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종합비타민 부작용 장단점 5가지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및 종합비타민 부작용 장단점 비교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으면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및 종합비타민 부작용 장단점 비교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종합비타민 부작용 장단점 비교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고려은단 멀티 비타민 올인원 이지’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따른 영양을 기초로 연구한 제품으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13종의 비타민과 10종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기존 고려은단 멀티 비타민 올인원 알약의 크기를 줄여 목넘김을 편안하게 하고 식도가 좁은 어린이와 여성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종합비타민 부작용 장단점 5가지

섭취 후 체내에 축적되는 비타민의 특성에 따라 지용성 비타민의 함량은 줄이고 수용성 비타민의 함량은 높였습니다.

한국인에게 부족한 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 B군 등을 골고루 채웠습니다. 23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은 모두 세계적인 원료회사로 평가받는 DSM사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으며 23종 모두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한판 클리어 후기 (중간점검)

이번에 나온 신제품은 하루 2정으로 2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기존 제품보

다 알약의 크기를 줄였으며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춘 영양 설계로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1. 고려은단 멀티 비타민 올인원 성분



고려은단 멀티 비타민 올인원 모델로 유재석님이 계시는데 성분과 함량도 모델처럼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비타민 13종, 미네랄 10종류가 있으며, 총 23종류의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활기를 찾았어요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한 알 먹었을 뿐인데

비타민은 A에서 비오틴, 판토텐산 등 B군 8종, 비타민 C, D, E, K가 들어가며 비타민은 한 종류도 빠짐없이 모두 들어 있습니다.

함량도 비타민 A와 E만 하루 권장량의 50%이고, 나머지 11종은 모두 하루 권장량의 100%에서 최대 400%로 넉넉하게 들어 있습니다!

미네랄은 칼슘, 마그네슘, 철, 아연, 구리, 셀렌, 요오드, 망간, 몰리브덴, 크롬까지 10종으로 부피가 큰 칼슘과 마그네슘은 1일 권장량의 33%, 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철이 50%, 양은 모두 80~120% 함량이며,비타민처럼 넉넉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2.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효능



고려은단 멀티 비타민 올인원은 기초 건강, 항산화, 에너지, 정상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올인원 1알에는 주원료 비타민 13종과 주원료 미네랄 10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활기를 찾았어요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한 알 먹었을 뿐인데

한국인의 식습관에 따라 제품들은 필요한 영양소를 설계하였습니다. 섭취 후 체내에 쌓이는 지용성 비타민 함유량은 줄이고 체외로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 함유량은 늘렸습니다.

고려은단의 멀티 비타민 올인원은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회사인 DSM에서 23종을 모두 공급받고 있습니다.

100%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하며 비타민E는 D-알파-토코페롤 성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칼슘으로 저온 가공한 비소성칼슘으로 영양소 파괴가 적고 체내 소화 및 흡수에 용이합니다.

3. 고려은단의 멀티 비타민 올인원 복용법



고려은단 멀티 비타민 올인원은 1일 1회,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합니다. 정제가 커서 한 번에 삼키기 어려운 경우라면 정제를 쪼개서 먹을 수 있습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으로 고칼슘혈증이 있거나 의약품을 복용중인 분은 제품 섭취 전 전문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어떤 제품일까요?

또한 항응고제 관련 약을 복용 중이거나 당뇨병인 경우에는 전문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섭취 후 이상이 나타나면 즉시 섭취를 중지하고 전문가와 상담해야 합니다.

알레르기 체질, 임산부, 수유부, 질병치료 환자는 섭취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고려은단의 멀티 비타민 올인원 부작용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은 별다른 부작용은 없지만 개인의 체질에 따라 메스꺼움, 두통 등의 위장장애가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3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알에 담은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5. 고려은단의 멀티 비타민 올인원 가격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은 공식 쇼핑몰 고려은단에서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60정 / 2개월분을 할인가 26,9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23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알에 담은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몰 혜택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꼼꼼히 가격을 비교하여 합리적인 구매 하길 바랍니다.

5.1 고려은단의 멀티 비타민 올인원 장단점 5가지



+멀티비타민 장점

고려은단 멀티 비타민 올인원의 특징과 장점은 성분과 함량이 좋고 그에 비해 가성비도 매우 좋다는 것입니다.

일단 비타민을 먼저 살펴보면 비타민 K가 권장량의 100%가 들어가 있다는 점입니다.

한국인 식습관, 영양을 고려한 종합비타민,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특징, 효능)

비타민K는 뼈 건강과 혈액 응고를 돕는 성분으로 일반 종합영양제는 가격적인 문제로 잘 들어가지 않습니다.

해당 제품은 비타민K도 하루 권장량을 가득 채우는 함량을 넣었습니다. 또한 비타민A는 과잉섭취 시 독성을 띠므로 저용량 섭취를 권장합니다.

이를 고려하여 권장량의 50%만을 넣어 여러 가지를 고려하여 만들어진 제품일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모든 원료는 영국의 유명 비타민 원료 회사인 DSM사의 원료이며 품질 보증까지 받고 있어 더욱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습니다.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이지

미네랄은 칼슘과 마그네슘 함유량이 눈에 띄지만 실은 칼슘, 마그네슘은 부피가 큰 미네랄로 보통

10~20% 정도 들어갑니다. 그러나 두 성분 모두 33% 수준을 넣어서 다른 종합영양제보다 더 좋습니다.

또한 크롬, 몰리브덴 등은 일상에서는 얻을 수 없지만 정말 극소량이 꼭 필요한 미량 미네랄입니다.

이 또한 넣지 않는 종합영양제가 많은데,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은 이 모든 것들을 넣었을 뿐만 아니라 함량 또한 80% 이상으로 풍부합니다!

+멀티비타민 올인원 단점



고려은단 멀티 비타민 올인원의 단점은 조금 큰 알약의 크기입니다. 많은 성분을 추천량 100% 충족하여 사이즈가 조금 커졌습니다.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을 골라야 하는 이유 네가지

다른 종합영양제에 비해 조금 크기는 하지만 직접 섭취한 느낌으로는 목넘김이 그다지 심하지는 않습니다.

이것만 빼면 크게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을 특별히 찾을 수 없는 영양제라는 생각이 듭니다.

>같이 읽으시면 유용한 글

엑세라민비 및 일동 엑세라민비정 성분 부작용 주의사항

씨스팡 관절팔팔 및 관절 건강 씨스팡 부작용 주의사항

종근당 락토핏 코어 및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부작용 장단점 비교

지금까지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및 종합비타민 부작용 장단점 비교를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