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콘드로이친 식약청 인증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종근당 콘드로이친 및 식약청 인증 콘드로이친 부작용 주의사항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신 분들은 괁절엔 콘드로이친1200 성분 및 소연골 콘드로이친 부작용을 알게 될 것입니다. 종근당 콘드로이친 효능 및 관절엔 콘드로이친 부작용 가격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 콘드로이친 영양제인 종근당 관절통쾌는 국내1호 콘드로이친 개별인증형 원료제품으로

15년간 미국, 한국 등 전 세계 9개국 1478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마친 믿을 수 있는 관절영양제로 하루 3알로 권장량의 최대치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종근당 콘드로이친 식약청 인증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무엇보다 콘드로이친은 소연골에서 추출한 것이 인간의 연골과 가장 닮아서 가장 좋습니다.

종근당 관절통쾌는 원재료명을 보면 소고기 함유라고 적혀있으며 소연골에서 추출한 콘드로이친이 들어갔음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관절뿐만 아니라 뼈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비타민D가 함께 들어 있어 관절과 연골을 함께 구성합니다.

히알루론산, 콜라겐과 뼈에 좋은 칼슘, 마그네슘도 부원료로 들어가 관절, 연골, 뼈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종근당 콘드로이친을 아래에서 구체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콘드로이친 성분



콘드로이친은 무코 다당체인 점성 물질로 프로테오글리칸의 한 종류입니다. 무코 다당체는 인체를 구성하고 있는 요소들 사이에서 조직을 결합하고 있는 성분 중 하나입니다.

세포가 잘 살아갈 수 있도록 수분을 공급해 주며, 영양성분이 소화되고 흡수하는 일에도 깊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관절이 좋지 않으신분들, 부모님 건강을 고민하시는분들, '종근당건강 관절통쾌' 추천해요 ! 🥰

앞서 언급했듯이 콘드로이친은 우리 몸에 존재하는 성분으로 성장기 아이들의 경우 체내에서 독자

적으로 생성되지만 나이가 들수록 합성하는 능력이 감소하여 중년 이상이 되면 필요량의 5% 정도만 생성됩니다.

콘드로이친은 주로 연골에 분포하고 있습니다. 연골은 대부분 수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타 콜라겐과 단백질 당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콘드로이친이 결핍되면 연골에 탄력을 잃게 되므로 점차 닳아서 관절에 통증이 생기고 요통이나 오십견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종근당건강 관절통쾌 콘드로이친 비타민D 관절 연골건강 이 입고 되었어요

피부에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게 됩니다. 또한 콘드로이친은 염증을 완화시켜 동맥 경화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최근에는 콘드로이친을 통해 노화를 예방하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영양 보조 식품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상어나 소 연골 추출물로 생산되며, 가끔 돼지나 연어를 원료로 사용하는 것도 볼 수 있었습니다.

연골뿐만 아니라 각막과 수정체에서도 작용하기 때문에 투명한 시야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고 인공눈물에도 사용됩니다.

2. 종근당 콘드로이친 함유식품



홍어와 가오리, 상어 연골과 지느러미, 달팽이, 우렁이, 녹색 용, 족발, 소의 도가니 등에 콘드로이틴이 들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특히 홍어가 콘드로이틴 식품으로 유명합니다. 골다공증에 먹을 것을 권하게 되면 홍어가 보기 쉽게 되기도 합니다.

홍어 효능 대표적인 5가지..

또한 홍어를 많이 먹는 해안 사람은 관절염이 별로 없다고 합니다, 왜일까요. 홍어의 성분을 확인했더니 홍어의 연골에 황산 콘드로이틴이 다량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홍어를 조리해 먹거나 마른 가루를 먹으면 관절염에 걸리게 됩니다. 그리고 식품은 아니지만, 달팽이의 점액에 콘드로이틴이 다량 포함되어 있다고 한느데요.

달팽이의 점액에는 콘드로이틴뿐만 아니라 콜라겐, 엘라스틴, 알란토인 등 영양이 풍부하기 때문에 피부 미용에 좋습니다.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고 탄력 없는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꾸어 줍니다.

3. 콘드로이친 효능



대표적인 콘드로이친 효능은 관절염 예방입니다. 관절질환을 평소에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나이가 듦에 따라 몸 안에 콘드로이친이 없어져 버립니다.

만, 없어지면 연골은 탄력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뼈를 지키고 있던 연골이 닳아서 뼈와 뼈가 부딪치는 딱딱 소리가 나는 것입니다.

종근당 콘드로이친 관절 통쾌 정보!~

콘드로이친은 세포조직을 재생하는 능력이 뛰어나 연골에 영양분을 공급함으로써 물리적인 충격으

로부터 보호하고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수분이 연골에 잘 머물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또한 콘드로이친 황산은 연골의 구성 성분으로 이미 의약품으로도 활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종근당건강 관절통쾌 콘드로이친 비타민D 관절 연골건강 이 입고 되었어요

실제로 ‘International Journal of Rheumatology’ 등이 저명한 국제저널지에 등재된 연구에서는 콘

드로이틴이 연골 파괴과정을 막고 새로운 연골 형성을 위한 단백질 동화작용을 자극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연구내용에는 “연골의 재생”이라는 직접적인 표현을 사용했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서는 무릎 퇴행

성 관절염 환자 622명 중 콘드로이틴 황산을 섭취한 사람의 관절염이 줄어들어 관절 사이의 간격이 넓어졌다고 합니다.

4. 종근당 콘드로이친 복용법



콘드로이친이 결핍되기 쉬워 관절에 무리가 오는 연령대의 중장년층 갱년기 여성이나 무릎 통증, 손

목 통증 등 관절을 많이 사용하여 통증을 느끼는 분, 관절에 무리를 주는 운동 또는 장시간 서서 일하거나 계단을 자주 오르내리는 분이 드시면 좋다고 합니다.

관절이 좋지 않으신분들, 부모님 건강을 고민하시는분들, '종근당건강 관절통쾌' 추천해요 ! 🥰

콘드로이친을 마시는 방법은 식사로 섭취하면 체외로 배출되어 흡수율이 낮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음식으로 충분히 콘드로이친을 보충하는 것은 무리이고, 콘드로이친 보충제를 먹고 부족한 양을 마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콘드로이친 1일 권장섭취량 1200mg 이상 먹으면 되며, 종근당 콘드로이친 1200은 1정 900mg으로 단 3정만 먹으면 1800mg의 콘드로이친을 섭취하여 관절건강에 큰 도움이 됩니다.

5. 콘드로이친 부작용



콘드로이친의 부작용은 사실 그다지 위험하지 않습니다. 비교적 안전한 성분입니다.

하지만 때때로 콘드로이친 추출물에 있는 쇠고기나 돼지 알부민에 대한 손상 반응에 의해 소화 불량이나 구토 등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종근당 관절통쾌 콘드로이친 효능과 부작용 바로알기

매우 드문 경우이지만 변비, 설사, 두통, 탈모증, 피부발진, 비정상적인 심장박동기 등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소량만 섭취한 후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하면 그때 복용량을 늘려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5.1 종근당 콘드로이친 가격



종근당 관절통쾌 콘드로이친은 종근당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1박스 48,900원, 2박스 94,900원, 3박스 12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로 8박스 268,000원에 판매중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종근당 관절통쾌 콘드로이친 효능과 부작용 바로알기

상품이나 판매처별로 한정 세일,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여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업체의 가격을 비교해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5.2 콘드로이친 주의사항



종근당 관절통쾌는 영유아, 어린이는 섭취에 주의하고 임산부는 특히 의사와 상담 후 드실 것을 권합니다.

또한 소의 연골에서 추출한 콘드로이친을 사용하기 때문에 쇠고기 알레르기가 있는 분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종근당건강, 콘드로이친 원료로 만든 '관절통쾌' 15일 롯데홈쇼핑 런칭

수술 전, 후 또는 항응고제, 항혈소판제, 비스테로이드계 항염증제를 복용 중인 분은 의사와 상담 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근당 콘드로이친 1200 섭취량은 1일 2000mg 이하입니다.이 이상 너무 많이 섭취하면 위장 장애의 소화 기능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단 2 알만 드십시오.

다른 콘드로이친 부작용 중 고칼슘혈증이 있거나 관련 의약품을 복용하시는 분은 약물의 효과를 높일 수 있어 출혈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섭취 전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함께 읽을만한 좋은 포스트
-뉴케어 구수한 맛 및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복용법 주의사항
-팍스로비드 및 코로나 60세 이상 약처방 병용금기 부작용 주의사항
-뉴케어 액티브 및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부작용 주의사항

지금까지 종근당 콘드로이친 및 식약청 인증 콘드로이친 부작용 주의사항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아래의 글 관절엔 콘드로이친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