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플루 나이트 오미크론 감기약 부작용 주의사항 7가지



테라플루 나이트 및 오미크론 감기약 부작용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오미크론 테라플루 효능 및 오미크론 감기약 부작용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오미크론 기침약 성분 및 오미크론 감기약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테라풀루 나이트는 글락소스미스클라인 컨슈머 헤르스코리아의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단일성분이 아닌 복합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테라플루 나이트 오미크론 감기약 부작용 주의사항 7가지

​또한 제제는 건조 시럽으로 뜨거운 물에 가볍게 녹여 먹는 형태의 의약품입니다.

제로 물에 녹이면 잘 녹지만 생각보다 물의 양이 많으면 완전히 녹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경구용 내용액제로 레몬향의 백색 또는 미황색 가루입자가 섞인 건조시럽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감기약] 비싸지만 효과 빠른, 테라플루

2008년에 허가받아 해열과 진통, 그리고 소염을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식약처 분류에 따라 해열, 진통, 소염제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KPIC 약효 분류에 따라 중추성 진통제 성분과 항히스타민제, 그리고 비강질환 치료제로 구분된 주성분을 고루 포함하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구체적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테라플루 나이트 성분



테라풀루 나이트의 이름은 테라 풀 나이트 타임 건조 시럽으로, 페니 라민 말레산염과 아세트 아미노펜, 그리고 페니레플린 염산염을 주성분으로 함유한 의약품입니다.

테라플루 데이, 테라플루 나이트 효과, 부작용

​레몬향과 말토덱스트린, 그리고 백당, 구연산, 구연산나트륨수화물, 아세솔팜칼륨, 인산칼슘, 콜로이드성 함수가산화규소, 황색 203호 색소, 황색 5호 색소가 배합되어 있습니다.

2. 테라플루 나이트 효능



테라풀루 나이트의 경우 감기의 다양한 증상을 개선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코막힘 증상과 목구멍 통증, 그리고 오한과 발열 등의 증상을 개선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테라플루 데이타임, 테라플루 나이트타임, 상비약 챙겨두기

​또한 두통이나 관절통, 근육통 등의 다양한 증상을 완화하는데도 사용가능하며 꽃가루 알레르기로

인한 비염이나 상기도 알레르기로 인한 콧물, 재채기, 눈, 코와 목 가려움증, 눈물 증상을 완화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3. 테라플루 나이트 복용법



테라풀루 나이트의 경우 만 12세 이상 청소년 및 성인은 4~6시간마다 필요한 경우 1포씩 복용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기준으로 최대 4포를 초과하여 복용하면 안 됩니다.

아세트아미노펜의 경우 복용할 수 있는 용량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오남용을 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코로나확진]확진자가 되는 과정_자가키트_신속항원검사_자가키트 목_테라플루나이트 후기

​또한 12세 미만의 어린이에게는 투여할 수 없으며, 1회 1포를 끓이지 않는 정도의 물 250mL 정도로 녹여 10~15분 이내에 복용하십시오.

물의 양은 조금 많아질 수 있지만 온도에 따라 잘 녹지 않을 수 있으므로 적절히 조절하면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테라플루 나이트 부작용



테라풀루 나이트 부작용의 경우 아세트아미노펜 단일제와 관련된 부작용이 유발될 수 있으며 간의 수치 상승과 두드러기, 가려움증, 발진과 같은 증상이 유발될 수 있다고 합니다.

[감기약-테라플루] 마시는 감기차 경험해 보셨어요? {맘스초이스-육아}

​또한 과민반응이나 아나필락시반응 유발, 다양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용법과 용량을 잘 지켜 복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페닐라민과 페닐레프린은 2등급 임산부 금기성분으로서 명확한 임상적 근거 또는 사유가 있을 경우

부득이하게 사용하는 의약품이며 임산부는 의사와 상의한 후 복용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됩니다.

5. 테라플루 나이트 가격



테라풀루 나이트의 가격의 경우 약국마다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7,000원에서 10,000원 정도로 형성이 되고 있습니다.

근처 동네 약국에서 7,000원에 테라풀나이트를 구입했고, 정확한 가격은 근처 약국 방문 전 미리 문의하셔서 가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상비약]콜대원/테라플루 나이트타임/갈근탕/은교산/탄튬/베타딘/목앤/코메키타/오트리빈/자가진단키트/진해거담제/콧물/기침/가래/인후통 약 By.포니스텔라

5.1 테라플루 나이트 주의사항



코가 막혀서 각종 코감기나 알레르기성 비염의 증상을 동반하는 감기에는 테라풀나이트를 복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증상에 따라 적절히 의약품을 복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기 - 테라플루 콜드앤코프 나이트타임 건조시럽

기본적으로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아세트아미노펜 의약품과 함께 복용할 경우의 복용량을 정확하게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판단됩니다.

테라풀나이트는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으며, 졸음이 쏟아질 수 있으므로 운전이나 위험한 기계 조작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테라플은 산성약물로 뜨거운 물에 녹여 복용하는 만큼 치아에 닿는 면적과 시간이 길어져 치아가 부식되고 충치가 생길 위험이 높습니다.

건조시럽을 소량의 물에 녹인 후 찬물을 섞어 온도를 낮추고 입에 오래 머금지 말고 가급적 빨리 삼켜주세요.

약사의 테라플루 데이, 나이트, 콜드앤코프 4종 포스팅, 테라플루 가격 편의점에서도 파나요?

10~15분 이내에 다 마시고 여러 번 입을 헹구어 남아 있는 약을 제거합니다. 항히스타민제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전문가와 상담하지 않고 다른 감기약과 병용할 수 없으며, 감염증을 숨기고 감염성 합병증의 진단을 지연시킬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같이 보면 유용한 문서

발각질제거기 보들러 및 보들러 진공 흡입식 사용법 9가지

제주삼다수 무라벨 가정배달 국민1등 브랜드

베타딘 인후스프레이 인후통 스프레이 부작용 주의사항 5가지

지금까지 테라플루 나이트 오미크론 감기약 부작용 주의사항 7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아래 글 테라플루 효능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