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니벤큐액 구내염 약 부작용 주의사항 3가지



아프니벤큐액 및 구내염 약 부작용 주의사항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고 나면 아프니벤큐액 성분 및 아프니벤큐액 사용법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아프니벤큐액 효능 및 구내염 약 가격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세균이나 곰팡이 감염 등 감염성의 원인이 있으며, 비타민 B12, C 등의 결핍도 구내 치은염, 구내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철분 결핍에 의한 빈혈이나 영양 상태의 불균형, 신체의 과도한 피로, 스트레스, 고열이나 감기 때문에 면역 장애가 되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아프니벤큐액 구내염 약 부작용 주의사항 3가지

아프니벤큐악은 치은염(잇몸에 생기는 피부염), 구내염(입안에서 생기는 피부염), 인두염 등의 구강인두염증을 개선합니다.

코오롱제약에서 만든 아프니벤큐액은 “아픈 입에는 큐”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양치질을 하여 토해내는 의약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구강, 치아를 통해 사용하되, 양치질을 하여 토해내는 제품인 아프니벤큐액을 아래에서 구체적으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1. 구내염이란



구내염이란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등에 의한 감염으로 인해 구강점막(혀, 잇몸, 입술과 볼 안쪽 등)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을 말합니다.

★입속 질환 알보칠 아프니벤큐액 비교☆

2. 구강점막질환



구강점막은 신체의 외부와 내부를 연결하는 위치에 있어 신체의 내부적 변화와 외부적 자극 모두에서 영향을 받습니다.

전반적인 건강상 보루를 반영하기 때문에 혀와 구강점막의 건강상태를 전신건강의 거울이라고 합니다.

구강 점막 질환: 무조건 아프타 궤양이 아닙니다~!!

구강점막에 나타나는 여러 질환 및 구내염의 원인을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스트레스, 피로, 호르몬

변화, 생리주기, 갑작스러운 체중 변화, 비타민 B12 결핍, 철분과 엽산 결핍, 면역력 저하 등이 발병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밖에도 뺨을 깨물거나 음식, 알레르기, 치약 성분 등으로 인해 구강점막 질환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3. 코오롱제약 아프니벤큐액 성분



아프니벤큐액은 복숭아와 민트의 향기가 나는 약간 붉은 오렌지색의 액체로, 그 성분은 디클로페낙이라는 소염 진통제 성분입니다.

아프니벤큐액 광고모델 너무 잘썼다!

디클로페낙성분을 주성분으로 단일로 함유되어 있으며 D-소르비톨액,박하유,안식향,복숭아향,아세솔팜칼륨,에데토산나트륨수화물,적색40호,정제수,콜링용액을 첨가제로 함유하고 있습니다.

잇몸 염증이나 구강 염증이 생기면 통증이 자주 나타나는데, 이때 이 소염 진통제 성분이 통증을 완화시켜 줍니다.

그럼 기존의 오라메디와 구내염으로 먹는 트로키 캔디류의 제품은 어떤 성분이었던 것일까요? 그 제품은 대부분 스테로이드 성분이입니다.

4. 아프니벤큐액 효능



아프니벤큐액 효능으로는 치은염, 구내염, 인두염 등 구강인두의 염증을 개선하는 효능 및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치과 보존 치료·발치 후에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굿약사> 아프니벤큐액 : 가글타입의 구내염 치료제

우선 구내염은 주로 면역이 약하면 입 안의 세균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래서 사실 이런 소염 진통제나 스테로이드 염증 치료제는 단기간 빠른 염증 치료를 위해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따라서 단기 염증 치료에는 소염 진통제도 스테로이드제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단, 사용 후 1주일 정도 사용하셔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면역을 높이는 고함량 비타민 요법을 병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아프니벤큐액 사용법



아프니벤큐액은 스틱 형태로 포장되어 있어 치료 중 휴대하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1일 15ml 1일 2-3회 원액 그대로 물을 조금 넣어서 희석하여 토해냅니다.

구내염 빨리 낫는법은? 아프니벤큐액, 새로 나온 조아구강청

​1분 동안 충분히 양치질을 한 후 내뱉고 양치질을 한 후 다시 물로 입 안을 헹구지 않습니다.

 5.1 아프니벤큐액 가격



아프니벤큐액은 인터넷에서 구입 할 수 없으며, 약국에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약국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가격은 대략 6,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포장단위는 15ml로 총 9개가 들어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프니벤큐액 후기]구내염 치료제 아프니벤큐액 리얼후기! 이젠, 고통없이 치료하세요.

5.2 아프니벤큐액 부작용



장기적으로 사용하면 감작반응이 일어날 수 있으며 장기간 사용하지 않으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또한 장기간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감작 반응이 일어난다면 사용을 중지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아프니벤큐액 후기]구내염 치료제 아프니벤큐액 리얼후기! 이젠, 고통없이 치료하세요.

5.3 아프니벤큐액 주의사항



아스피린 또는 다른 비스테로이드성 소염 진통제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다면 주의하십시오. 임산부, 수유부, 소아의 경우 사용 전에 미리 의사, 약사와 상담해 주십시오.

[아프니벤큐액 후기]구내염 치료제 아프니벤큐액 리얼후기! 이젠, 고통없이 치료하세요.

1주일 정도 사용하여 증상이 개선되지 않으면 사용을 중지하고 의사, 약사와 상담하세요. 특히 구강점막이 자극되거나 기침이 유발되는 경우에도 사용을 자제해 주십시오.

안식향산나트륨 함유로 피부와 눈, 점막에 경미한 자극을 유발하기 쉬우며 피부가 민감할 경우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구내염은 2주 이상 지속되지 않으므로 만약 증상이 2주 이상 지속된다면 구내염이 아닐 가능성이 높으므로 반드시 치과를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으셔야 됩니다.

>같이 읽을만한 추천 문서

멜라논크림 및 동아에스티 멜라논 크림 여드름 부작용 주의사항

로게인폼 및 존슨앤존슨 로게인폼 부작용 주의사항

코푸시럽에스 및 코푸시럽 임산부 성분 부작용 주의사항

​지금까지 아프니벤큐액 구내염 약 부작용 주의사항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아래 글 코오롱 아프니벤큐액 가격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