴드를

통한 집중관리 아이템으로 리듬 시작점부터 100%, 종아리 52%, 무릎 아래 40% 압박 순환을 해주어 다리라인을 슬림하게 만드는데 효과적입니다.

2. 센시안 압박밴드 종류



센시안 압박밴드 효과는 지금도 꾸준히 사람들의 필요에 따라 추가로 구성되기도 하며, 다른 제품으로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센시안압박밴드 사용 다리 전후비교!

이곳에서 가장 기본적으로 알려진 센서안 워크와 센서안 릴렉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센시안 릴렉스

센시안 릴렉스는 발목부터 무릎까지 착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발바닥 부분이 없고 종아리 전체의 혈액순환, 종아리 뒤쪽, 위쪽 부분을 압박하여 Y자 밴드가 붓기를 개선합니다.

+센시안 위크

호시안위크는 축구양말 사이즈를 참고해주세요. 휴식과는 달리 발바닥부터 무릎 아래까지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종아리 순환과 하지코아존, 발바닥 나비존을 압박하기 때문에 지나치게 걷거나 다리의 피로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동국제약 압박용 밴드 '센시안 메디슬리머' 추가 판매

3. 동국제약 센시안 압박밴드 부작용



센시아 압박 밴드는 압박을 주어 혈액순환을 돕지만, 하지정맥류 및 혈관질환을 앓고 있는 분은 사용 전에 전문의와 상의하여 착용해야 합니다.

동국제약 :: 센시안 압박밴드 / 종아리 붓기 잠재우기

다리가 붓는 이유는 혈액 순환이 원활하게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래 앉아 있거나 서 있거나 하면 다리에 혈액이 고여 버리기 때문입니다.

또한 짠 음식을 많이 먹으면 염분이 많아 혈액의 이동이 원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다리의 부종

을 해결하는 방법은 충분한 휴식과 스트레스 경감은 기본적으로 관리하고 꾸준한 스트레칭으로 혈액이 쌓이는 것을 사전에 방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짠 음식은 줄이고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4. 종아리 압박밴드 착용법



동국제약 센시안 릴랙스 압박 밴드 릴랙스은 종아리 아랫부분을 압박하는 밴드로 검은색입니다.

사이즈 선택의 경우 55이하, 66이상으로 선택하였으나 제품센치가 나와있어 구매전 사이즈가 애매하다고 생각하신다면 한번 확인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센시안 슬림라인 케어 니삭스 후기/다리 압박 스타킹/각선미🦵 관리

동국제약 센시안 릴렉스 압박 밴드 릴랙스는 밴드의 넓은 부분을 무릎 쪽으로 향하도록 신고 스타킹

을 신듯이 살짝 당겨주면 되는데 Y자 압박 부분을 종아리 쪽으로 가도록 방향을 두고 발끝에서 천천히 당겨줍니다.

주름이 없도록 평평하게 당겨 고정해주되 다리의 부종이 없을 경우 착용하고 취침 전에는 취하도록 명시 되어 있습니다.

착용 시 하정맥류 수술 후 사용 시 수술자리가 자극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5. 센시안 압박밴드 가격



센시안 워크, 센시안 릴렉스는 롯데홈쇼핑에서 [릴렉스+워크]동국제약 센시안 의료기기 압박스타킹 릴랙스 1EA + 워크 1EA를 할인된 가격으로 35,91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정맥류 혈관경화주사 맞은 후기 (🤭장딴지 주의)

리뷰와 후기를 꼼꼼히 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온라인을 기준으로 확인된 정보이며,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판매 경로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1 센시안 압박밴드 주의사항



센서안 메디슬리머의 부작용이라기보다는 주의 사항에 가까운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 것은 다리를 압박하는 효과로, 다리의 혈액을 부드럽게 하는 것입니다.

센시안 압박밴드 | 부종 케어엔 역시 '종아리압박스타킹' 이지 !

하지만 그 외의 용도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혈관질환이 있거나 하지정맥류 질환은 해당 제품 사용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그러한 증상이 있거나 혈관 관련 질환이 있는 경우, 그 제품을 사용하고 싶다면 사용 전에 전문가와 상담 후 착용하십시오.

또한 센시안 압박밴드는 미지근한 물로 손세탁을 해야 하며 세탁기 및 열 건조기 사용을 금지해야 합니다. 아울러 무리한 힘을 가하거나 취침시에는 가급적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보면 유용한 포스트

덱사메타손정 및 유한 덱사메타손 코로나 효능 부작용 주의사항

bnr17 유산균 및 비에날씬 bnr17 유산균 분말 부작용 주의사항

금단미인 다이어트 환 및 다이어트 보조제 금단미인 환 부작용 주의사항

지금까지 센시안 압박밴드 및 종아리 압박밴드 부작용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아래 글 동국제약 센시안 압박밴드를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